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

안녕하세요~ 2016년도 상반기 이니스프리 두번째 멤버쉽키트를 신청 할 수 있는 기간이 다가왔어요!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 기간은?
2016년 06월 21일 화요일 부터 2016년 06월 25 토요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기간은?
2016년 07월 05일 화요일 부터 2016년 07월 11일 월요일 까지입니다.

그리고 이번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는
"영국의 동화작가 로저 하그리브스의 전 세계 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미스터 맨 & 리틀 미스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상자 디자인은 컬러풀함과 매 시즌마다 새로움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상자 디자인이 영국 동화작가인 로저 하그리브스의 캐릭터 "미스터 맨 & 리틀 미스"의 그림이 들어가겠죠?


위 사진은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니스프리 모바일 앱을 통해서 혹은 PC에서는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로그인 후에 우수회원 키트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선물로는?
다가 오는 여름을 위해, 여행용 파우치(로저 하그리브스 동화작가의 미스터 맨 & 리틀미스 캐릭터가 그려진), 새로나온 신상 썬크림, 스킨로션 그리고 클렌징 상품을 선물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 사진 왼쪽에 있는 신상 썬크림!
마일드하고 SPF35PA++ 자외선차단 지수가 높지는 않지만 왠지 마일드란 이름이 붙어 왠지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선물 키트로 여러 썬크림 류에서 신상 제품을 줄것 같고요~


이제 곧 여름 음악축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름하면 떠오르는 물놀이, 바캉스, 록페스티벌!
필수 도구로는? 돗자리, 여행용 화장품 파우치, 썬크림, 와인, 물티슈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

위 사진과 같은 물티슈도 왠지 줄것 같습니다. 아니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니스프리 우수회원키트를 신청하는 기간이 남았으니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신청하시길 권해드려요. 지난번 처럼 선착순으로 랜덤 키트를 선택 하는 것이 아니여서 기간안에만 신청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 2016년 두번째 "이니스프리 멤버쉽키트 신청" 글이었습니다.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_^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