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안산 패션타운 축제 마마무 중심 후기

안산 패션타운 축제 마마무 중심 후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며칠전 2015년 10월 30일 (금)요일 부터 11월 8일(일)까지 안산시 상록구 사동 안산패션타운 거리에서 열리는 안산 패션타운 페스티벌 개막행사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안산패션타운 축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한 후 마마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10일동안 하는 행사이다 보니 안산시의 큰 행사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는 행운권 추첨등 정말 값진 이벤트가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어느 행사장에서도 차를 경품으로 주는 곳을 제가 보질 못했는데요. 이 행사의 주관이 '안산패션타운 발전 협의회'란 곳에서 하는데 경품을 주는 배포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날 초대가수로는 식전공연과 초대가수공연의 무대로 나뉘었는데. 식전공연에는 'K댄스아카데미 & 권정미프로무용단' 초대가수로는 '마마무, 페임어스, 바바'등이 출연하였고 정말 볼거리가 많은 행사였습니다. 이번 안산패션타운 페스티벌은 안산패션타운 과 안산지역사회를 살리고자 하는 취지를 가진 행사로 저는 현재 천안에 거주를하고 있지만 앞으로 안산 패션타운 축제와 안산시의 다양한 볼거리들에 관심이 생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인  10월 30일 금요일부터 ~ 11월 8일 일요일까지  <블랙데이(Black) 10 Day> 로 다양한 의류상품 들을 빅세일 한다니 문화행사와 함께 패션상품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자 여기까지가 안산패션타운 축제행사에 대한 소개였고요 이제부터 마마무의 이야기를 하고자합니다. 이날이 마마무의 데뷔 500일 이였는데요~ 이날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많은 안산시민분들과 마마무의 축하공연과 데뷔500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마마무 팬분들이 일찍부터 오셔서 자리를 지켜주셨는데요. 이날은 더욱 특별했던 것이 있는데 바로 '할로윈데이'였다는 사실.. 역시나 MAMAMOO는 팬분들을 위해서 팬서비스로 의상을 할로윈 복장을 하고 멋진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의상을 준비하느라 얼마나 많은 노력이 있었는지 바로 알 것 같습니다. 문별양의 '드라큘라 의상'과 용선양의 '수녀님 의상'! 휘인양의 '헤르미온느 의상' 그리고 화사양의 의상캐릭터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마마무 할로윈데이 커스텀 의상중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 스타킹까지 '할로윈 펑키룩'을 멋지게 소화시켜 화사양의 터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 하기에 충분한 의상이엿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헤어의 컬러도 정말 끝내주게 의상과 매칭이 잘 되지만 마무리 포인트로는 립글로즈 색상 또한 이번 의상컨셉과 잘 맞고 스타킹의 문양 하나하도 놓칠 수 없는것 같아요.

마마무의 스텝분들   의상코디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습니다.      



사진이 영상을 찍느라 따로 찍지 못해서 제 유튜브영상에서 사진을 캡쳐했습니다. 용또니 라는 표지를 들고 있는 솔라양의 허리를 잡으며 웃고 있는 문별양 표정이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마마무의 라이브 공연을 찍다보면 정말 카메라의 앵글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또 포커스를 어디에 맞춰야 할지 모를때가 많습니다. 위사진처럼 노래를 부르는 중에 표정 하나하나를 다 영상에 담고 싶은 마음이 있기에 이러한 이유로 마마무의 공연은 세로캠을 찍지 않습니다.  http://bubleprice.tistory.com/83 이 링크는 제가 이번년도 상반기에 한밭대 축제에서 마마무의 공연을 첫 관람후 작성했던 후기인데요. 내용에서 처럼 마마무는 노래도 정말 국내 정상급 가수분들처럼 수준급이지만 거기다 춤까지 잘추고 전혀 신인같지 않은 공연중 무대매너와 공연중 마마무 멤버들이 함께 장난을 치며 노는모습이 하나하나가 정말 예술... 그리고 더더욱 놀라운 것은 마마무의 노래를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는것이.. 대체 음악을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그 어떤 마마무의 노래 하나 안좋은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날 마마무가 데뷔를 한지 벌써 500일이 되었으니 1년 하고도 반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 마마무 지금도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인기가 상당하지만 앞으로 더더욱 더 잘 됐으면 좋겠고요. 마마무 끝까지 응원합니다. 화이팅!




 

이날 공연내용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마마무 데뷔 500일 기념하여 풀영상을 만들었는데 그 영상은 제 유튜브에 있습니다. 

최근부터 유튜브에 업로드 시 항상 4K로 업로드를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에 업로드 시 자동으로 화질저하가 되는 현상이 너무 심해서 이부분은 제가 기기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영상을 더 공부해서 원본그대로의 화질에 가깝게 올리는법을 배워 앞으로 더 좋은영상으로 업로드하겠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