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새벽야식 예방용 프리바이오틱스

새벽야식 예방용 프리바이오틱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계절이 바뀌고 추운 겨울이 되니까 그래서인지 몸의 열을 더 내서 딱히 하는 일은 없는데 에너지소모가 많이 되는것 같고

매일같이 먹는 저녁밥 이지만 일정시간이 되면 또 배가 고픈 그런경험을 한번쯤 해보셨을꺼라 생각을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식후에 불특정시간에 먹게되는 '야식'을 통해 비만, 건강상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를 섭취하면서 이를 어느정도 해결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과 관련해서 오늘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먼저 지난번 포스팅했던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 카스피해 유산균' 관련 포스팅도 링크했습니다. http://bubleprice.tistory.com/64




먼저 새벽야식 예방용으로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인 '오가닉 아카시아 세네갈 투미 피버' 이 상품은 아이허브에서도 추천상품으로 몇번 올라왔었고 오늘 포스팅의 본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이녀석과 함께 복용시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두번째 주인공인 프로바이오틱스(자로우 도피러스 EPS 120, NOW푸드의(80억 아시돌피루스 비피더스 8 BILLION ACIDOPHILUS 120CAP), 가을에 만들어놓은 '레몬청', 물 한컵(미지근한 물이 좋아요)를 준비해주세요.




'자로우 도피러스' 이 상품은 워낙에 인지도가 높은 상품이여서 인터넷에 여러상품평과 후기들을 보실 수 있고 그 효과도 좋은편인데요.

주요 기능은? 캡슐형 유산균(probiotics)으로 원래 일반적인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을 보면 플라스틱안에 들어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 'Jarro Dophilus EPS'는 캡슐형으로 휴대하기가 참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유산균은 외부 공기에 노출이 되면 유산균이 죽어버리게 된다는데 자사에서 개발한 특수 코팅인 'EnteroGuard'을 통해서 별도의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참 유용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용법: 하루 1~2정은 식간 또는 공복에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주요기능으로는? 

* 캡슐 당 8가지 유익한 프로바이오틱 균주(다양한 유익균의 합계 50억개가 들어있습니다.)


* 장 & 면역 기능& 건강(아토피 치료에도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


* 체질 개선및 과민성대장증후군 치료


* 프로바이오틱 보충


* 글루텐 미포함


* 유전자 변형(GMO)라고 들어보셨죠?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제품


이제품은 제가 복용을 한지 벌써 7달이 되었는데요.


가성비 정말 괜찮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로 정말 유용한 상품인 Heather's Tummy Care, 배 섬유질, 유기농 아카시아 세네갈 배가 섬유, 16 oz(453g)

이 상품은 미국에서 엄청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프로그램인 'USDA(미국농무성에서 인증한 까다로운 인증프로그램)', USDA처럼 Kosher("청결한, "적법한")뜻으로 엄격한 규율에 의거해 식품에 안전절차를 통과한 상품입니다. 아카시아 세네갈 통의 덮개를 열고 플라스틱으로 보호처리된 부분을 절개하고 가루를 스푼에 일정양 담아서 복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복용법은? 적정량을 매일 식사전 30분전 혹은 식사후 커피(차), 반찬에 넣어서 복용합니다.


특징

* 무색무취.. 아무런 맛이 없습니다.


* 불용성 섬유 없슴


* 구연산 없슴


* 인공 감미료 없슴


* 글루텐 없음


* GI 자극제 또는 자극 없음


* 무미


* 두껍지 않음


* 100% 수용성 섬유질


* 과민성 대장 증후군의 식이관리를 위한 의료음식


* 프리바이오틱 수용성 식이 섬유


* 사용 가능한 리필 파우치

 


효능으로는?


* 과민성대장증후군 예방


* 복통을 포함한 IBS증상 완화


* 면역성 증가


* 변비예방


* 과식방지


* 비만해소


* 유익균 보존


* 혈당 강하


* 콜레스테롤 저하(고지혈증에 좋음)


* 위벽보호


효능들이 참 많죠? 정말 훌륭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리고 이 식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식품이란 것.


이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시면 일정양만 먹더라도 금방 포만감이 생겨서 


식후에 생길 수 있는 '야식중독'을 예방하기에 정말 너무나 강추하는 식품입니다.


사실 이것말고도 과일중에는


'사과'가 대표적이고, 섬유질이 풍부한 '고구마'나 '감자류'가 정말 좋은데요. 그것들을 복용할 수 없는 경우에


이 식품을 섭취하면 정말 좋겠죠?


 그리고 이 상품은 유산균(프로바이오틱)Probiotics 의 먹이라 할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 수용성 식이섬유로 병원에서도 현재 많이 활용을 하고 있는데요.


유산균에 관해서는 국내에서도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지만, 일본의 논문자료를 조금 찾아보시면 거의 모든 정보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나우푸드의 80억 유산균 식품인데요.


효능과 복용법은 위에 '자로우 도피더스'와 동일하므로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고 패스하겠습니다.



가을에 열심히 담근 '레몬청'의 뚜껑을 개봉했습니다.



 이렇게 유리잔에 일정량 덜어주시고요~


비주얼 괜찮나요?




다음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Prebiotics(배 섬유질, 유기농 아카시아 세네갈 배가 섬유)의 뚜껑을 개봉한 후 스푼을 이용하여 일정량을 유리잔에 덜어줍니다.



너무 많이 덜면 젓기가 어려워지므로 적정량 스푼에 덜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본 포스팅에서 찬물을 사용했는데.. 미지근하거나 뜨거운 물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로우 도피러스 와 나우푸드의 80억 유산균 캡슐의 비주얼입니다.

약간 다르네요? 캡슐의 차이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푼으로 잘 섞어줍니다.


왼쪽사진을 확대한 사진입니다. 비주얼은 좀 별루지만 맛은 꽤 괜찮습니다.


레몬청의 상큼 달달한 맛이.. (유자차)의 맛이나네요?


지금까지 '새벽야식 예방용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 하였는데요.


비만 스트레스, 불규칙 식습관 개선, 공복과 관련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유기농 아카시아 세네갈 배가 섬유'로 해결해보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