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모바일 글쓰기를 합니다. 횟수로는 이번이 4회째.

티스토리 블로그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누구나 손쉽게 글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장점은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 wifi 혹응 lte, 3g가 잡히는 곳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단점으로는 여전히 텍스트 서식 지정, 이미지 크기 조절, 표, 차트 넣기 색상과 같은 디테일한 설정은 불가능 하다는 것이 좀 아쉽습니다.

오늘은 애플 맥 제품을 구입 후 사용자가 간단히 자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부품들을 구입 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목 그대로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네이버 포털에는 검색시 그냥 OWC KOREA 이라고 검색하면 owc 쇼핑몰 이라고 나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SSD, RAM, 맥 관련 액세서리들 , 아이폰 케이스,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맥프로(데스크탑 PC), 맥미니, 아이맥 , 초고속 하드디스크 저장장치인 "OWC THUNDERBAY 외장 하드 케이스" 이 케이스에 속도빠른 하드디스크를 넣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 OWC KOREA
세개의 사이트가 나오는데 첫번째 사이트를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CTO 업그레이드 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누구나 손쉽게 자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점에서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전에 제 맥프로 데스크탑 램을 업그레이드 하려고 OWC KOREA에 유선상으로 구입전에 문의를 한 적이 있는데요~ 상담원분이 설명도 너무나 친절히 잘해주시고, 구입하는 깨알 팁도 하나 알려주셨습니다. 램의 경우에 가끔씩 가격이 저렴할 때가 있다고 그때 구입을 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아닌게 아니라 제가 1년전에 맥프로 데스크탑 서버용 ECC 램 32모듈 16기가 두개를 53만원에 구입을 했는데 지금 동일 상품이 46만원으로 가격이 내려갔네요.




다른 제품들은 큰 가격 변동은 없는 것 같은데 상담원분 말씀대로 램가격은 좀 변동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최신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 바로

OWC Aura SSD + Envoy pro kit 키트 입니다.


2013 mid 이후에 나온 맥북, 맥에어 용 PCIe SSD 업그레이드를 위한 솔루션 키트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맥에어나 맥북프로 노트북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 저장용량 때문에 정말 불현함이 많으셨을것 같은데요~ 고용량 유저를 배려한 480GB, 1TB키트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에 장착되어 있던 SSD를 휴대용 외장 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Envoy pro for apple PCIe SSD 외장 케이스도 함께 제공 한다고 합니다.


2013년 이후에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등 애플 노트북 제품들을 새로 구입하신 분들, 앞으로 구입 예정인 분들에게 정말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이상 "맥북 업그레이드 OWC KOREA"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_^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