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 (Coinone)" 신규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작년부터 가상화폐가 이슈가 있었는데, 저는 이 분야에 직접적으로 파고들지는 않았고, 기본적인 개념만을 알고 있는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점점 가상화폐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되면서 이것이 나중에는 지금의 원화보다 더 가치가 있을 것이고 차세대 중요한 거래수단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인지하여 이번에 'Coinone' 이라는 가상화폐거래소에 가입을 했습니다.


coinone 가입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진을 통해 알기 쉽게 정리해두었으니 사진만을 보셔도 충분히 이해가 가실 겁니다.


아래에 계속이어서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먼저, N포털 사이트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coinone (영문) 또는 코 인 원"이라고 키워드를 입력 후 검색을 하면?

사이트 하나가 나옵니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상단에는 (거래소, 프로차트, 코인원톡, 고객센터) 등이 있고, 대표적인 가상화폐 별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회 원 가 입을 위해서는? 위 화면과 같이 오른쪽 상단 로그인 옆에 있는 [회원가입]을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coinwon 가 입 조건으로는?

○ 만 19세 미만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패스워드는 10자 이상, 대문자, 소문자, 숫자를 포함해야합니다.

○ KRW(원화)를 처음 입금시에는 72시간 동안 가상화폐 출금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 72시간 이후 가상화폐 출금 요청(전화통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보안설정에서 [이메일, 휴대폰, 계좌, OTP)인증을 모두 마쳐야 본격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입 방 법 으로는?

위와 같이 이메일 주소란에 email 을 입력합니다. 그런다음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password 는 (소문자, 대문자, 10자 이상, 숫자)등을 포함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패스워드 입력이 끝나셨다면? 아래에 이용약관에 체크를 해주세요. 그런다음 다음 단계에서는?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아래 캡챠(CAPTCHA)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그림인증 문자보다 한단계 더 수준이 높은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Verification 아래에 있는 [검증하기]를 클릭하면? 동물모양, 특정 사진 모양이 나옵니다.

이때 현재 보이는 이미지의 위치를 올바르게 방향을 맞춰준다음 [완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 겁니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캡챠(CAPTCHA) 인증은? 위와 같이 주로 동물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회전 화살표를 클릭하여 공을 회전하여 올바른 위치로 만든다음 [완료]를 누르시게 되면

4번 이미지와 같이 좋습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면서 아래에 '초' 가 기록됩니다.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초록색으로 캡챠(CAPTCHA) 인증 완료 라고 뜹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회 원 가 입]을 클릭해주세요.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아직 가 입이 완료가 된 상태가 아닙니다.

이메일을 통한 아이디 생성만 해놓은 상태이고 [보안 설정]에 가셔서 사진과 이메일 인증을 해야 다른 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자세한 인증 방법은 [pdf]에 정리해놨으니 다운받아 차근차근 따라해보라는 말이 있으나 패스 하셔도 좋습니다.


바로 가입시에 사용한 이메일에 접속을 합니다.

두번째 이미지와 같이 메일 두 통이 도착했을 겁니다. 그 중 [가입 사실 확인 요청]이라는 내용이 담겨있는 메일에서 [이메일 인 증하기]를 클릭 하시면 이메일 인 증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coinwon 인증은 총 (이메일, 휴대폰, 실명, 계좌, OTP)인증으로 

1단계는 이메일

2단계는 휴대폰, 실명

3단계는 계좌 인증

4단계는 OTP 인증


으로 나뉩니다. 

1단계를 통과하셨다면? 2단계인 휴대폰, 실명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위와 같이 인증하기를 눌러 인 증을 마쳐주시면 되는데요~

"너무 쉬운 코인원 신규가입"


위에 화면은 휴대폰 인 증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3단계인 계좌 인 증에서는? ARS 전화 인 증을 먼저 해야가능합니다.

ARS 인 증 요 청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전화가 걸려옵니다. 전화를 받아 내용을 다 듣고 [다이얼]입력 모드로 전환후 ARS 에서 불러준 번호를 적습니다. 

그런 다음 계좌를 입력 하신 다음에 마지막으로 OTP 인 증 통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능하면 OTP 인 증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OTP를 사용하게되면 가상화폐 출금한도가 상향되기 때문에 거의 선택이 아닌 필수적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코인원 신규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