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
  3. 스팸전화차단 필수어플 스팸전화DB

스팸전화차단 필수어플 스팸전화DB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매일 같이 걸려오는 불필요한 스팸전화 때문에 피로를 겪고 있을 분들을 위해서 오늘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해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어플인 '스팸전화DB' 라는 어플을 소개할까합니다.


이 어플은 위 사진처럼 우산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스팸전화DB'를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해주시고 실행해주세요.


스팸전화DB어플을 실행 후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일이 있는데 바로 위 사진에 하단 가운데에 있는 '스마트 업데이트'를 꼭 해줘야합니다!


다음은 업데이트 시 설정 부분인데 위에 사진처럼 설정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쭉 데이터들이 내 휴대폰의 연락처 부분에 추가가 됩니다.


위에는 업데이트와 설정부분에 관한 설명으로 한번 읽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다음은 업데이트 후에 내 휴대폰 연락처에 어떻게 저장이 되는지 한번 확인을 해봐야겟죠?

그래서 이전에 스팸전화가 걸려왔었던 연락처를 찾아보니 위에 사진처럼 원링Iv.10으로 뒤에 10이라는 숫자의 의미는 이 전화번호가 스팸일 확률이 거의 90퍼 이상이라는 얘깁니다.

스팸전화DB의 앱을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를 하면 내 연락처에 스팸전화번호들이 기록이 되는데.. 그 기록된 연락처들이 전화가 걸려올때마다 내 휴대폰 화면에 글씨가 뜹니다. 원링 Iv.1~10 으로요. 보이스피싱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 뜨는 화면의 글씨로 불필요한 전화를 선별해 낼 수 있는건데요


위 사진처럼 미확인Iv.9 이렇게 주로 나오는데요 뒤에 숫자때문에 스팸이란 것을 알 수 있고요. 더 궁금하시다면 그 번호를 클릭하면 스팸관련 어떤 스팸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건 Iv.10으로 스팸 100%입니다.


아래에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스팸이란 정보는 대체 어떻게 알수 있는 걸까요?
위에 사진처럼 사용자분들이 걸려오는 전화를 받고 스팸전화DB 게시판에 스팸이라고 글을 적습니다. 그러면 그 글들이 하나의 데이터가 되고 또 데이터가 모이면 커다란 데이터베이스가 만들어져 최종적으로는 정보가 됩니다. 이 어플의 이름 처럼 '스팸전화DB' 스팸전화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정보들이 기록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팸전화! 사람이 말하는 경우에는 그냥 끊어버리면 뭔가 미안한것 같기도 하고 개인 성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도 첨에는 이 스팸전화 때문에 몇십분씩 통화를 붙잡고 있어야하는 경험을 했었는데요. 이제부터는 이 '스팸전화DB'라는 참 좋은 어플이 있기 때문에 걱정이 없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바일 글쓰기 참 편리하네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