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 마무트의 대박할인행사인 40% 시즌 스페셜 세일에서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인 Aconcagua Light Jacket Men(아콩가구아 라이트 자켓 맨)을


거의 반값의 가격으로 구입했어요.






제가 이 상품을 구입한 이유는?


지난 윔퍼재킷 후기에서 


http://bubleprice.tistory.com/100


아웃웨어는 윔퍼재킷하나로 거의모든 기능을 충족시킬수 있지만.


겨울에는 윔퍼재킷 단품으로만으로는 추위를 이겨내기 어려울 것 같아서.


안에다 입기에 적합한  '아콩가구아 라이트 재킷 맨' 이란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상품을 구입하면 눈은 언제나 상표를 향하게되고


기능성 컴폴트 메이드 파서블이라고 되어있고요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 아콩가구아 라이트 재킷 맨의 기능을 살펴보면


Positioning


- 빠른 건조력과 수분관리 능력이 뛰어난 가벼운 보온성 미드레이어 자켓으로 간절기 활동용 혹은 동계 보온용으로 착용가능하다.

습건성, 휴대성, 보온성등을 고려한 제품으로써 단품으로 입을 수 있고 겨울(동계)에는 내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은 상품입니다.


Sales Arguments


- 가벼운 미드레이어 자캣

- 와플 안감을 사용한 가볍고 쾌적한 스트레치 소재

- 배낭 및 등반 하네스를 넣을 수 있는 지퍼 달린 주머니2개

- 턱 보호 마감처리

- 일반 핏


사이즈의 범위는? SM~XL



소재는?

Polartec R Power DRY R


위의 폴라텍 소재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Polartec Power Dry는 독특한 양극구조를 갖는 미국 Malden Mills의 원단입니다.

Polartec Body ClimateTM System 중 first Layer인 Moisture ControlTM에 이용되는 원단으로 주로 언더웨어에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이 소재에서 부드러운 안감은 땀을 빠른 속도로 흡수하고, 내구성의 겉감은 최대의 증발 건조로 습기를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동기성이 좋고, 필링(보푸라기)발생이 잘 생기지 않고 매우 가벼운 점이 이 소재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Power Dry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X-Static 섬유를 포함시켜 항균처리를 한 원단도 있습니다. Power Dry 이외에도 First Layer 원단으로는

Polartec Power Stretch가 있습니다. 폴라텍 파워스트레치는 겨울철 등산용 내의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폴라텍 소재가 어떤것인지 영문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소재의 또다른 특징은?

피부와 가장 가까운 소재로 되어있어 편하고 땀이나 습기에 강하므로 항상 건조한 느낌을 지속 시켜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속건성 원단입니다.

안쪽은 피부로부터 땀을 최대한 빨리 흡수 발산하며 바깥쪽은 습기를 넓게 확산하여 신속히 건조 시킬 수 있는 이중 구조로 되어있으며,

활발한 유산소 운동을하여 신체 습도가 높아질 수 있는 운동에도 매우 유용한 원단입니다.


기모가 있는 안쪽면은 피부에서 땀을 신속히 흡수해 외부면으로 끌어올려 확산 건조시키며 다른소재보다 약 30%이상 면보다는 2배이상 빠르게 건조되고

더운 기후에는 시원하고 열전도에 의한 손실을 최소화하여 겨울에는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이 소재는 현재 미군부대에서 내복으로도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색상으로는?

상품번호  5612 : dark space(어두운 회색계열에 지퍼부분 노란색)와 0121: Graphite(어두운 회색계열 단색)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은 상품번호  5612 : dark space(어두운 회색계열에 지퍼부분 노란색)의 사진입니다.






지퍼부분과 라인에 노란색 줄이 들어가 있고, 다른품번인 0121: Graphite(어두운 회색계열 단색)는 여기서 노란색 줄무늬만 단색으로 바뀐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폴라텍 소재를 확대해서 촬영했습니다. 띄엄띄엄 균형있게 직사각형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통기성과 보온성 그리고 속건성이 뛰어난 마무트(Mammut)의 Aconcagua Light Jacket Men(아콩가구아 라이트 자켓 맨)






다음은 동계 겨울용으로 맞춘


마무트의 윔퍼재킷 Whmper Jacket(MEN)과 코디한 사진입니다.


바깥이 환한 레드이므로 안은 어둡게 코디했습니다.


사진은 낮에 촬영한 사진인데 스트로브를 이용해 안쪽에 빛을쏴서 찍은 사진입니다.








마무트(Mammut)윔퍼재킷과 정말 잘어울리죠?

GORE-TEX PRO의 (방수,속건,투습,방수,내구성)과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인 Aconcagua Light Jacket Men(아콩가구아 라이트 자켓 맨)의

(보온성과,속건성)의 조화로 올 동계(겨울)을 무난히 버틸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올가을을 따뜻하게 해줄 마무트 미드레이어 자켓인 Aconcagua Light Jacket Men(아콩가구아 라이트 자켓 맨)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에 덧글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