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아이허브 솔가 에스터C 1000mg

아이허브 솔가 에스터C 1000mg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허브 솔가 에스터C 1000mg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솔가 에스터C 1000mg" 박스 개봉기를 할까 합니다.



현재 아이허브에서 약 3달간 복용할 수 있는 용량인 솔가 에스터C 1000mg이 저렴한 가격에 사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상품을 사게 된 계기는? 솔가에서 스테디 셀러로 수십년 동안 정말 많이 팔린 제품 중 하나이고,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연예인 이영애 씨가 작년부터 광고하는 제품이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이 "Ester-C Plus 1000MG VITAMIN C"인데 그냥 비타민은 흔히 들어보셨을 것 같고요~  에스터란 이름이 붙었는데 이 에스터-C는 미국 Ester Company의 등록상표이고 에스터C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한해서 에스터c라는 용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에스터C 제품 중에서는 솔가 제품이 유일하다고 합니다.


이 아이허브 솔가 에스터C 1000mg는 일반적인 비타민 C 제품 (수용성, 지용성) 비타민들과 성질이 좀 달라서 복용시 우리 몸에 흡수가 더 잘되고 그 효과가 오랫동안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식사 후 바로 비타민을 먹고 복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솔가 에스터C 1000mg는 그러한 부작용이 없고, 빈 속에도 복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특징 설명은 아래 사진을 이용한 개봉기를 하면서 하겠습니다.



1. 아이허브 몰에서 구매를 하면 해외직구로 상품이 도착하게 되는데요~

항상 만족스러운 부분은? 포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가격에 상관없이 정성스러운 포장이 늘 만족스럽더라고요.

파손 방지를 위해서 공기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박스 소재 또한 굵은 골판지 소재여서 더 신뢰가 갑니다.



2. 공기 포장을 벗겨내면 에어캡으로 또 한번 포장이 되어 있고요. 명확한 상품 코드, 정보가 담겨있고요 오른쪽 사진은 에어캡을 벗겨낸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Ester-C 1000MG VITAMIN C 단어 중에 Ester-C 라는 문구가 딱 눈에 들어오네요~



3. 아이허브 솔가 에스터C 1000mg 상품의 뚜껑을 개봉하면 이런 종이로 한번더 마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솔가 상품들을 보면 모두 갈색 병에 담겨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런 갈색 병을 고집하는 이유가 빛으로 인한 내부에 내용물 (캡슐, 분말)형태 에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4. 마감 포장을 벗기면 빛 차단을 위한 솜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솔가 에스터C 1000mg의 타블렛을 찍은 사진인데요~

꼭 모양이 곡류 비타민 B군의 베타글루칸의 타블렛 모양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향은 비타민 특유의 신냄새와 더불어 맛도 신맛이 납니다.


복용법은?


하루 (아침,점심,저녁) 1회씩 복용 하시면 됩니다. 식전, 식후 무관합니다.


영양정보로는?


비타민 C 1000mg (as Ester-C calcium ascorbate)

칼슘 125 mg (as Easter-C calcium ascorbate)


citrus bioflavonoids

주로 감귤류에 포함한 시튜러스 성분과 바이오플라보노이드류 루틴, 헤스페리딘, 시트린, 플라보날, 플라본으로 구성되는 수용성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200mg가 함유되어 있고요


Aceroia 아세로라 서인도 제도에서 생산되는 체리 모양의 과실인데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이것도 25mg가 함유되어 있고, 


Rose Hips 열매 (들장미의 열매)도 25mg 함유


Rution 25mg 플라보놀 배당체 글리코시드의 하나로 연한 노란색을 띄며 주로 뇌출혈 방사선 장애 출혈성 질병 예방에 효과적인 이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효능으로는?


1. 피부미용

2. 피로회복

3. 항암효과

4. 면역력 향상

5. 동맥경화 완화


주로 수험생 및 직장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 상품은 매번 떨어지면 구매를 하는데

1년간 복용을 했었는데 효능 중에서 다른 것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모르겠고요, 피로회복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