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블로그차트 코도어 프로젝트

블로그차트 코도어 프로젝트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블로그차트 코도어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블로그차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유용한 정보가 있어서 소식을 전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의(Korea) & 문(Door)의 합성어 '코도어 프로젝트'에 참여할 블로그 모집글입니다.

코도어 프로젝트는 양질 국내 블로그 포스트를 번역하여 해외 검색엔진에 노출시키는 Project로 국내의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계신분들 이 그 대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 정보는 한국어로 되어 있고 대부분 네e버에 검색이 되어(유입량이 가장 많은편), 아쉽게도 국내에 국한되어 노출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그동안 작성한 수 많은 글들이 모두 English로 번역되어 해외에 노출 시킬 수 있다면? 국내에 방문하거나 거주하려는 외국인에게 분명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1차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블로그 중에서 외국인에게 흥미를 끌 수 있는 콘텐츠 보유자를 다수 선정하여 영어로 무료 번역을 해드리고 구글 노출을 위한 별도의 Website를 개설하여 번역된 콘텐츠를 게시하고 일정 기간 동안 해외 트랙픽을 모니터링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궁극적인 프로젝트 목적은? 해외에 국내 블로그의 다양한 콘텐츠가 널리 알려져 'Korean'으로만  찾을 수 있었던 숨은 정보를 English로 알리고,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글로벌한 국내 블로거가 탄생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선정된 블로거에게는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을 것이며, 대신 국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는 블로그차트와 전문 영어번역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본 프로젝트의 구성원으로써 함께 하고자 하는 선구적인 마인드를 가진 블로거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우리나라의 다양하고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를 해외로 유입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기회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집(맛it는 음sic점), K-POP음악, 출사지(사진촬영 명소)등 각 테마에서 다양하고 재미난 콘텐츠들이 나올 것 같습니다. 


운영하는 블로그의 해외 트래픽을 높이는데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참여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본 행사는 이벤트성으로 하는 것이므로 블로그차트에서 별도의 (Money paid)같은 것은 없고, 지원양식에 있는 내용을 제출하셔서 '최종결정'이 나면 그때부터 외국어 번역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 사진과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blogchart.co.kr/customer/notice_list.html?bbs_sub=view&bbs_no=47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