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금융 & 은행
  3.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시 은행수수료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시 은행수수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시 은행수수료


안녕하세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획득 후 일정 금액(100달러)가 넘으면 수익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 통장계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먼저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사용하시는 해당 은행의 스위프트 코드(SWIFT)코드가 필요하고, 각 은행별 외화송금 수수료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국내에 여러 은행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수익금 지급시 은행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곳이 어딘인지? 그리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1. 가장 먼저 전국은행의 외화송금수수료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위에 "전국은행연합회"에 접속하시면 위 사진처럼 국내 은행들의 예금금리, 신탁금리, 대출금리 등을 알 수 있고 왼쪽사진에 있는"은행수수료비교" 아래에 보시면 "외환수수료"가 있습니다. 클릭 후 오른쪽 사진처럼 [외환수수료]-[해외로부터 외화송금수수료]-[전체] 총 17개의 은행이 있네요 [검색]을 눌러주세요. 


3. 총 17개의 은행의 해외로부터 외화송금수수료가 나와있는 표가 나올겁니다. 위에 정보는 최신정보입니다. 

- 작년도에 비해 국민은행은 혜택이 좋아졌습니다. 미화 300불 상당액 미만 또는 원화대가 매매금액 미화 2만불 상당액 초과되는 경우 MVP스타 고객(ROYAL스타 고객은 50%감면)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그냥 건당 10,000 이였던 것에 비해 혜택이 좋아진 셈입니다.


또 괜찮은 은행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제일은행) 인데요~ 과거나 현재나 큰 변경된 점은 없고 현재 제가 이용을 하는 은행입니다.

위에있는 사진에는 안나왔는데요  

국민은행 처럼 미화 300불 미만일 때는 수수료가 면제가 되고 300불 초과시에는 건당 10,000원 수수료가 붙습니다. 만약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통장을 개설 하신다면? 내지갑통장을 추천드립니다.

타 은행에 계좌 이체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혜택이 있으며, 월 은행에 보유한 잔액 (50만원, 200만원, 300만원)에 따라 (조건1,조건2)가 있는데 모두 충족하면 은행의 예금보다 조금 높은 이율의 이자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예금에 비해 단 시간에 이율이 붙는 것이 이점이고 자본회전이 좋습니다)


4. 위사진은 우체국 인데요~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해외-> 국내로 외화송금수수료가 건당 5,000원으로 다른 은행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일년 전이나 지금이나 동일하게 그대로 가는 것이 참 좋네요.(최신정보입니다)


5. 정리하면?

-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이 매달 300달러(불)이하 버시는 분들은? 

국민은행, SC제일은행(스텐차드은행)이 좋고


300달러(불)초과 버시는 분들은?

우체국 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시 꼭 필요한 통장의 (은행 이름), (영문 은행 이름), (SWIFT 식별코드(BIC))번호 정보를 표로 정리했습니다.


제가 과거에 작성했던



구글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시 은행 수수료로 현재 골머리를 앓고 계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