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신예 극강 비주얼 걸그룹 다이아걸스

신예 극강 비주얼 걸그룹 다이아걸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녕하세요. 2015년 12월 22일 오후3시부터 천안 새마을금고 연수원 대강당에서 있었던 행사인 '2015 행진콘서트 in 충남'에 다녀왔습니다. 그곳에서 신예 극장 비주얼 걸그룹 다이아걸스 Dia Girls을 처음 만났습니다. 


다이아걸스Dia Girls 에 대한 소개를 드리면? 

올년도 2015년 11월 12일에 첫 디지털 싱글앨범인 <Dia Girls First Single ALBUM> '스르륵'으로  데뷔한 '다이아걸스'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수 더 원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다이아몬드원'에서 새로 배출한 걸그룹입니다. 

팀명은? 선배 걸그룹인 '다이아'와 '팀명'이 혼동이 되실 것 같은데요, 다이아걸스는 회사의 이름인 '다이아몬드원'의 이름을 따서 데뷔 전 부터 결성을 해온 팀 명이라고 합니다.


멤버의 구성은? (수아,시유,연아,혜진)네 명으로 구성된 멤버들의 평균키가 172cm인 모델돌로, 랩과 퍼포먼스도 가능하지만 기본적으로 보컬에 특화된 멤버들이라고 합니다.


멤버별 특이사항으로는? 팀의 리더인 연아는 신체적 특이사항으로는 데뷔를 준비하면서 살이 빠져 볼륨감이 줄어든 것이 H컵이라고 합니다. 그런이유 때문에 스타일리스트 분이 옷을 맞추는데 고생을 하신다고 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어렸을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는데 가정 형편상 생업에 뛰어들었다가 다시 꿈을 향해 달리고 있고 이날 '행진콘서트'에서 멘토로 나와 자신의 진로와 꿈에 대한 이야기(중2부터 미용일을 시작 한 이야기, 백스테이지에서 분장일들 등 힘든일을 어린나이에 경험 한 내용)을 특성화고 재학생들에게 들려줬습니다. Q&A 시간에는 몇 가지 질문 중 기억에 남던 질문이 있었는데요. 본인이 생각하는 행복이 란 어떤 건인지 관한 정의? 에 대한 답변으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갖지 않았으면 '미용'이라는 직업에서 종사를 하고 있을태지만, 어려서 '꿈' 이였던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해오던 (미용관련)일보다 더 힘든일 임을 알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을 발휘해야 한다는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중학교 2학년때부터 생업이 힘들어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쭈욱 지금까지 일을 시작해왔다면 지금은 거의 전문가 수준으로 그 일을 할 수 있는 정도라 생각이 됩니다만 제가 아는 지인분 역시 치과의사로 일을 하시다가 게임을 만드는 것이 너무 좋아서 치과를 그만두시고, 현재는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자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자신이 쌓아 온 것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좋아하는 일을 선택해서 할 수 있다는 건 정말로 아무나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생각을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다이아걸스의 리더인 연아양이 어른스러운 것 같습니다.


팀의 제일막내인 20세 혜진양은 모델 활동 경력이 있는 멤버이고 큰 키에 이국적인 외모를 갖춘 것이 특징이며, 특이사항으로는? 피아노 연주 실력이 수준급이라고합니다. 혜진양이 피아노 연주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팀의 둘째막내인 21세 수아양은 백옥같은 피부의 미녀! 오늘 처음 보곤 탤런트 "박세영"씨를 닮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연 중 수아양의 세로 영상을 촬영 하였는데, 안무에 집중을 하면서 동시에 중간중간 안무의 포인트 부분에 제스쳐(gesture)로 한쪽 눈을 자연스럽게 감고 윙크를 날리는 장면을 카메라에 포착했는데.. 좀 신선한 것 같습니다. 뭔가 차별되는 느낌이랄까요?

수아양은 팀에서는 비타민 C같은 존재이고, 팀에 합류하게 된 계기는? 예술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학교선배의 추천으로 현소속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멤버인 시유양은 팀에서 맏언니를 맡고 있으며, 현소속사에 들어오게 된 계기로는? 오랜 시간 꿈이였던 연예인.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오랫동안 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   

     

다이아걸스의 데뷔곡인 <스르륵>은 어떤곡인가요?

스르륵은 단정한 이미지 보다는 흐트러진 모습을 보인다는 적극적 발상으로, 한 여성이 짝사랑하는 이에게 순진한 척 다가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단단한 드럼, 베이스, 건반의 기본 틀) 위에 트렌디한 EDM계열의 사운드와 복고적인 오케스트레이션이 정교하게 매칭.


이곡의 콘셉트로는?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한 것이 이곡의 매력 포인트라고 합니다. 이 곡의 무대의상도 (레이스, 가죽, 코르셋) 3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멤버들의 각 개성에 맞게 포인트를 줬으며 팀의 멤버인 시유는 어깨라인 부분을, 연아는 신체적 특성을 이용한 남다른 볼륨감에 포인트를 줬으며, 막내는 민소매에 둥근 카라로 순수하고 상큼한 느낌을 의상에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 곡을 감상 한 후 느낌은?

<스르륵> 안무에서 옷길을 내려가는 동작? '스스륵 스르륵 다가가 스르륵 풀린 내 옷깃에 주르륵 주르륵 내려가' 노래가사의 느낌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가사가 참 마음에 들고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에 '솔로'로 외로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들에게 과감하게 데쉬해! 라는 메세지 가 담긴 노래인 것 같습니다.


다이아걸스 Dia Girls ! 2012년도에는 정말 친구들과 노래방에 가면 더원 씨의 노래인 <사랑아> 란 곡을 애창곡으로 정말 많이 불렀었는데요. 그분이 소속사 대표로 계신 그룹이여서 인지 더 정이가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 원 소속사 사이트 주소는? http://diamond1.co.kr/html_2015/#


신예 극강 비주얼 걸그룹 다이아걸스 팬카페 주소는? 다음카페 http://blog.naver.com/diagirls1112/220543221154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IAGIRLS/?fref=t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agirls_/

에서 다이아걸스 관련 모든 스케줄 및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날 촬영한 영상은 다음의 주소 유튜브 재생목록을 첨부합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1qxTQkE0_J6B-4rTVFApcJan4aZKmVaQ


다이아걸스 응원합니다. 화이팅 !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