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취미생활/문화공연
  3. CLC 씨엘씨 쇼케이스

CLC 씨엘씨 쇼케이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CLC 씨엘씨 쇼케이스 


안녕하세요~ 어제 날짜인 2016.05.30일 오후 3시에 서울 롯데카드 아트센터 열린 CLC 4th 집 미니앨범 쇼케이스에 다녀왔습니다.

문화공연 후기 정말 오랫만이네요 ^^


이번 CLC 씨엘씨 쇼케이스는 오전, 오후로 기자, 팬들과 따로 하는 것이 아닌 동시에 진행됐습니다. MC 진행은 딩동(허용운)님이 맡아주셨습니다.


CLC 씨엘씨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 7인조 걸그룹으로 작년 03월 18일에 광장동 AX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로 데뷔무대를 가졌고, 03월 19일 앨범 <첫사랑>을 발매했습니다. 최근 PRODUCE 101에 출연중인 권은빈 양과 홍콩 출신의 엘키를 새멤버로 영입하면서 멤버를 새로 개편을 하였으며 02월 29일 자정에 새로운 음원과 뮤직비디오 짧은 버전이 공개가 되었고 03월 03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새로운 앨범 <REFRESH> 타이틀 곡인 "예뻐지게"로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2개월만에 네번째 미니앨범인 <NU.CLEAR>을 발매와 동시에 쇼케이스를 가졌습니다.


CLC 씨엘씨 이름의 의미는?

'크리스탈 클리어 Crystal Clear'의 줄임말로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다',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미니4집 뉴 클리어 Nu Clear 앨범은 새로움을 뜻하는 "NEW"와 씨엘씨 이름 "크리스탈 클리어"의 합성어로 만들어 졌으며 7명 완전체로 더욱 새롭게 음악적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CLC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 NU.CLEAR 앨범 수록 곡 <하나, 둘, 셋>은 '뉴잭스윙 기반의 발할한 댄스곡으로 다양한 섹션과 전조 구성이 멤버들의 풋풋한 감성과 어우러져 귀를 사로 잡는 곡입니다. 


- 이 곡을 처음 들었을때의 느낌은?

기존 CLC 씨엘씨만의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에 러블리한 매력이 새롭게 추가되어 안무 구성도 좋은것 같고,  새로움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CLC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 NU.CLEAR 앨범 타이틀 곡 <아니야 No oh oh>은' 감각적인 힙합비트와 반전 사운드의 팝 댄스곡으로 사랑에 서툰 소녀의 마음을 옮긴 노랫말과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 이 곡을 처음 들었을때의 느낌은?

중독적인 사운드와 사랑에 서툰 소녀의 마음을 담은 노래여서 인지 이성에게 다가가려고 하지만 자꾸 망설이게 되고 조심스러움이 안무 포인트로 잘 연출이 된 것 같고 중간 중간에 팀의 새로운 멤버인 "권은빈", 홍콩 출신의 "엘키" 포인트 부분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쇼케이스에서 첫 무대로는 올 2016년 02월 29일에 발매한 REFRESH 앨범에 타이틀 곡인 <예뻐지게>를 시작으로 이어 신 앨범 NU.CLEAR 수록곡인 <하나,둘,셋>, 마지막 곡으로는 타이틀 곡인 <아니야 No Oh Oh>로 쇼케이스 무대로 멋지게 마무리 했습니다.


아래는 사진모음입니다.



CLC 씨엘씨 멤버 왼쪽부터 SORN 손, 장예은 Jang YeeEun, 장승연 Jang Seung Yeon, 권은빈 Kwon eunbin, ELKIE 엘키, 최유진 Yoojin, 오승희 SeungHee 사진



왼쪽부터 멤버 오승희 SeungHee, 장예은 Jang YeeEun, 최유진 Yoojin, 엘키 ELKIE, 권은빈 Kwon eunbin , 장승연 Seung Yeon, 손 SORN


포토타임 중 사진모음



CLC 씨엘씨 멤버 오승희 양 사진



CLC 씨엘씨 멤버 장승연 양 사진



CLC 씨엘씨 멤버 최유진 양 사진



CLC 씨엘씨 멤버 SORN 손




멤버 장예은 Jang YeeEun



새로운 홍콩 출신 멤버 ELKIE 엘키



최근 프로듀스 101에 출연 했었던 새로운 멤버 권은빈 Kwon eunbin



마지막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말하는 시간에서 사진


음원차트 1위를 하면 머리 삭발을 하겠다는 1위 공약을 말했으며


앞으로 멋진활동을 기대해봅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