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2016.06.07 02:27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안녕하세요~ 

어제날짜 06월 05일 오후 1시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32 앞 (홍대 걷고싶은 거리)에 있었던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공연을 관람하고 왔어요~


"걸그룹 올망졸망"은 지난 국내 방송프로그램 인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으로 결성된 그룹으로 데뷔 전 무대로 홍대 버스킹 무대를 가졌습니다. 현재 공개된 멤버는 3명인데 추후에 추가가 되서 데뷔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위 사진 왼쪽부터 (김윤지, Produce101 방송에서 짹짹이로 이름을 알린 한혜리, 강시현 양)입니다.


이날 진행순서로는? 

프로듀스101 방송에서 선보였던 "신데렐라"무대를 시작으로 중간중간 멤버들이 준비해온 짧은 개인기 무대(윤지 양의 댄스레슨 때 받고 있는 점프 1~3단계, 혜리 양의 좀비시현 양은 라바 개인기를, 시연 양은 이선희 인연 곡, 3인 같은곳에서 곡, 한혜리 양은 J Rabbit <Happy Things> 커버곡, 멤버별 트와이스 Cheer up 노래 안무인 샤샤샤 애교, 혜리 양의 포미닛 HOT ISSUE 곡 애교, 시현 랩 퍼포먼스, 혜리 볼펜 돌리기)을 관객분들께 보여줬습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공연 무대 중간마다'주사위를 굴려줘'라는 시간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신데렐라 곡 말고도 여러 곡들의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그중 기억에 남는 곡은 주얼리 Jewelry <니가 참 좋아> 이 곡인데..


개인적인 견해로는? 팀 멤버 모두 귀여운 외모가 달달하고 러블리한 <니가 참 좋아>라는 곡과 정말 매칭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제 유튜브 채널 독자분이 "이런컨셉으로 데뷔하면 좋겠다"라는 의견을 남겨주셨는데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칼군무로 유명한 그룹인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이라는 곡의 안무를 완벽 재현해냈습니다.


난이도 있는 처음 시작 부분 튐틀 안무며, 풍차돌리기까지 멋지게 다 소화해냈습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커버 댄스곡인 Nick Jonas <Levels>무대에서는 고양이 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춤선이 인상적 이었습니다.


마지막 곡으로는 프로듀스101 <Pick Me> 라는 곡으로 홍대 버스킹 공연을 멋지게 마무리 했습니다.



<프로듀스101 걸그룹 올망졸망 홍대 버스킹>


팬분들의 요구에 트와이스 TWICE 치얼업 Cheer up의 "샤샤샤"를 하면서 부끄러워 하고 있는 올망졸망 멤버 (강시현, 한혜리, 김윤지 양) 사진입니다.



휴대폰이 작동하지 않을 만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팬분들과 관객분들이 올망졸망의 버스킹을 보러 와주셨는데요~ 저도 관람하는 내내 정말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이날 공연 너무나 잘봤고요 올망졸망 곧 데뷔가 임박으로 알고 있는데 스타제국 소속사의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색깔 걸그룹 "올망졸망" 데뷔 및 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날 공연관련 영상내용이 궁금 하시다면 링크를 참고 해주시거나 V앱을 시청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2017.02.03 16:32 신고

    블로그에 있는 여러글 읽어보고 갑니다 ^^ 양질의 글들 잘 보고 갑니다~ 혹시 정치나 스포츠 분야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면 제블로그 글도 읽어보시고 좋은 관계 유지했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2017.02.03 16:55 신고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방문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포츠 분야에 관심이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다.^^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