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등산화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해외직구로 구입한 잠발란 브랜드의 토페인이란 상품의 개봉기를 할까 합니다.

그전에 잠발란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영문명은 :  zamberlan 입니다.

85년 전통의 이탈리아 수제 등산화 브랜드로 1929년에 Giuseppe Zamberlan에 의해 설립되었다고 합니다.

초창기에 아웃솔에 쇠장을 박아 등산화를 제작하는 시작으로 나중에는 비브람 Vibram에서 고무창을 개발하면서 최초의 비브람 고무창을 사용한 등산화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수년간의 시행착오의 과정을 겪으면서 현재는 최고의 등산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을 한 것 같습니다.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잠발란 등산화에는 다양한 모델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잠발란의 토페인 GT는

노르웨이 웰티드방식과 첨단소재가 만나 가공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능으로는? 장시간 착용에도 원형유지와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 세계적인 안전테크놀로지가 집약되어 발목과 무릎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어 보다 안전한 산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더 알아보면?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위 사진을 보시면 명칭들이 있는데요~

각 해당 부분에 어떠한 소재가 들어갔는지, 또는 어떤 기능들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UPPER(어퍼)에 보면 하이드로블록 누벅 가죽. 최상급의 누벅 가죽에 하이드로블록 처리를 해 물에 대한 저항력을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 나중에 별도로 방수 왁스 등을 발라 관리를 하시면 등산화를 더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비올때 착용을 하시고, 보관시 수분을 잘 말린 후 왁스를 발라 두시면 된다고 합니다.


SOLE PACKAGE(아웃솔) 잠발란 비브람 노르윅 CONSTRUCTION 구조 GTX Bootee

고어텍스 맴브레인을 열 봉인해 부티로 만든 후 갑피와 고정을 시켰다고 합니다. 


PADDING Z.A.S 잠발란 에어 시스템으로

잠발란의 특별한 제화 및 디자인 기법으로 잠발란만의 특수 패딩폼을 적용해 신발의 편안함과 투습 기능을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ZAMBERLAN 1025 TOFANE GT RR에 적용된 기술을 보면 정말유용한 기능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 최고 품질의 가죽을 보증하는 트레이드마크인 HYDROBLOC 하이드로블록

- 갑피의 닳기 쉬운 부분을 고무로 보강하여 내마모성을 완벽하게 보완한 시스템인 RRS "Rubber Reinforcement System"

- GORE-TEX, 이건 아웃도어 상품에 쉽게 볼 수 있는 상표입니다. 고어텍스 소재 마크

- 어떤 지형에서도 지면으로부터 전해지는 충격을 탁월하게 흡수하여 발 전체에 골고루 분산 시켜주는 시스템인 ZCS "Zamberlan Cushioning System"

- 편안함과 통기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패딩폼 ZAS "Zamberlan Air System"

- 발목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고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해주며 보행시 발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등산화의 갑피가 함께 움직여주는 특허 기술 ZFS "Zamberlan Flex-STM"


이제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을 구입하면 위 사진과 같은

공통된 상자로 오는것 같습니다.


브랜드 명이 써있고, IN Italy. since 1929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영어 단어 Since 뒤에 년도만 보면, 전통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구성품 상자를 개봉하면 안에

(사용설명서, 등산화 손질법 4단계 안내서 등 , 그리고 본품(등산화), 보관 정품 케이스 가방)이 구성품으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고어텍스 인증마크가 눈에 보이고, 신발 옆면에 이탈리아 나라 국기가 보이네요~

"잠발란 등산화 토페인 추천해요"

위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두꺼운 통가죽의 느낌이 강합니다. 그런데 광택이 좀 있는 편이고요~

Gore-TEX 위에는 이탈리가 국기가 이 신발에 포인트를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발 밑창을 보면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들어간 기능성 섬유들, 인증받은 기술들로 등산시 발목, 접지력 향상 등 산행에 필요한 모든 도움이 되는 것들이 종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밑면 사진인데요~ 미끄럼 방지를 위한 적절한 패턴을 사용한 것 같고

외피 겉면, 그리고 밑 창 역시 만져보면 튼튼합니다.

정품 케이스 가방이 상자에 들어있는데요~

이는 휴대시 이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발을 넣어 휴대하여 다니실 수 있습니다.

음.. 애완견 가방을 보는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브랜드 이름이 들어가 있고

색상 컬러도 적절한 것 같고

약간의 쿠션도 있어서

휴대시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ㅡ^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