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강렬한 댄스퍼포먼스 걸그룹 여자여자

강렬한 댄스퍼포먼스 걸그룹 여자여자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2015년 12월 13일자 신인대발굴 프로젝트 신발 콘서트 공연중 사진 

지난 걸그룹 여자여자 후기 http://bubleprice.tistory.com/237


멤버구성은? 색깔있는 보컬 반짝반짝 빛나는 규랑님 , 막내 래퍼 미소님, 카리스마 있는 반전 랩퍼 아령님, 여자여자 리더 보리님, 감성보컬 시크한 여자 리나님

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여자여자이다. 


강렬한 의상컬러와 초강력 한 댄스퍼포먼스를 보여줘서 첫 공연을 관람한 후 좀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팀 이름이 '여자여자' 라는데.. 남성들이 추는 군무 안무까지 완벽 소화를 해낸다는게 정말 쉽지 않다는것을 안다.


지난 11월 29일 신.발 콘에서 특별하게 보여줬던 BTS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i need u>란 곡을 '여자여자'만의 느낌으로 재해석 시켰다. 결과는  성.공.적 이다.

공연 인터뷰 중 다음곡으로 아이니드유 곡을 리메이크 해서 부른다는 말을 들었을때는 사실 좀 의아했다. 이곡은 남성 댄스팀들이 여러 페스티벌 공연에서 정말 많이 선곡을 할 정도로 인기가 좋고 개인적으로도 이 곡을 좋아하지만 자칫 안무를 추다가 실수를 할 수 있는 요소가 좀 있다고 생각을한다. 그러나 그런 의아해 했던 부분들은 공연이 시작 후 생각이 변했고, 실수 하나 없이 아이니드유 곡을 여자여자의 느낌 그대로 살리면서 멋스럽게 잘 연출 시켰다.

 

몇몇 좋아하는 그룹중에 자신들의 곡의 후렴을 따거나 이름으로 후렴음을 만들어 들려주는데

여자여자도 곡을 시작 하기 전 멘트로 딜deal ~ "따라와봐" 여자여자 <딜deal> 곡 가사에서 따온 후렴이 중독적이다.

이것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상당히 중독성이 있는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름' 그러니까 '브랜드'를 오랫동안 알리는데 정말 좋은수단 인 것 같다.


끝으로 강렬한 댄스퍼포먼스 걸그룹 여자여자의 사진을 첨부한다.

그리고 여자여자의 특별한 퍼포먼스 였던 <i need u> 리메이크 곡 영상은 아래에 첨부했다. 티스토리 플러그인 상에서는 화질저하가 있기 때문에 유튜브상에서 보시길 권한다. 












여자여자 아령, 규랑, 미소, 보리, 리나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