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달샤벳, 투포케이 양주가면축제

달샤벳, 투포케이 양주가면축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달샤벳, 투포케이 양주가면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에 있는 여러 행사 중 가볼만한 축제인 양주가면축제 관련 정보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본 행사의 주최및 주관은? 양주시 (사)한국예총 양주지회, (사)한국예총 양주지회에서 한다고 합니다.


행사 취지는? 가면이라는 매개를 통해 세대간의 소통, 공감, 추억의 장을 만들어 주고 예술인들의 진정성과 열정을 발산하는 그런 장이 되고자 하는 취지라고 하네요.


행사 기간은: 2016.06.10 ~ 2016.06.12  약 3일간 진행되고요


위치는: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1399번길 47 (유양동) 포스트 맨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장소: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일대


홈페이지 주소 링크



행사내용으로는?


양주미술협회의 작가들의 전시와 양주문인협회 문인들의 시화전 그리고 양주의 고유한 탈전시회가 약 3일간 전시된다고 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그중 10일 부터 12일까지 <상시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일대와 관아지 일대에서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다문화 음식문화체험, 놀이기구체험, 치맥 페스티벌)이 있다고 합니다.


3일간 <버스킹 공연>도 있다고 하는데요~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일대와 관아지 일대에서 관람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2016년 06월 10일 일정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음악회>가 열리는데요~


장소는: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내용으로는? 양주시립교향악단, 양주시립합창단,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하이라이트, 붐붐타악기그룹, 세계민속무용, 300인의 연합시민오케스트라 의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명이 양주가면축제 이다 보니 "가면"하면 빠질 수 없는 뮤지컬이 있죠. 바로 "오페라의 유령"입니다. 이번 음악회에서 다시 한번 짧게나마 그 때의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면댄싱타임> 오후 9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30분간


장소는: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내용으로는?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들이 함께 어울려 가면댄싱을 펼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자 분들에게는 가면과 함께 경품도 증정이 된다고 합니다. 


기간은 05월 31일까지였습니다.





2016년 06월 11일 일정


<김삿갓 사계 소리극 (김삿갓문학대회 오프닝공연)>


점심시간 12:30 ~ 13:50분


장소: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제 10회 양주김삿갓전국문학대회>


점심시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2시부터 1시간동안 현장접수)


장소: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일대


내용으로는? 오프닝 공연 '김삿갓 사계 소리극'을 시작으로 본행사인 문학대회가 "운문"과 "산문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고 합니다.



<합창 페스티벌>


오후 5시 30분부터 7시까지


장소: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내용으로는? 양주, 평택, 의정부 소년소녀합창단을 비롯해 다수 합창단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K-POP 콘서트>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으로 약 한팀당 30분씩 공연진행이 예상됩니다.


장소: 양주 별산대놀이마당


내용으로는? 7월 중순에 컴백 예정인 달샤벳 Dalshabet (세리, 아영, 우희, 수빈)이 참여 달샤벳은 행사때 팬서비스가 아주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내일 공연보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아래 사진은 지난 The 9th Mini Album <Naturalness> 9집 미니 앨범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달샤벳, 투포케이 양주가면축제"


내일 K-POP 콘서트에는 달샤벳 외 한팀이 더오는데요~


여심을 흔드는 보이그룹!


투포케이 24K (코리, 성오, 기수, 대일, 정욱, 진홍, 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달샤벳, 투포케이 양주가면축제"



내일 11일 행사가 하이라이트가 될 것 같네요~


양주김삿갓전국문학대회, 그리고 버스킹 공연, K-POP 콘서트까지 정말 풍성한 행사가 될것 같습니다.


찾아오시는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자동차 네비에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1399번길 47"을 입력 후 오시면 되고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양주역 2번 출구로 나와 길을 건넌 후 3-3번 또는 35번 버스 승차 후 양주향교, 양주별산대놀이전수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후 양주별산대놀이마당까지 도보로 오시면 됩니다.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ㅡ^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