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후기

서울브랜드 선포식 후기

2015.11.06 03:35

안녕하세요 지난달 10월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해서 10시까지 서울광장에서 있었던 서울시의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하는 중요한 행사에 다녀왔어요~

이날은 서울시의 새로운 브랜드를 선정하는 아주 중요한 날이였는데요~ 이 행사에 대해서 간략히 만 설명을 하고 초대가수 분들에 대한 짧은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서울브랜드의 후보로 총 세개가 선정이 되었는데요. 아래에 표를 보시면


I.SEOUL.U (나와 너의 서울), seouling(서울은 진행형), SOULMATE(나의 친구 서울)중에서 사전 시민투표 와 시민 심사단 그리고 전문가 심사단의 투표를 총합하여 58.21%의 표로 압도적인 표차이로 서울시민과 전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I.SEOUL.U가 새로운 서울시 브랜드로 선정이되었습니다. 서울시는 지난' 서울브랜드 아이디어 국제 공모전'에서 출품된 총 16,147개의 작품 중 위에 세개의 브랜드 네임이 최종후보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정말 하나하나가 다 괜찮지만 개인적으로는 'I.SEOUL.U'와 'SOULMATE'가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이 I.SEOUL.U의 의미는? 나와 너 사이에 서울이 있다는 서로 공존의 의미로 서울을 중심으로 나와 너, 그리고 시민과 시민이 이어지며 시민과 세계인이 함께 공존하는 서울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해요.




수많은 응모작 '서울브랜드 네이밍' 중 단 하나의 브랜드 네임만이 선정이 되기까지 정말 그 과정이 복잡하고 험난했을것 같아요. 어렵게 선정된 만큼 이 기회에 서울시가 더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브랜드 선포식은 큰 행사로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그룹인(AOA,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탑독)이초대를 받았는데요~



먼저 탑독(Topp Dogg)은 대한민국 남성 10인조 힙합 그룹으로 2013년 10월에 미니 앨범 Dogg's out'으로 데뷔를 하여 작년부터 각종 콘서트 현장에서 개인 공연및 여러 콘서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탑독의 멤버의 구성으로는 P군(리더), 제니씨, 상도, 호준, 한솔, 제로, 비주, 낙타, 야노, 아톰 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그룹이고


탑독의 기획사 사이트 주소는 : http://www.hunusent.co.kr/singers

공식팬카페는 : http://cafe.daum.net/ToppDogg


에서 새로운 탑독에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처음으로 '탑독'의 공연을 관람 하였는데.. 개인적으론 탑독의 '들어와','아라리오'라는 곡이 정말 좋더라고요~ 


공연 정말 잘봤습니다.


아래에 이날 촬영한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두번째 소개 해드릴 초대 가수로는 AOA인데요






AOA의 공연을 처음 본것은 한달 전? 대전의 한남대의 대학축제에서 AOA를 처음 봤는데요.. 이 그룹은 왜 인기가 있는지 바로 알 정도로 (귀.엽.다)라고 표현을 해야할까요?.. 

 <심쿵해>, <사뿐사뿐>, <단발머리>, <짧은치마> 이 네곡 모두다 여러 여성 아마추어 댄스팀이 커버곡으로 가장 많이 선정될 만큼 대중들한태 인기가 있고 또한 음악이 정말 굿입니다. 그리고 팀의 전체적인 느낌(컨셉)이 정말 좋은그룹인 것 같습니다.  








이날 공연 너무 잘봤어요. AOA!

아래에 이날 촬영한 영상을 담았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가수분은? 레드벨벳인데요






레드벨벳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의 5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Red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Velvet에서 연상되는 감각적인 이미지처럼, 색깔 있고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선보이겠다.'는 팀의 포부를 담고 있으며, 2014년 8월에 그들의 데뷔곡인 행복(happiness)을 같은해에 10월에 디지털 싱글인 Be Natural을 발매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2015년 3월 미니 앨범 1집인 <Ice Cream Cake>에서는 멤버 "예리"가 합류를 하게되면서 5인조로 재편성이 되었습니다.


레드벨벳 그룹은 제가 지난 8월13일 평택 남부예술회관에서 열렸던 공연인 '제1회 청소년 왁자지껄 스마트영상 콘테스트'에서 처음 레드벨벳의 공연을 관람하였는데요.. 노래도 정말 좋지만 그들의 이름에 담겨있는 의미처럼 여성스럽고 강렬한 이미지일까요? 곡으로는 'Something Kinda Crazy'란 곡과 그들의 데뷔곡인 '행복'이란 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이날 공연에서는 <Dumb Dumb> 이라는 덤덤이 반복되면서 중독적인 멜로디가 있었던 곡과 <Something Kinda Crazy>, <Huffn Puff>, <Ice Cream Cake> 총 네곡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레드벨벳! 공연너무 잘 봤어요. :)



영상은 아래에











마지막 초대 가수분으로는


줄여서 BTS (방탄소년단) 'Bulletproof Boy Scouts' 




먼저 멤버의 구성으로는?

랩몬스터(리더),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구성된 7인 남성아이돌 그룹이고

2013년도에 싱글 앨범인 "2 COOL 4 SKOOL" 로 데뷔를 하였고요, 2013년도에 제5회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및 각종 상들을 휩쓸었고

현재는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정말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아이돌 그룹중 해외에서 정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 중 한 그룹입니다. 


저는 방탄소년단을 올해 6월달에는 알지 못하였으나 일반 청소년 댄스팀과같은 여러 아마추어 댄스팀의 커버댄스를 촬영하다가 유튜브에 업로드를 하게되면서 곡명과 현재 아마추어 남성댄스팀의 커버곡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아티스트가 '방탄소년단'의 곡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곡 중에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I NEED YOU', '쩔어' 노래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앞으로의 좋은활동 기대하고요~ 이날 공연 너무 잘봣어요.


아래에 이날 촬영한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네임카드

버블프라이스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댓글 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