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향수 페라리 블랙 향수 추천

2015.12.05 19:11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겨울)계절에 사용하기에 무난한 국민향수인 페라리 블랙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이 향수는 정말 흔하고 대중적인 향인데 그만큼 많은사람들에게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향수입니다.



남성향수 페라리 블랙 향수 추천



남성이라면 '페라리'Ferrari 라는 단어를 어려서부터 한두번 이상으로 들어보셨을꺼라 생각을 합니다. 저는 페라리란 단어를 떠올리면? 너무나 유명한 명작 영화인 '여인의 향기'에서 주인공인 시력 잃은 퇴역장교역을 맡은 알파치노가 레드 페라리를 몰고 운전을 하는 장면이 떠오르는데요~ 이 향수를 볼때마다 인상적인 것은 페라리 브랜드 로고마크 '말'문양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말 하면 또 연상되는 것은? (체력, 질주 , 남성성?) 등이 떠오르는데 이 향수가 가지는 모든 특성들을 잘 브랜드 로고를 통해도 잘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향수 병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블랙라인에 페라리 Ferrari 로고가 눈에 뜁니다. 오데뜨왈렛 EAU DE TOILETTE 남성향수에는 거의 모든 향수가 오데뜨왈렛 이죠? 향수의 부향률에 따라서 

등급이 나눠지지만 이 오데뜨왈렛은 향수의 지속기간이 짧아서 분사후 3~4시간 정도는 지속이 되지만 사람에 따라서 그것보다 더 짧거나 더 길게 지속이 될수도 있는데요~ 저는

여적 10개가 넘는 남성향수들을 사용해왔지만 이 향수는 다른 남성향수보다 그 지속력이 좀더 가는 편인데요. 향수의 지속률도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도 정말 착해서 무난하게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할 수 있는 향수인데요~



페라리의 향수 Ferrari Black 정면하단에 나와있는 글씨들..

향수의 병에서 느껴지는 느낌은? 블랙향수이다 보니 무겁고 중후한 느낌이 든다랄까요?


다음은 페라리 블랙 향수 Ferrari Black perfume 바틀의 모습입니다.

남성향수의 다른 어떤 것보다 더 고급스럽거나 멋지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스프레이 분사구의 사진인데요.

스프레이 분사구 디자인 역시 평범해 보입니다. 특징이라고 한다면 분사구 밑에 받침 부분이 네모지게 각이 진 것이 그 특징 인것같고요.


향수에 대한 설명은?

페라리 레드의 성공에 이어 런칭된 페라리 블랙! 검은색 페라리를 상징하는 페라리 블랙은 동적인 아름다움과 알 수 없는 신비로운 이미지의 블랙 컬러를 표현했다.

향만큼이나 감각적인 향수 페라리 블랙은 기존의 페라리 레드와는 달리 조금 더 강한 남성의 매력을 강조하기도 하며 세련되고 섹시한 향기가 독특한 페라리 블랙은 여성들에게도 어울리는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Top Note : 사과, 플럼(붉은 자두), 라임, 베르가못

Middle Note: 쟈스민, 장미

Base Note: 우디, 머스크

신선한 과일 향취에 세련된 우디향과 무스크의 조화로 플로럴 알데히드 계열의 향수.


탑노트의 느낌은? 달달한 자두의 향이 확 올라오면서 스킨향도 좀 나고 살짝 훈훈한 냄새도 납니다. 그러다 미들노트에 도달하면 자두의 달달한 향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이제 무거운 파우더 향과 블랙계열 향수의 특징인 머스크 향이 올라옵니다. 마지막 베이스노트 단계에 가면 탑 노트때의 달달한 느낌이 아니라 가볍고 은은한 달달함과 머스크 향의 중화한 느낌으로 최종적으로는 따뜻하고 섹시하며 정렬적인 느낌을 나타낸다.  


향수에 대한 평가와 쓰임 용도는?

저는 이 향수를 평상시에는 다른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아니면 블랙계열의 향수의 적절한 비율로 섞어서 사용을 하거나 아니면 주로 비가 오거나 눈이 올때에만 사용을 하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향이 가벼운 향은 아니고 블랙계열의 무거운 향수이다 보니 사용공간과 이용목적에 따라 제한이 있을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향수는 남성용 향수로 나왔지만 사실은 유니섹스 향수로 여성들이 사용을 하여도 정말 괜찮은 향수 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장마비가 한창 내릴때 잠깐 외출을 할 일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었는데요, 그때 어떤 여성분이 이 향수를 사용을 했는데... 제 앞을 스쳐 지나가면서 안 사실이지만 남자가 사용한 것과는 다른느낌을 받았습니다. 뭐랄까.. 섹시한 느낌? 외적인 그 어떤것도 아니고 그냥 향수에서 나오는 무드가.. 그러했고요;  이 향수는 지하철을 이용할때에는 30~40대 아저씨분들이 정말 많이 사용을 하시는데요~ 물론 10대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것을 봤습니다.


평가는?


남성향수 오드뜨왈렛 기준으로 지속력이 강한편이고요, 성별 연령에 딱히 제한이 있는 향수는 아닌것 같고 하나쯤은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하는 기본 향수인 것 같습니다.


단 단점으로는 블랙계열의 향수이고 향이 약한편이 아니라 후각이 예민하신 (어르신분들, 아이들, 그리고 기관지가 안좋은 분들에게는 좀 불편을 끼칠수도 있으니)부득이하게 대중교통을 이용시에는 가급적 전날에 옷에다 뿌려서 향수가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