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2013년 뮤즈인시티페스티벌

2013년 뮤즈인시티페스티벌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2013년 뮤지인시티페스티벌


2013년 뮤지인시티페스티벌

2013년 뮤즈인시티페스티벌






2013년 뮤즈인시티페스티벌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어서 제작년에 방문했던 뮤즈인시티페스티벌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할까 해요~


2013년 뮤즈인시티페스티벌에 인상깊었던 것은?


국내&해외 여성 싱어쏭라이터분들의 공연인데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타루와 윤하씨!



그리고 CF와 광고음악으로 유명해진 렌카(Lenka)양

 이날 상큼한 목소리와 소녀같은 이미지로 무대를 장악했어요.

그의 대표노래 ( Everything at once  ,   At Once)



요조, 한희정, 타루 홍대의 3여신으로도 너무나 유명한데요~

이분들을 뮤즈인시티 페스티벌 한자리에서 봴수 있어서 좋았어요.


서브헤드라이너인 이효리씨는

이날  셋리스트 구성도 너무 좋았고


처음에는 신곡인 "베드걸"과 "미스코리아"로 무대에 카리스마를 보여주시면서 

과거 "핑클"그룹에서의 노래들을 짧게 몇곡을 이어서 안무와 함께 

보여주셨는데


가창력도 예전보다 더 좋아지셨고 거기다 옛날 핑클 그룹으로 활동시 노래의 안무도

100% 다 보여주셨어요..


마지막인 헤드인 리사 오노  노래 정말 좋죵! 근데 이효리씨의 공연이 끝나자 마자 기존에 관람하시던 관중들의 인원이 대부분 빠지시고 절반가량 남은 상태에서 공연을 관람했어요.. 이효리씨 팬분들이 엄청나더라고요.. 역시 국내여서인지;



이효리씨 영상 몇 곡 촬영했어요



이효리 유고걸

이효리 텐미닛 & 치리치리 뱅뱅


이효리 베드걸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