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2016.06.13 04:51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버전을 모두 지원하는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영문으로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 "castle clash"를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모바일 GAME의 특성을 말씀드리면?


개발자는 IGG


한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영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태국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총 11개국 언어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 서버의 종류로는 (아이폰은 북미?, 안드로이드, 중국, 일본)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만약 친구가 사용하는 휴대폰이 안드로이드 폰인데 아이폰 친구와 서로 같은 Game을 다운로드 받고 아무리 찾아도 아이디가 나오지 않는경우..


이유는 간단합니다. 서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게임특징은?


1. 유명 게임인 '크래시오브 클랜'과 이름이 유사하지만 내용도 좀 다릅니다. '크래시오브 클랜'은 영웅을 키울 수 없지만 '캐슬크래시'는 영웅 위주로 키워나가는 Game입니다.


2. 길드에 가입후 하루에 한번 보스전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3. 게임 이름대로 치고박고 격돌하는 것이 주요 내용인데 처음 나왔을때는 몬스터 방어라고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 디펜스와 유사한 겁니다. 타워를 설치하고 영웅들을 적절히 배치해서 침입하는 몬스터들을 막아내는 겁니다. 이게 난위도가 상당하고 성벽의 위치, 영웅 레벨과 스킬 여러 변수들이 많습니다. 저는 사실 이것 때문에 이게임에 재미를 느꼈습니다. 


또다른 특징으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참가하고 팀 던전을 정복할수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그냥 약탈이라고 해서 다른 플레이어의 성지에 침투해서 돈과 마나를 훔쳐오는 것이 전부였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는 팀 던전, 길드배틀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됬습니다.


지금 저는 이런 소개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직접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1시간만 플레이를 해보시면 이 게임이 이런거구나 하고 느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 아이폰 앱스토어에 "castle clash"를 검색 하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고 다운로드를 받아줍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여서


앱스토어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려 하는데요~


[설정] - [Game Center]에 현재 사용하시는 애플 아이디도 괜찮고, 만약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새로 생성 후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아이디를 생성 하게되면 멀티 계정을 만들어 동일 서버에서 다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략보호, 전설영웅이 많은 계정으로 시작, 길드운영)등 저는 15개의 계정으로 시작했습니다.





IGG의 게임 소개 사진입니다. 이렇게 기지도 만들고, 강력한 영웅을 만들어 스킬도 올리고 레벨업도 시키고, 10개 이상의 전투모드로 다양한 체험존이 있고, 던전을 친구와 함께 혹은 혼자 플레이 하여 샤드를 얻어 영웅의 스킬을 레벨업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길드 전쟁으로 한층 더 게임을 재미나게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이 Game의 또다른 특징이었던


약탈전..


게임 내에 접속해 있는 상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가 내 성지에 침투를 할 수 없지만, 로그아웃을 한 상태에서는 가능해서 일명 빈집털이 입니다. 


영웅의 레벨을 높이고, 탑과 배치를 아무리 잘해도, 다 털립니다.


털렷을때는 위와같이 "수령님, 저희 캐슬 침략당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에 내 성지를 턴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나중에 이 아이디를 기억해두면 보복을 할수도 있겠죠?


오른쪽은 무료 Game 이지만 여기서도 캐시는 존재합니다. 분홍색 보석을 통해, 강력한 전설 영웅을 뽑을수도 있고, 일꾼을 늘리거나, 돈 & 마나를 살수도 있고(이건 정말 비추), 건물을 완성시키는데 기한을 단축시킬 수도 있습니다(이건 괜찮음)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라 이런 캐시가 부담이 되시는분들은 아래에 



이 Game의 또다른 특징인 일일 보상제도입니다.


전투력에 따라 계급등급이 높아지는데 소령계급일때 하루에 일일 보상으로 약 150보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150보석으로 강력한 전설 영웅을 뽑는데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영웅은 특별해서 바탕화면이 분홍색이고, 엘리트 영웅은 파란색, 일반 영웅은 초록색입니다.


순서는 (분홍 <- 엘리트 <- 녹색)로 분홍색 영웅이 좋습니다. 




이건 파랭이니까 엘리트 영웅입니다.


150보석으로 영웅뽑기를 했는데 꽝이에요



전 작년도에 거의 미친듯이 2개월 정도 열심히 키운 계정이라 전투력이 88,107 이고 대부분의 건물은 최고 레벨 바로 이전입니다.


지금 보시는 화면은 기본 베이스로 여기서 건물을 배치, 침략, 던전, 길드배틀, 영웅뽑기, 친구와 채팅하기 등 모든 기능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레릭 홀이란 건물은 마법을 골드로 구입할 수 있고 레벨을 높여 영웅에게 상위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최고레벨은 5입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번개치는거, 얼리는거 회복하는거, 속도 & 공경력 증가, 무적 등 약탈, 던전 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위 사진은 '아레나' 전투 중 사진입니다.


적재적소에 맞는 영웅을 선택 해 출전을 시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서 전략이 있어야하고 여러가지 변수도 존재합니다.


상대방 HERO가 가진 능력치, 스킬에 따라도 동일한 레벨이지만 결과는 다르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전투가 있고 변수가 많아서 여기서 묘미를 느끼실 수 있을것 같고요~ 온라인 롤플레잉 GAME 처럼 병사위주가 아닌 영웅을 키우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GAME입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 추천 캐슬크래시" 관련 포스트였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긴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