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더티셔츠뮤지엄 할인이벤트

더티셔츠뮤지엄 할인이벤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더티셔츠뮤지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학창시절에 정말 많이 애용했던 쇼핑몰인 더티셔츠뮤지엄(The T-shirt museum)이 시즌오프 세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6.01.18 ~ 2016.02.26일까지 입니다. 할인 품목으로는? (코트, 셔츠, 니트, 터틀넥, 팬츠) 등 이고 일부상품은 제외입니다.

  더티셔츠뮤지엄 The T-Shirt Museum 줄여서 그냥 더티뮤라고 부릅니다. 초창기에는 티셔츠를 판매하다가 점점 다양한 의류들이 생겨나고 최근에는 여성의류(유니섹스 옷)도 추가가 된 쇼핑몰 입니다. 남성 의류에 관심이 많고, 옷을 입어보신 분들은 '더티뮤'를 한번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학창시절에 저는 의류에 정말 관심이 많았습니다. 의류 구입은 주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경험이 없을때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저렴한 옷들을 구입하곤 마음에 안들어서 얼마 입지 않거나 아에 입지 않은 옷들도 많았었는데요. 경험이 생긴 뒤로는? 자신의 신체치수를 정확히 알고있고 몇몇 자주애용하는 쇼핑몰을 이용하면 의류쇼핑은 문제가 없더라고요~


  몇몇 애용하던 쇼핑몰 중 하나가 더티뮤이고요, The T-Shirt museum은 보세옷으로 유명한데 '보세'라는 말은?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질 좋고 가격 저렴한 옷을 보세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요즘은 이 보세옷들이 인정을 못받고 있더라고요. 메이커냐 비메이커(보세옷)냐 가치가 있는 것은 맞는데, 보세옷이라고 해도 똑같이 그 이름에 맞는 기능을 하는것은 아니니까요. 


  더티셔츠뮤지엄은 자체제작 의류를 생산해서 그동안 쭈욱 백화점 브랜드 옷과 비슷한 퀄리티의 옷들을 많이 생산 후 판매 해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고객들을 확보해서 지금까지 쇼핑몰 유지가 잘 된것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경기가 어려워서 장사가 전보다는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더티뮤 할인이벤트에서 구입할 만한 상품들은?

제가 오랫동안 이 쇼핑몰을 애용해왔지만 바지류(Jeans)는 정말 가성비 뛰어나고, 코트 류도 아주 좋습니다. 주로 옷의 디자인은? 시즌별 패션쇼에서 등장한 옷들을 트랜드화 작업 후 대중들에 맞게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Lookbook'에 들어가시면 아직 2016 S/S 는 안나왔고, 작년도 2015 Winter "UNTITLE" F/W 옷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더티셔츠뮤지엄 할인이벤트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제가 쇼핑몰 홍보는 원래 안하는 편인데.. 더티뮤는 정말 상품이 좋고 연령대는? 20~30대 연령층에 맞는 쇼핑몰이고요,  대학생분들? 다음달인 3월에 주로 개강이실탠데요. 옷을 구입 해야하는데 믿을 수 있는 곳을 현재 찾고 계신분들께.. 적극추천!! 가성비 정말 끝내줍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