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제패 2016 5차 라인업 발표
안녕하세요 ~ 드디어 오늘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 5차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라인업 정보는 아래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매력적인 음성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한국 인디신의 새로운 활력소인
1. 혁오 Hyukoh 밴드
저는 혁오밴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가 있는데요~
2014년 09월 18일에 발매한 앨범인 <20>에서 타이틀 곡 <위잉위잉>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20 대의 경계에서 노래하는 아포리즘 섬세한 음향과 감성의 밴드 혁오 hyukoh의 데뷔 EP 앨범으로 20이라는 숫자는 참 의미가 있습니다. 10대의 마지막인 열아홉 살과 십 대를 벗어나 20대 성인이 되어 겪는 (취업, 연애)에 대한 불안한 감정 들을 노래 가사로 잘 표현되었고 보컬 오혁 군의 호소력 깊은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혁오(hyukoh)밴드 너무 기대되는 팀입니다.
섬세한 음향과 신비로운 서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밴드
2. 정준일 JUNG JOONIL
가수 정준일씨는 과거에 영화 <로맨틱 무브먼트, 서울>, 2011년도에 <플레이>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09년도에 메이트 1집 앨범 <Be Mate>로 데뷔를 했습니다. 곡으로는 작년에 발매한 <Live>앨범에 타이틀 곡 <너에게> 와 tvN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 OST Part 5곡인 <좋은 날> 노래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심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3. 못 MOT
아이언(보컬), 이하윤(건반), 송인섭(베이스), 조남열(드럼), 유웅열(기타)로 구성된 대한민국 모던록 밴드로 2004년 1집 앨범인 <비선형>으로 데뷔를 해서 2008년에 제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 음반상을 받았습니다. 대표곡으로는 <헛되었어>, <날개>,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홍대 세 여신 중 한희정 씨와 함께한 <서울은 흐림>이란 곡이 있습니다.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즉흥연주를 참 잘하는 아티스트
4. 애디킴 EDDY KIM
국내 Mnet '슈퍼스타K5' 우승자이기도 한 에디 킴!
그의 노래 <달링 Darling>은 '더워서 자꾸 늘어지고만 싶은 여름 계절이지만 옆에 있는 사람이 너무 사랑스러워 가만두고 볼 수 없다는 내용'이 담긴 곡으로
결혼식 축가로 정말 이만한 것이 없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곡과 연주 그리고 라이브 모든 것의 완벽한 조화를 내는
5. 박재정&조형우
훈훈한 외모 덕분에 여성팬들이 많은 아티스트로 유명한 조형우&박재정 아티스트!
작년 10월 21일(수)에 레진코믹스 V-hall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조형우 님과 피아니스트 윤한 씨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곡인 <Lost star> 정말 멋지게 곡을 소화해 냈습니다. 2014년 11월 25일에 발매한 드라마 오만과 편견 OST Part 2- <채널 고정>은 가수 박지윤 씨와 함께 호흡을 맞춘 달콤한 러브송 입니다.
박재정 아티스트 하면 가장 먼저 슈스케 5 우승자로 사람들에게 기억이 될 겁니다.
박재정 님은 지난 2014년 10월 01일에 발매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OST Part 3" <그댄 누군가요> 불렀고, 국내 각종 음악 페스티벌에서도 여러 공연을 했습니다.
국내 여성 4인조 퓨전재즈밴드
6. 에이퍼즈 A-FUZZ
그들의 음악스타일은? 2016.01.05일에 발매한 최신앨범 Moonshine의 수록곡 <Rescue Me>이란 곡과 타이틀 곡인 <Moonshine>을 들으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귀에 꽂히는 인상적인 멜로디를 가진 음악이 그 특징이고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에서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서재페 2016 5차 라인업 발표된 아티스트분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렸는데요~
작년에도 엄청났지만 이번 서재페는 정말 라인업이 그 어느 때보다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멋진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한다면 연애하기 좋은 계절인 "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잇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