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브라우저
  3.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년 전부터 지금까지 너무나 유용히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포스트를 작성할까 합니다.


12개월 전에 작성한 포스트 "남성 필수어플 Puffin Browser(퍼핀브라우저)" 와 오늘 새로 업데이트 된 내용을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는 어느때 사용을 하면 좋을까요?


1.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 분들은 GIF 확장자를 갖는 움짤(움직이는 사진)을 보실때 유용합니다.


- 애플 사파리의 경우 이러한 플래시 기능이 있는 사이트에서는 무용지물이라 특정 앱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그럴때 이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2. 인터넷에서 막힌 사이트에 접속 하고자 할때


3. WARNING 이라고 경고문이 뜨는 Site에 시원하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해외 특정 Site에 가면 이런 문구가 자주 나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이런 Site에 자주 접속을 하게 되면 PC가 느려집니다. 악성코드 & 바이러스 & 해킹에 당할 위험성이 높습니다)


4. 키보드 및 트랙패드를 지원해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자 할때

- 모바일 플래쉬 게임을 하기 정말 최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는데요~ 이둘의 차이는 광고가 배너가 출력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계속사용할 어플이라 유료버전으로 구입을 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첫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IOS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마켓 다운로드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후 한번 체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버전 업데이트가 되면서 이전과는 기본화면도 좀 달라졌습니다. 원래 기본 배경은 윈도우즈 같은 배경화면에서 즐겨찾기한 사이트 주소, 설정등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이전에는 PC & 커다란 태블릿 PC에 적합한 디자인 같았더라면 최신(현재에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버전이 업그레이드 한 것 같습니다.  


-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더 편해졌습니다.



사용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한손가락으로 옆으로 슬라이딩 혹은 가볍게 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페이스가 좀 변경되었지만 위 왼쪽사진 처럼 (즐겨찾기, 방문기록, 다운로드, 설정)에서 거의 모든 기능을 셋팅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존과 달라진 점은?


- 윈도우 유저 뿐만아니라 애플유저들도 정말 많이사용하는 구글 크롬과 연동이 된다는 것이 참 편리해졌습니다. 구글 크롬에 저장되어 있는 북마크를 퍼핀브라우저에 동기화 할 수 있어서 그동안 저장해놓은 자주가는 사이트 주소를 옴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한눈에 식별이 가능한 UI로 현재 데이터 사용량이 얼마인지도 퍼센티지로 바로바로 확인하고 불 필요한 데이터는 [방문한 사이트 기록 모두 삭제하기]로 최적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쿠키들이 쌓이게 되는데 그 양이 많아지면 동일한 Site에 접속을 하여도 처음 설치를 하고 그 Site에 접속을 했을때보다 속도체감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최적화를 위해서는 일주일에 한 두번씩 날을 정해서 [방문한 사이트 기록 삭제, 쿠키삭제]등을 해서 데이터 최적화를 해주시는 것이 속도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입니다. (브라우저 데이터 삭제하기)를 통해 위 사진과 같은 것들을 모두 지우기를 해줍니다. 일주일에 한두번 해주시길 권해드리고요


북마크 출력이 가능해서 현재 퍼핀브라우저에 저장된 북마크를 외부로 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북마크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동을 위해 구글 계정에 로그인 후 동기화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팝업차단 기능을 해제 시 온라인 결제시에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위 사진에 보시면 (다음, 구글, 네이버) 웹사이트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기능으로 퍼핀브라우저에서 특정 키워드로 검색 후에 상단에 (다음, 구글, 네이버) 웹사이트 아이콘을 클릭만 하면 해당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동일한 키워드로 검색을 해줍니다.


특정한 자료를 찾을때 이 기능은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검색 엔진을 간단히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목록에는 (다음, 구글, 네이버, 빙)이 있습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키보드 & 트랙패드를 이용한 다양한 게임을 즐기기 위한 장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왼쪽사진은 키보드이고요, 오른쪽 사진은 트랙패드입니다. 이 장치지원 기능으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온라인 고전게임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아이피 우회 iphone 필수어플 퍼핀브라우저"


마지막으로 휴대폰 배터리 절약을 위한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기능입니다.

(기본, 최적화, 사용자 정의) 세 항목중에 사용자 정의에서 플래시 품질을 낮음, 높음, 이미지 압축을 통해 좀 더 빠른 접속을 할 것인지 아닌지, 이미지 품질을 낮게, 높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할때는 모두 낮음으로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ㅡ^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