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정보 얻는팁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정보 얻는팁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정보 얻는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가끔 한번씩 작성하는 티스토리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글쓰기를 할까 합니다. 주제는?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정보를 얻는팁" 인데요~

다음, 페이스북 이벤트 정보를 얻는 방법은 다음번에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주제를 설명하기 전에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는 어떨때 참여하면 좋을까요?
1번: 처음 생긴 신생 카페 혹은 업체?가 이벤트를 진행할때
2번: 그냥 아무때나 한다.
3번: 소소한 재미를 얻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할 것 같은 event에 참여를 한다.
4번: 경품 상금이 큰 event를 봤을때
마지막 5번: 진행하는 업체의 상품이나 성격이 내 전공분야라 지식이 많이 있을 때 참여한다.

1~5번이 있지만 딱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1번 신생 업체가 진행하는 event의 경우는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사람들이 많이 참여를 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률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고 두번째는 분별력 없는 경품 추첨으로 인해 내 노력에 비해 원하는 경품을 못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4번은 솔직히 이런 바이럴 마케팅 관련된 일 만 제가 3년정도 했는데요.. 4번은 당첨에 대한 기대를 하지 마시고 참여하시는 거면 상관이
없지만 기대가 크면 후회가 더 커지기 때문에 이벤트에 들인 정성과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소소한 재미로 하시는 거면 이러한 후회나 기대가 크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은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4번 같이 큰 경품행사에 참여를 하고자 하신다면 기대를 하지 마시고 그냥 하시라고 권해드리겠습니다.

5번은 예를들어) 제가 이전에 아모레퍼시픽 관련된 이벤트에 참석을 했다고 가정합니다. 화장품 관련된 지식이 있었고 또 해당 업체가 요구하는 것이 상품 리뷰였다고 합시다.

이런 상품리뷰나 체험단 이벤트의 경우는 전문지식과 운영하시는 블로그의 하루 방문자 수, 사람들의 댓글이 달리는 수, 전문지식등이 있으셔야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지금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팁과 중요 정보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제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정보를 얻는팁을 설명하겠습니다.
화장품 관련된 체험단 및 정보는
"뷰티파우더룸"에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요, 요리 생활 관련 가정제품들 관련 이벤트들은 "은샘이네 초보요리"에 , 사무용품, 식탁, 공구등은 "레몬테라스" 대형카페에 정보가 주로 올라옵니다. 그밖에 대형카페들이 너무나 많지만 일반적인
스크랩 이벤트, 체험단, 공구등은 대형카페에서 자체 진행하는 것, 유저들이 스크랩 해온 정보들을 이곳에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정보들은 데스크 탑 보다는 모바일 네이버 카페에 "자주가는 카페" 등록을 해서 보다 이용하기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페 회원분들이 스크랩 해온 자료들을 "모바일 해당 카페에 접속 후 " 전체글 보기를 통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일시, 경품내용은 꼭 확인해주세요. 간혹 기간이 지난 이벤트정보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유용하셨나요?
항상 행복하고 좋은일 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