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스킨편집이 용이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스킨편집이 용이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스킨편집이 용이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안녕하세요 ~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6월달 초대장 5장을 받아 꼭 필요하신 분들께 배포를 하고자 합니다. 아래에 양식을 꼭 지켜 주시는 분들에게 선착순이 아닌 꼭 필요한 간절하신 분께 배포를 하고자 합니다.


​​1. 이메일 주소(정확히 기제 해주세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휴면처리 된 이메일은 초대가 불가합니다.

​​​2. 블로그 개설하시는 목적을 남겨주세요.
단. ex. (그냥, ㅇㅇ, 돈벌기위해) 이런 성의없는 글은 피해주세요.

"스킨편집이 용이한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은 무엇인가?

​​1. HTML/CSS 스킨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그래머 이신분, 기본적인 HTML에 대해 이해를 하고 계신분들은 블로그에 스킨을 바꾸고, 아시자기한 버튼들을 달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2.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기 수월하다.
클릭몬 광고를 배치할 수 있고, 구글의 유명한 수익형 플렛폼인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적절히 상/하단 부위에 배치해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단 너무 많은 광고배치는 보는 이로금 불편함을 줄 수 있고 블로그 페이지 로딩 속도를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광고 배치가 중요합니다.

3. 블로그 저품질에 비교적 걸리지 않는다.
네이버 블로그처럼 상업적인 키워드로 동일하게 작성을 해도 네이버에 비해 확실히 관대한
편입니다. 그렇다 해서 저품질에 아에 안걸리는 것이 아닙니다. 네이버 사이트에 검색 누락에 반복해서 걸리게 되는 경우 본인의 블로그를 정밀 진단 해보셔야 합니다.

​​4. 워드프레스 같은 설치형 블로그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작성하던 글들을 복사해 업로드 할 수 있다. 이는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사이트를 개설하면서 확장성을 갖을 수 있다. 단 개인이 운영하는 사이트는 매달 일정 요금을 내야 하는 관리 유지하는데 비용이 들고, 또 단점으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벗어나게 되면 보안상 해킹의 위험에 취약하게 됩니다. 그밖에 얻는 이점으로는? 티스토리 관련 약관에 대해 자유로워 지고 정말 유용한 플러그인들을 달아 더 멋진 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취미, 상업적 이용, 사진용 이용
어떤 목적도 상관없습니다.제가 판단하기에 성의글이면 그분께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초대장 장수가 많지 않아서 많은분들께 나눠드리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티스토리 초대장 5장의 주인공이 되실분들 아래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