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피에스타(FIESTAR) 쇼케이스

피에스타(FIESTAR) 쇼케이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피에스타(FIESTAR) 쇼케이스


피에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03월 09일 PM 20:30에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 행사는 오전 '기자 쇼케이스'와 오후에는 팬들과 갖는 '멜론 프리미어 쇼케이스'로 나뉘어 진행이 되었다.


1년 만에 더 멋지고 새롭게 돌아온 피에스타의 쇼케이스 무대

첫 등장은 2012년 08월 31일에 발매한 데뷔곡인 <VISTA>을 팬들에게 보여줬다. 피에스타는 그동안 멤버들의 각자(차오루, 예지) 개인 활동으로 바빠서, <VISTA>란 곡을 네 명이서 하거나 세 명이서 하고 그랬는데 5인이 모여서 하는 공연은 정말 오래간만이라고 말했고, 팀의 구성원 중 "예지는" 데뷔하는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팀의 구성원 "예지는 국내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언프리티랩스타 2>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는 팀원 "차오루"가 MBC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현재 활약하고 있으며 "떠오르는 예능 대세다", "톡톡 튀는 매력녀"라는 호칭을 팬들에게 받고 있다.


2012년 08월에 데뷔한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의 이름의 뜻은?

- 피에스타(FIESTAR)는 스페인어로 축제를 뜻하는 "FIESTA"와 "STAR"의 합성어로 축제처럼 즐기는 가요계의 별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는 어떤 곡인가?

- "사랑"과 "이별"을 겪으면서 여성들의 섬세한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수록곡으로는 <입술 한 모금> , 타이틀 곡<Mirror>, <Mr.Black> , <갈증> , <왔다 갔다>가 있다.


<A Delicate Sense> 앨범의 특별한 점은?

- 프로듀서 최갑원과 함께 한상원, 서재우, 손영진, 이채규, Sam Lewis, CJ, 이기, 용배 등 히트곡 생성 군단과 팀원들이 직접 참여를 해 앨범의 참여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구성원들이 앨범에 직접 참여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는?

- 멤버 중 "혜미"는 앨범 녹음 일정이 잡히면 항상 지난 <짠해> 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징크스로 "감기"에 걸렸다고 말했다.



혜미, 린지, 예지는 이번 <A Delicate Sense>앨범에 참여하면서 작사 영감은 어디에서 얻었는가?

- 혜미, 린지는 일기장에서 주로 영감을 얻는 편이고, 예지는 사실 영감을 잘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타이틀 곡 미러(Mirror)은 어떤 곡인가?

- 808 리듬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는 비트의 신스 팝 장르 곡으로 작사에 구성원 "린지","예지"가 직접 이 곡에 참여를 했으며, 고혹적인 안무가 인상적인 곡이다. 



미니앨범 <A Delicate Sense>에 수록곡 <왔다 갔다>는 어떤 곡인가?

- 구성원 혜미가 직접 메이킹에 참여한 곡으로 레트로풍의 브라스 소리가 인상적인 "약간 나쁜 남자를 원망하는 그런 내용을 담았고" 의자를 이용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이다.



Q&A(질의·응답) 시간에서 구성원들의 다양한 예능 활동에서 출연하고 싶은 욕심은 무엇인가요? 

- 차오루는 시트콤에 출연을 해보고 싶다, 혜미는 TV 프로그램 "코드", "문제적 남자"같은 프로에 게스트로 나가고 싶다, 린지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과 같은 음악 예능에 나가고 싶다, 예지는 라디오에 출연해보고 싶다, 재이는 3월 27일에 곧 방송예정인 OCN 드라마인 <뱀파이어 탐정>에서 세라 역에 캐스팅 돼서 방송촬영을 하고 왔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날 델리케이트 쇼케이스는 데뷔곡 <비스타>를 시작으로 신 앨범 수록곡 <왔다 갔다>, 타이틀곡<미러 Mirror>, <짠해>, <하나 더> 총 다섯 곡을 팬들에게 보여줬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동안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뽑아서 그에 대한 답변을 줬으며 구성원 혜미의 애교 개인기, 예지와 중국인 구성원 차오루의 "가나다라마바사" 거꾸로 발음 개인기, 팬들의 요청으로 예지의 랩 실력이 돋보이는 <달나라> 곡을 짧게 보여줬고, 개인/단체 포토타임 시간을 가졌으며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싸인 CD를 증정하는 등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아래는 사진 모음이다.


피에스타 리드보컬 혜미 양 사진

FIESTAR Hyemi


피에스타 카리스마 래퍼 예지 양 사진

FIESTAR Yezi


피에스타 리드보컬 혜미 양 사진

FIESTAR Hyemi


피에스타 메인보컬 린지 양 사진

FIESTAR Linzy


피에스타 재이, 예지 양 사진

FIESTAR Jei and Yezi


피에스타 예지 양 사진


FIESTAR 래퍼 Yezi 사진


다이나믹 섹시 피에스타 재이 Jei 양 사진



카리스마 & 큐티 래퍼 피에스타 예지 양 사진


큐티&섹시 리드보컬 Hyemi 양 사진



꿀 보이스 메인보컬 Linzy 양 사진



청순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중국 묘족 출신 차오루 양 사진

Cao Lu


Cao Lu

순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중국 묘족 출신 차오루 양 사진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A Delicate Sense] 정말 좋네요~ 3일 연속으로 무한재생 하고 있습니다. 아직 안들어보신 분이 계시다면

유튜브에 뮤비를 보시길 권해드리고요~


신앨범 대박나길 응원드립니다.


저를 쇼케이스 행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