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밀리오레 프로젝트 신발공연 후기 <사이다 편>

밀리오레 프로젝트 신발공연 후기 <사이다 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작성했던 프로젝트 신발공연 후기 <식스밤 편>에 http://bubleprice.tistory.com/225 이어서 오늘은 사이다(SIDA)편 포스팅을 할까해요.

제가 처음으로 그룹 사이다를 알게된 것이 인터넷뉴스를 통해서였는데요.. 당시 기사의 내용이 "5인조 신인 걸그룹 사이다(선아, 유리, 선미, 예리, 아린)가 최근 전현무가 진행하는 JTBC의 히든싱어를 통해 공개가 되며 화제가 된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 작곡가의 노래를 듣고 데뷔해 관심을 모았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수인 '임창정'씨의 신곡인 "또 다시 사랑"을 작곡한 분이 사이다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인 <it's You>곡에 참여를 했다고 하니 더 관심가는 것 같아요. 






사이다?  ,  걸그룹 사이다? , 그룹 사이다?, 댄스팀 사이다?  여러 키워드들이 있지만


신인걸그룹 사이다에 관한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그룹 사이다로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5인조 신인걸그룹. (리더인 선아), (유리), (선미), (예리), (아린)이 한 팀이며 소속사는 투엘컴퍼니이고 공식사이트로는 다음카페와 페이스북이 있는데요 아래에 링크를 걸었어요.

 http://cafe.daum.net/SIDAGIRL  카페에 가입하시면 신인걸그룹 사이다에 관련된 모든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irlsida


신인걸그룹 사이다(SIDA)의 최근활동으로는?

가장 최근에 신인걸그룹 사이다(SIDA)는 서울시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렸던 행사인 '2015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걸그룹 사이다가 '언론인들이 선정한 올해의 신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은? 군부대의 위문공연과 각종 대학축제등을 모두 휩쓸 것 같습니다.





신인걸그룹 사이다(SIDA)의 첫 공연을 본 느낌은?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는 걸그룹 와썹(Wassup)의 느낌에 + 섹시미를 더한 그러니까 [걸스힙합과 + 섹시 콘셉트]를 갖춘 그룹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첫 데뷔곡인 <it's you>라는 곡은 이름처럼 톡 쏘고 시원하며 산뜻한 멜로디가 들어가 있고 썸을 타는 여자의 풋풋한 설렘을 밝고 경쾌하게 음악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노래의 전반적인 느낌은 '곡의 이름처럼 밝고 경쾌하게 시작해서 밝게 끝나는 것 같아요' 이노래를 가을에 발매를 했지만 정말 지금 계절에 들으면 딱 좋은 곡인 것 같아요. 현재 썸타고 있는 사람들에게 <it's you>의 가사가 와닿을 것 같습니다. 


이날 공연 너무 잘봤고요 앞으로도 좋은공연 많이 보여주세요. 사이다 응원합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제가 찍은 유튜브영상에서 캡쳐한 사진들이고요. 아래에 이날 촬영한 공연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