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아이돌 IDOL 가수들이 한해동안 공연준비를 하고 팬들의 투표를 통해 연말에 수상을 하고 축하무대까지 볼 수 있는 볼거리로는? 연말 시상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주제로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이돌 공연을 너무 좋아하시고, 팬이신 분들에게는 놓쳐서는 안되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썸네일 이미지

 

올 한해를 빛낸 K-POP 스타와 함께하는 최고의 무대

누구나 음악으로 하나되는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세대를 초월하는 음악과 스페셜한 무대의 대향연을 위해

매년마다 개최를 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 19 이후 갖는 온라인 비대면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더 특별할것 같습니다.

 

KBS 가요대축제 기본개요

방송정보: 2022년 12월 16일 금요일 밤 8시 30분 케이비에스 2TV 에서 생방송 됩니다.

제작진 정보: 

책임 프로듀서: 한동규

연출: 방글이 홍연희

외주 연출: 민인지

진행: 송인지 박철원

작가: 노진영, 이지혜, 유혜리, 탁원희, 최주애, 김영웅

 

출연자 라인업 (아티스트) K-POP 아티스트 라인업 

- 코요태 KOYOTE

- 권보아 BoA

- 김우석 KIM WOO SEOK

- NCT 127 엔시티 127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

- NCT DREAM 엔시티 드림 (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 펜타곤 PENTAGON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 더보이즈 THE BOYZ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 프로미스나인 (fromis_9)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 포레스텔라 Forestella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

-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 여자아이들 (G) I-DLE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 에이티즈 ATEEZ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

- 최예나 (YENA) 

- 원어스 (ONEUS)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 있지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 스테이씨 (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 에스파 (AESPA)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 엔하이픈 (ENHYPEN) (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 아이브 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 케플러 (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애, 서영은, 강예서)

- NMIXX 엔믹스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 LE SSERAFIM 르세라핌 (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 뉴진스 NewJeans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어디에서 하나요?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진과 같이 Google 에서 'KBS 가요대축제'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2021년, 2020년 이전에 행사 내용도 보실수 있고요~ 내림차순으로 정렬되어 가장 최신 내용은? 올해는 이천이십이년이죠? 2022 KBS 가요대축제 | 디지털 케이비 에스 를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해당 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올것입니다.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방청신청)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서 바로가기 하실수도 있습니다. 케이비에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바로 방청신청을 하실수 있는것은 아니고요~ 좌측 상단에 가로 세개 석삼자를 마우스로 클릭하신다음

첨부한 사진과 같이 케이비에스 회원이 아니시라면? 티켓팅이 어려우시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로그인 입력란 바로 하단에 보시면 검정색으로 '회원가입' 문구가 있죠? 찾으셨다면 클릭하시고

 

일반회원을 선택후 안내대로 동의함에 체크를 하신후 아이디와 주소지 연락처 등을 적으신후 케이비에스 회원가입을 완료해주세요. 회원가입을 모두 마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위에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셔서 해당 '2022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페이지에 접속을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한 내용입니다.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을 하려면?

사진과 같이 [프로그램정보]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시청자참여] 게시판이 보일 것입니다.

어제날짜인 2022년 12월 1일에는 게시판이 생기지 않았었는데요~ 12월 2일 오전 9시부터 12월 6일 오후 6시까지만 게시판에 방청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기간을 꼭 기억하시고 놓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자참여' 메뉴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의 첨부한 스크린샷과 같이

시청자참여 - 방청 신청 항목이 보일 것인데요~ 방 청 신 청을 클릭해주세요.

2022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방청신청) 관련해서

상세한 안내 문구가 나오는데요~

 

방청 신청 상세내역

생방송 일시: 2022년 12월 16일 금요일 밤 8시 30분부터 12:00까지 (종료 시간 변경 가능)

장소: 잠실 실내체육관

 

신청 및 당첨 확인

신청 기간: 2022년 12월 02일 (금) 오전 9시 ~ 6일 (화) 오후 6시까지

- 신청 가능 연령: 만 15세 이상 (2007.12.16 이전 출생 가능)

- 당첨자 선정: 선착순이 아닌 랜덤 추첨이며 동반인 포함 1인 2매입니다.

- 당첨 확인: 당첨자자에게는 2022년 12월 9일 (금), 방청권 신청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SMS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2022 KBS 가요대축제> 홈페이지에서도 당첨자 조회 가능

방청권 수령 방법

- 수령 장소 및 시간: 잠실 실내체육관 티켓 부스에서 생방송 당일 (16일)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 당첨자는 티켓 부스에서 본인임을 확인받은 후 좌석번호가 적힌 방청권과 팔찌를 수령받습니다.

- 좌석번호는 당첨과 동시에 랜덤으로 지정됩니다.

- 카메라 배치 및 조명 셋팅 등 제작상의 문제로 배정받은 좌석의 이동이 부득이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좌석 이동에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 방 청 권 수령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사진이 부착된 학생증, 여권 등), 휴대전화 당첨 SMS 메시지 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신분증의 복사본 혹은 신분증을 찍은 사진 등은 인정하지 않으며 반드시 본인의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및 동반인 변경은 불가합니다.

- 방 청 권의 양도 및 판매는 절대 불가합니다.

- 공연장 특성상 동반인과 좌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입장 방법

- 2022년 12월 16일 (금) 저녁 6시 부터 8시까지 입장하며, 이후 입장은 불가합니다.

- 방청권 교환 후 제공된 팔찌 미소지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 저녁 8시 10분까지 착석하지 않을 경우 좌석이 무효화됩니다.

- 잠실 실내체육관 입장 후 안전요원의 동의 없이 잠실 실내체육관 밖으로 나가는 경우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방청시 주의사항

- 방청객 안전과 공연 관람 질서 유지를 위해 가방 및 소지품 검사가 있습니다.

- 관람에 방해가 되는 물건 (병, 캔, 유리, 음료, 물 포함한 모든 음식물, 카메라 등 촬영 기기 외 관람을 방해할 수 있는 소지품)이 있을시 입장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 관람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절대 불가합니다. 촬영이 적발될 경우 즉시 퇴장 조치됩니다.

- 방청객은 방송에 노출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케이비에스 시청자상담실로 문의 바랍니다. (02-781-1000)

2022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방청신청) 은 선착순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랜덤이기에 일찍 하신다고 해서 당첨확률이 올라가는것은 아닙니다. 처음 하시는분들은? 안내 방 청 신 청 가이드를 읽어보시고 시도를 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케이비에스 열린음악회, 복면가왕 등 신청을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어려움이 없으실것 같고요, 처음하시는 분들도 안내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모두 'KBS 가요대축제 티켓팅 방청신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고요 건강하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