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구인구직
  3.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8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버스정류장, 관공서, 시장 등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것이 "교 차 로 신 문" 인데요~ 이제는 종이로된 신문은 보기가 어려워졌고, 대신에 스마트폰 용 "모바일 앱" 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고,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 차 로 신 문은 주로 어떤내용들을 볼 수 있을까요?

1. 신문줄광고 (생활용품, 영업정보, 주택, 상가, 자동차, 구인/구직, 아파트, 부동산 정보)

2. 부동산정보 (아파트, 원룸, 토지, 상가점포, 단독/다가구, 빌라)

3. 직업 - 구인/구직 (생산/기술, 매장/판매, 강사/교육, 음식점, 운전/배송, 간호/의료)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먼저, 오늘의 주제의 해당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해당 키워드를 이용해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위와 같이 해당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여 검색을 하셔도 되고요~

주소는 pdf.icross.co.kr  입니다.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아닌 블로그도 함께 검색이 되는데요- 위의 주소가 공식 Site 입니다. 

다이렉트 검색을 통해 Site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들어가셔도 좋고요~ 아니면 아래와 같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 차 로' 라고 검색을 해서 사이트에 방문을 해도 동일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중간에 지도에 보면 거주하신 곳의 지역이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천안에 거주하고 있어서 [충남권]의 정보를 원하신다면? 충남을 선택 하면 왼쪽에 [충청남도]와 관련된 (서산,당진, 천안, 세종조치원, 세종공주, 충서, 청양,부여군, 대전, 백제, 서해군산) 지역 교 차 로로 들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신 문 그 대 로 보 기"를 누르면 아까 위에서 다이렉트로 들어갔던 포털 사이트로연결이 됩니다. 

사이트에서 직접 정보를 찾으시려면? 지역을 선택 후 해당 거주하고 계신 지역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정보를 얻으시면 되시고요~


오늘 주제인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위와 같이 "신 문 그 대 로 보 기" 를 클릭해 주세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은? 전자뷰어를 이용하여 옛날 신 문 (종이)가 아닌 전자책으로 중요한 정보들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용하실 수 있는 지역으로는?


서울권 - (강남, 관악, 강북, 강서, 강송, 동서울, 마포, 서대문, 구로)

경기권 - (경기북부, 고양, 구리/남양주, 김포, 부천, 성남, 수원, 안산, 안양, 양평, 오산화성,용인/수지, 인천, 평택/안성, 하남/광주/이천/여주)

강원권 - (강릉, 원주, 춘천, 태백, 동해삼척, 속초)

충청권 - (세종공주, 세종공주, 당진, 대전, 백제, 서산, 서산, 제천, 천안/아산, 청주, 충주, 충서)

경상권 - (경주, 구미, 김천, 김해, 대구, 밀양, 부산, 안동, 양산, 영주, 경산/영천, 진주, 진해, 창원, 창원부동산이야기, 포항, 한려)

전라/제주권 - (광양, 광주, 남원, 목포, 정읍, 서해(군산), 순천, 여수, 익산, 전주, 서귀포, 제주)

해외권 - (하와이, LA,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토론토, 세부)


지역이 있습니다. 특이점으로는? 해외권 (하와이, LA,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토론토, 세부) 의 정보를 영문이 아닌 한국어로 생활에 련된 정보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 차 로 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정보도 볼 수 있는 것이 정말 유용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하신다면? 홈페이지에서 [신문광고신청]을 클릭 하여 [사이트 회원가입] 후 Site 로그인한 상태에서 해당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 후 신청을 하면 광고를 낼 수도 있습니다. 비용은 다른 곳들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지역을 선택 하시면 위와 같이 날짜별로 발행(호)가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최신(호)를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꼭 전자도서관 에서 전자뷰어를 이용할때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다음 페이지로 넘기시려면 > 방향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 페이지로 넘기는 것은 < 입니다. 자세한 뷰어 사용방법은? 돋보기 모양 아이콘 옆에 있는 ?물음표 사전 아이콘을 클릭하면 도움말 정보가 나오는데요~


사용법은

- 마우스 왼쪽 클릭 시, 해당 페이지가 확대 됩니다. 이때 확대된 화면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움직이는 방향(상하좌우)으로 페이지가 이동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클릭 시, 해당 페이지가 축소 됩니다.

스크랩 - 좌(왼쪽) 또는 우(오른쪽) 클릭하면 원하는 페이지를 스크랩 할 수 있습니다. 스크랩 된 내용은 오른쪽 하단 스크랩 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삭제도 가능합니다.

- 돋보기는 원하는 영역에 돋보기를 가져다대면 돋보기 영역만큼 확대됩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전자뷰어가 열린 상태에서 상단에 중간쯤 보시면 (년월일)이 적혀있는곳이 있는데요~ 이곳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페이지를 이전으로 되돌아가기를 하지 않고도 발행(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스크랩 기능을 이용하면? 좌 또는 우 를 클릭하면 원하는 페이지를 스크랩 할 수도 있고 삭제도 가능합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국내에 해외 결혼여행지로 하와이를 정말 많이 간다고 하는데요~

교 차 로 는 하와이 정보도 볼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발행(호)별로 무료로 볼 수가 있고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전자뷰어 상태에서 중간 오른쪽을 보면 [광고검색] 이라고 검색창이 있는데요~ 

사진과 같이 교 차 로 를 각 발행(호)에서 원하시는 광고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1번 사진은 '아동' 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했더니

검색결과로 '트윈키즈아동복'을 찾았습니다. 2번 사진은 '분양'이라는 부동산 키워드를 입력 후 검색했더니 총 4건이 검색결과로 나왔고 분양과 관련된 광고를 찾았습니다.


위와 같이 교 차 로 를 이용하면 직접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낼 수도 있고요, 구인/구직, 중고품 판매, 아파트, 주택, 부동산 정보들을 손쉽게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어려운 일은 조금만 하시고, 모두 부자되시길 바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구인구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48) 2023.02.12
목포사랑방신문 구인구직  (48) 2020.09.08
익산사랑방신문 구인구직  (10) 2020.06.21
잡2804 구인구직  (12) 2020.04.23
청주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12) 2020.04.03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