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버건디돌 여자여자 사진

버건디돌 여자여자 사진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버건디돌 여자여자 사진

정렬적인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유니폼 의상이 돋보이는 신인걸그룹 여자여자!

2016년 01월 17 신인대발굴 프로젝트 신발 콘서트 올해 첫 번째 공연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 줄여서 신.발콘 공연중 사진 콘서트 진행은 유쾌한 MC 장벽진씨가 맡음.


버건디돌 여자여자 관련 지난후기들  다른후기

여자여자의 의미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자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집합체이다. 그리고 '버건디돌'은? 레드 계열의 관능적이면서 파워풀한 색깔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고 여자여자의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인 <DEAL FIRST SINGLE ALBUM STRONG GIRLS>에 타이틀 곡인 <DEAL> 이란 곡은 여자여자가 어떤 그룹인지 가장 잘 나타내 주는 곡이다.


남성들이 주로 추는 칼 군무 같은 멋진 안무로 구성된 이 곡은 안효민 프로듀서가 작곡하고 직접 안무까지 맡은 곡이다. <DEAL> 곡의 안무는 정말 에너지 소모가 장난아니게 되는것 같아 보이고 다이어트 춤으로 출 수만 있다면 효과적일 것 같다. 이날 여자여자가 이곡을 마치고 헐떡이는 것을 확인했고, 매번 여자여자의 공연때마다 <DEAL>란 곡을 듣지만 참 괜찮다.


멤버의 구성은 총 5인조 여성 퍼포먼스그룹으로 아래 사진에 왼쪽부터 (아령, 규랑, 미소, 보리, 리나)이다. 이번 신발공연에서도 지난번 스페셜한 무대로 방탄소년단 BTS의 <I NEED U>란 곡을 여자여자의 느낌으로 보여줬는데 이번에도 역시 성공적이다. 칼군무를 추는 여성 퍼포먼스 그룹답게 정말 멋지게 잘 소화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방탄소년단 BTS <DOPE 쩔어>, 세븐틴의 <아낀다>란 곡도 참 좋은데 편곡이 좀 어렵겠지만, 이곡을 여자여자가 커버해도 정말 멋질 것 같다. 



버건디돌 여자여자 사진모음


Girls Girls 여자여자 멤버 미소, 아령, 규랑 양 사진


여자여자 보리 양 사진


Girls Girls 멤버 왼쪽부터 아령, 규랑, 미소, 보리 양 사진


여자여자 보리 양 사진


왼쪽부터 Girls Girls member 아령, 규랑, 미소, 보리, 리나 양 사진


여자여자 멤버 아령 머리염색 후 신발콘 공연중 사진.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