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페이스북
  3.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다른 사용자의 Facebook 타임라인에서 재미난 동영상이 있어서 비디오를 즐겨찾기 하고 싶을때는? [저장] 이라는 기능을 이용해 Facebook 상에서 언제든지 다시 보고 싶을때 [즐겨찾기] 하는 기능이 있는데요~ 한단계 더 나아가서는? 만약 비디오를 소장 하고 싶으시다면? Download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본 내용에서는 페이스북 저장 및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다루겠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본인이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지 또는 타임라인에 업로드한 [비 디 오]는? 아래 사진과 같이 팔로우 옆에 있는 가로 점 세개를 누르면? [동 영 상 다 운 로 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올린 영상은 내려받기가 가능한 특징을 보이는데요~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그러면 내려 받은 비디오의 화질은 좋을까요?

- 아뇨, 원본 그대로는 받을수가 없고 저하되서 내려받기는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그러면 만약,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사용자의 비디오를 시청하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을까요?

위와 같이 PC환경에서 '일반 사용자'가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저장] 및 [내려받기] 기능을 수행할 수가 없습니다.

그냥 비디오 플레이의 기본기능인 (재생, 소리 끄기, 동 영 상 URL 표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계정 로그인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PC환경에서 다른 사용자가 로그인을 한 경우에는 위와 같이 [점 세개]를 클릭하면 메뉴에서 [내려받기 기능]은 할 수 없지만 즐겨찾기 기능과 동일한 [동 영 상 저 장] 기능을 수행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Facebook 동 영 상 저장을 누르면? 어디에서 확인을 할 수 있냐면? Facebook 계정 로그인 후 왼쪽 카테고리에서 [페이지] 아래에 [저장됨]이라고 리본이 보일 겁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위 사진과 같이 빨간 리본에 저장이 되는데요~ Facebook 저장됨 에서는? 저장한 링크, 동영상, 장소 등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이 [저장됨]이 갖는 특징으로는? 별도로 공유하지 않는 한 저장된 내용은 본인만 볼 수가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다른 사용자의 facebook을 방문해 비디오 같은 멀티미디어나 링크 등을 저장해 다시 보기 위한 용도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위와 같이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도록 Facebook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나옵니다.

시간별로 정렬이 되기 때문에 즐겨찾기한 (비디오, 링크, 장소) 등을 이곳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비디오 내려받기는 불가능할까요?

- 가능합니다. 단) 원본 영상에 비해 해상도가 많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일반 적인 Facebook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 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facebook 앞에 m. 을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m은 모바일의 약자이고 이렇게 m. 을 추가해주시면 모바일 환경처럼 

모바일로보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비디오가 담겨있는 링크에서 m. 으로 url 주소를 바꿔 모바일 환경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런다음

화면과 같이 플레이 상단에 [전체 크기] 를 의미하는 화살표 아이콘이 있는데요~ 전체크기로 보기를 해주시고요~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비디오 다운로드, 다른 이름으로 video download]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내려받기 한 비디오의 화질입니다.원본에 비해 저해상도이지만 그래도 모바일 상에서 보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좋은날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