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추천제품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추천제품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이니스프리로 부터 온 한통의 메세지(빅세일 최대 50% 할인)를 받고는 1월달에 미리 장바구니에 넣었던 상품들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위 사진과 같이 (화산송이 코팩,더 그린티 씨드 세럼,잇츠 리얼 스쿼즈 라임 마스크잇츠 리얼 스쿼즈 알로에 마스크)인데요~ 상품들의 공통점을 눈치 채셨나요?

이니스프리 에서 제가 구입하는 제품의 품목으로는 주로 [팩/마스크]의 상품들을 구입하고, 유일하게 세럼은 '더 그린티 씨드' 이것만 구입을 합니다. 


위 제품들은 (남성,여성) 성별에 무관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고, 저와 같은 성별로는 남성이면서 피부타입으로는? 수분부족형 지성타입, 코 T존은 지성타입인 분들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화산송이 코팩 등을 이용해 주에 2~3회씩 따로 관리를 해주셔야 말끔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가 있는데요. 


자 그러면 지금부터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추천제품으로 소개 해드릴 제품은?

제가 지난 6년간 사용을 해왔던 제품입니다.


1. 첫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으로는?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인데요 

이 상품은 처음 나왔을때 '세안 직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얼굴에 발라주면 수분을 채워준다는 마케팅'이 인상적 이여서 바로 구매를 했던 제품으로

첫 사용 후 느낌은?  (상큼한 녹차의 향과, 빠른 흡수력, 촉촉함)그리고 녹차향이 주는 청량감 때문인지 거부감이 전혀 없었던 화장품입니다.


단점으로는 용량이 좀 작은 느낌이 있습니다. 80ml 용량으로 나와서 당연한 걸수 있는데 정말 마음먹고 쓰면 한달이면 다 소모가 되더라고요.


2. 두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으로는? 이니스프리에서 글로벌 22관왕을 차지한 주인공!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인데요~ 

이 상품은 초기 제품출시부터 마케팅도 신선하고 핫하게 팔려서 화산송이 시리즈로 아마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새롭게 리뉴얼 되었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재 이상품의 종류로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화산송이마스크 오리지널) 두 가지가 있는데요 ~ 둘다 효과로는 (모공수축, 피지제거, 각질제거, 딥클렌징, 건강한 안색)가 있고, 차이로는? 발림성, 조임성, 피부타입에 따라 

(중성,복합성 피부)에는 부드럽게 발리는 오리지널을 (복합성,지성 피부와 같이 계절에 따라 예민해지고 피부의 모공, 흉터등이 많다 하시는 분은)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특별한 단점은 없지만 사용후 세안시 꼭 딥클렌징을 해주셔야 피부속(모공,흉터)들어있는 잔여물들이 남지 않습니다. 


3. 세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으로는?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스쿼즈 오이 마스크인데요~ 

일단 가격도 멤버쉽데이, 빅세일 기간에 맞춰서 구입하면 정말 저렴하고요 , 월요일 아침 출근전에 화장품을 바르기 귀찮으신 남성분들~ 잇츠 리얼 스쿼즈 오이 마스크 하나로 (스킨, 에센스)를 피부에 바른 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굉장히 유용합니다. 시간의 여유가 있으실때 추가로 (로션과 자외선차단제)를 옵션으로 발라주시면 정말 좋습니다.


향도 괜찮고, 가격도 착하고 이상품의 단점을 잘 모르겠습니다. 


이 제품은 세번째 소개해드린 마스크 팩과 동일한 효과를 얻으실 수 있고 사용감도 비슷합니다.  



4. 마지막 번째 소개 해드릴 제품으로는? 화산송이 코팩인데요~

코팩? 2번 모공 마스크 팩만 하면 되지 않나요? 귀찮게 코팩을 따로 해야하나요? 

- 예 따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것이 불필요한 일이라면 화장품 라인에 코팩 이라는 상품명도 아에 없을것이며, SNS 후기도 존재하지 않을것입니다.

  

이상품 역시 화산송이 라인에서 파생된 제품인데요~

화산 송이 모공 마스크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을 하시면 좋고, 피부 모공이 고민이 될때, 블랙헤드가 신경 쓰일때,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는다고 할때(남성분들은 썬크림, 비비크림 바르시는 분들 해당) 기초라인 까지는 별 문제가 없지만, (썬크림, BB크림)바르는 단계에서 화장품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으시다면 ? 잘못 사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화떡남) '화장 떡칠하는 남자'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항상 화장품 사용을 하시기 전에 올바른 사용법을 숙지하시고 사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품 역시 사용법으로? 세안 후 콧등에 물을 적당히 묻히고 (이때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스프레이(스킨) 병에 미온수를 넣어)코에 적당량을 분사하여 모공을 열어주고(시트 투명 필름을 떼어낸 후) 매끈한 면을 코의 가운데 부터 밀착되도록 눌러 붙입니다. 약 10~15분 후에 코팩필름 종이에 수분이 빠져 건조해졌을때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떼어냅니다.


사용 후 (피지, 블랙헤드)의 잔여물이 코팩 필름종이에 붙어있으면 올바르게 사용하신겁니다. ^.^


위 사진은 이번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할인 제외 상품의 정보입니다.

지금까지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추천제품으로 구입할 만한 상품들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유익하셨나요? 이번 빅세일 행사기간이 오늘부터 약 4일간 (2월 17일(수)~ 20일(토)일까지 인데,  모두 알뜰쇼핑 하시고요~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