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소니카메라
  3.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액션캠 최초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를 탑재한 FDR-X3000 모델 예약판매가 시작됬습니다.

소니 4K 액션캠은 평소 등산을 다니시거나, 스키, 자전거, 수영 등과 같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실 것 같은데요~

동영상 시대인 만큼 다양한 동영상 장비를 이용해 자신만의 멋진 추억을 비디오로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포스트에서는 현재 소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소식과 함께 새로운 "소니 4K 액션캠 FDR-X3000"의 주요기능들에 대해 간단히 살펴볼까 합니다. 

"소니 4k 액션캠 FDR-X3000"


현재 SONY ONLINE SHOP에 접속하시면

새로나온 NEW [액션캠] 두가지 모델이 있는데요

FDR-X3000, 과 뒤에 R이 붙은것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는?

숫자 뒤에 붙은 R은 라이브 뷰 리모트 키트로 RM-LVR3 모델입니다.

자전거 마운트 등에 부착할 수 있고, 기능으로는? 녹화 시작, 정지 기능, 전원 ON/OFF 촬영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하반전, 인터벌 촬영과 같은 자세한 설정 변경 및 파일 재생과 삭제도 가능합니다. RM-LVR3은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해서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CAM만 필요하시면 뒤에 R이 안붙은 모델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소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액션캠 최초 광학식 손떨림 보정 B.O.SS. 탑재한 FDR-X3000을 예약구입 하신 고객분들께 

핑거그룹 또는 셀카포드 삼각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2016.10.20(목) 오전 11시 ~ 2016.10.23(일)

행사장소: SONYSTORE ONLINE, 모바일 앱, 압구정 지점

예약판매 제품 발송일: 2016.10.24(월)부터 순차 발송

일반판매 시작일: 2016.11.02(수)

행사제품: FDR-X3000 바디킷, FDR-X3000R 라이브뷰 리모트킷 


* 단 증정품은 한정수량이므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벌써 라이브뷰 리모트킷 모델  셀카포드 삼각대와 셀카포드 삼각대는 SOLD OUT 품절이 됬습니다.

지금 남은건 일반 모델은 두 사은품 모두 남았습니다.

위 사진 오른쪽에 상품이 사은품입니다.

VCT-STG1 셀카포드 삼각대, AKA-FGP1 액션캠 핑거그립

입니다.


지금까지는 이벤트 행사에 대한 내용이었고요

새로나온 ACTION CAM의 주요기능을 볼까요~?

1. 기존 다른모델인 FDR-X1000V 에도 4K기능은 존재했으나 새로나온 모델에서는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 이 기능은 가정용 4K 캠코더 내장된 아주 유용한 기능인데요~ 움직임이 많은 액션 촬영시에는 정말 필수적 일 것 같습니다.  


2. 센서강국 소니 답게 다양한 센서들을 개발해 재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약 818만 화소, 16:9 포맷 4K 전용 Exmor R tm CMOS 센서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3. 방수 기능이 더 업그레이드 시킴.

- 최대 약 60m 방수를 지원하는 방수 하우징을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 방수 케이스만으로도 본격적인 수중 촬영이 가능하고, 이 방수 케이스는 충격과 습기, 먼지, 모래 등으로부터 액션캠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촬영을 위해서 정말 이 하우징은 필수적일 것 같습니다.


4. 프로페셔널을 위한 전문기능인 화이트밸런스 & AE 시프트 & 타임코드 & 유저비트를 지원

- 전문 영상 작업을 위한 정밀한 수동 기능을 지원해 AE 시프트 기능은 영상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보다 효율적인 편집을 위한 Time code 및 User bit를 데이터 요소로 영상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기능들이 보입니다. ^^

이제 액션캠은 가정용 캠코더와 기능들이 거의 흡사한 것 같습니다. 

주변부 형태 왜곡을 억제하는 새로운 ZEISS 짜이즈 렌즈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다 더 나은 촬영을 위해서는 다양한 액션캠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을 별매로 구입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핑거 그립 AKA-FGP1, MC 프로텍터 AKA-MCP1, 모자 클립 AKA-CAP1, 촬영 그립 VCT-STG1, 액션캠용 ACTION 모노포드 VCT-AMP1 등 주변기기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ㅡ^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