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운동시 필수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

운동시 필수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운동시 필수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


안녕하세요. 명절때 주문했던 나이키 헤어밴드가 도착했어요. 운동시에는 스포츠헤어밴드 용으로, 집에서 팩을 할때는 미용용으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 지금부터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위사진은 썸네일용으로 '운동시 필수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의 포장을 벗기면 나이키 상징의 로고가 보입니다. 이 상품의 컬러는 (검정,흰색) 두가지 색상이 있고, 종류로는 나이키 조던헤어밴드, 나이키 헤어밴드 양면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온라인 쇼핑몰과 스포츠 전문매장(오프라인점)을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시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


2. 비닐포장되어 있는 '나이키 헤어밴드'의 사진입니다.

SWOOSH HEADBAND (나이키 로고 헤어밴드) 

BANDEAU SWOOSH (머리띠 로고)


라고 영문으로 적혀있습니다.

나이키의 저 SWOOSH (로고)는 정말 언제나 봐도 멋집니다. 축구경기 중 축구화를 신은 선수가 공을 발로 걷어 차는 동작에서 휙 소리가 나는 것을 연상캐 합니다. 



3. 세탁 취급에 대한 설명으로 

헤어밴드는 늘어나는 고무성분과 혼용된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주로 폴리우레탄소재를 사용을 하는데요~ 이러한 소재는 그냥 일반 세제(알카리성)로 세탁시 소재가 녹아나면서 늘어나는 현상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수작업 세탁을 해주셔야하고 * 강한 물리적인 힘을 주면 변형(강하게 짜거나 하는 행동)이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물의 온도로는?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이 좋습니다.


4. 나이키 헤어밴드의 소재로

 

면70%, 나일론19%(폴리우레탄 섬유 중 하나), 폴리에스테르 7%, 고무 4% 입니다.

치수는 Free 사이즈로 가능한 강제로 힘을 줘서 늘리거나 하지않고, 올바른 세탁법을 숙지하고 실천한다면 꽤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5. 운동시 필수아이템 나이키 헤어밴드 포장사진인데요

늘어남과 각 유지를 위해서 작은모양 박스 포장이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법으로는?

비니보다 더 간편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데 앞머리가 보이지 않게 하고, 나이키 로고가 보이도록 위로 45도 정도 기울여서 사용을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코디는?

운동복(트레이닝복), 후드코디에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헤어밴드 상품 개봉기 였는데요~

평소 운동시 앞머리가 흘러내려서 불편했던 분, 피부 트러블이 있어서 집에 있을때 머리를 위로 올리실 분! , 집에서 마스크팩 , 천역팩 등(피부관리를)하시는 분! 다용도로 매우 유용히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