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블로그차트 블로그마켓 정보 핫딜

블로그차트 블로그마켓 정보 핫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블로그차트 블로그마켓 정보 핫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품판매, 해외직구, 공동구매, 중고거래, 벼룩시장) 관련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평소 자주 방문하는 "블로그차트"에서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블로그마켓 "블로그핫딜"이란 서비스로 개인 운영하는 블로그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물건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차트의 공지사항에 관련글을 담아왔습니다.




1. "블로그핫딜" 이란?

- 블로그나 SNS에 올라오는 제품판매, 해외직구, 공동구매, 중고거래, 벼룩시작 등의 정보들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 등록 대상

- 블로그, SNS에서 제품을 판매하거나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블로거


3. 등록 방법

<1> 블로그핫딜 게시판 하단에 [공구 등록하기] 클릭


<2> 제목, 카테고리, 가격, 기간, 연결URL 등의 기재란에 해당 내용 작성

- 제목 : 25자 내외

- 가격: 비공개인 경우, 가격 소개란에 가격문의 방식 기재

- 기 간: 기간 제한이 없는 경우, 수량 '소진시까지' 체크


<3> 제품 이미지 등록

- 대표이미지(10MB이하, 342 * 200 사이즈만 등록가능)

- 본문이미지(10MB이하)


<4> 자유로운 형식으로 설명글 작성


<5> '등록하기' 버튼 클릭


* 주의사항?  이미테이션, 불법의약품 등 법률에 위반되는 글은 등록이 불가하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차트 블로그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의 비중을 보면 의복류 가 가장 많은 것 같고 주방 생활용품, 식품, 도서문구컬처, 기타 등 이 있습니다. 만약에 원하는 물품을 구입 하고자 한다면? 해당글을 클릭하시면 [공동구매 기간] ,[ 판매금액], [결제방법], [공구바로가기(판매자 블로그로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실질적인 거래가 이뤄지는 것은 중고나라와 같은 C(소비자 or 생산자to C(소비자)로 블로거를 운영하는 운영자(여기서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상호 비밀덧글로 상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가격(판매자가 가격 비공개일 경우)을 듣고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부분 블로그차트 블로그마켓에 상품을 등록하시는 분들은 기존에 자신의 운영하는 블로그로 공동구매 또는 해외직구구매 등 활동을 해오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과거 이웃분들과 꾸준한 소통과 신뢰감으로 형성된)  


아직 서비스를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블로그마켓에 핫딜로 올라온 상품들이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는 정말 다양하고 유용한 상품들이 많이 올라올것 같습니다. 식품류(생화케익) 핸드메이드 제품들 나중에는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블로그차트에서 진행하는 블로그마켓인 "블로그핫딜"이란 콘텐츠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판매, 해외직구,공동구매, 중고거래, 벼룩시장과 관련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블로거들을 이 서비스를 통해 한눈에 알 수 있고 관련 정보를 접해 직접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대 소비자 거래이므로 인심(사은품요청 및 배송관련 문의)도 실시간으로 물어볼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이웃이 없거나 인지도가 부족한 처음 시작하시는 블로거분들은 안전거래 (유니클로)등을 활용해 거래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리하면?

블로그차트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서비스(콘텐츠)인 '블로그핫딜' 은 소비자 와 블로거를 운영하고 있는 생산자(판매자)를 연결해 주는 다리 같은 것입니다. 정말 잘 활용 하면 좋은상품을 저렴한 가격(핫딜가)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블로그마켓 "블로그핫딜" 소개 포스팅 이였는데요~ 이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생산자(판매자) 신청을, 저렴하고 좋은상품을 구입하는 (구매자)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