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샤오미 TV 3s 65인치, 인공지능 티비

샤오미 TV 3s 65인치, 인공지능 티비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샤오미 TV 3s 65인치, 인공지능 티비


안녕하세요~ 이번년도 지난 5일에 샤오미가 "CES 2017"에서 최신 티비인 미TV4 등 여러 신제품들을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미TV4의 특징을 살펴보면

1. 가장 얇은 부분의 화면의 두께가 4.9mm 수준으로 얇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얇은 두께를 최신형 스마트폰의 두께와 비교를 해주셨는데요, 최신형 기종 중 아이폰 7의 두께가 7.1mm인 보면 얼마나 두께가 얇은지 짐작이 가시죠?

2. 두께도 얇아졌지만, 스탠드는 투명재질을 사용했고 뒷판은 메탈 재질의 커버로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3. 인공지능 시스템 패치윌(PatchWall)을 탑재하고 있어, TV를 보는 사용자의 취향을 수집하여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4. 돌비 애트모스 규격을 지원해 더욱 생생한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TV4는 (49인치, 55인치, 65인치) 세 가지 크기로 나뉘며, 65인치 모델 홈시어터 시스템까지 포함함된 패키지는 약 우리나라 돈으로 240만원 정도, 티비 본체와 사운드바로만 이루어진 패키지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80만원 정도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최근 "CES 2017"에서 발표한 미TV4 보다 이전 제품인 "샤오미 TV 3s 65인치, 인공지능 티비"와 관련된 포스트를 할까 합니다.

"샤오미 TV 3s 65인치, 인공지능 티비"


이 제품은 현재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으로 구입을 하고자 하신다면

해외직구로 가능하십니다.



샤오미 TV 3s 65인치 제품의 주요 특징으로는?


1. 4K(UHD) + HDR화질 해상도 3840 * 2160 을 지원합니다.


2. SURROUND 라운딩 입체음으로 가정집을 마치 영화관에 와있는 것 같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3. 인공지능 "PatchWall" 시스템을 탑재해, 티비를 보는 사용자의 취향을 수집하여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인공지능 시스템입니다.


4. 64비트 CPU성능을 갖춤



제품 스펙으로는?


스크린: 오리지널 삼성스크린(삼성에서 공급받은 4k UHD 패널), 5세대 렌더링 엔진, HDR을 지원


오디오: 두개의 2.5인치 베이스 스피커와 20개의 트위터가 장착된 사운드바로 돌비 및 DTS 하드웨어 디코딩을 지원함


해상도: 3840 x 2160 (4K UHD)


백라이트: 샤오미 / 방사공동개발 / 바닥면 LED


스마트 백라이트 : 8파티션 스마트규제


동적 백라이트 : 지원


색재현율: >85%


시야각: 178도


명암대비: 5000: 1


응답속도: 8MS


화질속도: 60Hz


사이즈와 중량은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두께가 가장 얇은 부분은 9.9mm, 가장 두꺼운 부분은 37.6mm 이며 몸체는 모두 알류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탠드 미포함 무게는 24.14Kg

스탠드 포함 무게는 25Kg 


입니다.


<사진출처: xiaomi>


부속품으로는?


리모컨 : 레이저 리모컨 1개 (샤오미 Bluetooth와 음성지원 가능)


전원선: 1개


MI PORT 연결선: 1개


드라이버: 1개


나사: 5개


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샤오미TV 홈시어터 버전은 65인치 기반의 제품으로 홈시어터용 스피커가 동봉된 버전입니다.

홈시어터용 스피커 셋트에는 서브우퍼와 후방의 서라운드 스피커를 통해 베이스를 75% 가량 증가시켰고, 풀레인지 스피커와 트위터가 장착된 사운드바가 제공됩니다.

스피커는 유선 연결 없이도 5Ghz 대역 와이파이를 통해 TV와 무선으로 연결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TV 3s 65인치 홈시어터 에디션은 5999 위안으로 한국 돈으로는 약 100만원 입니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 관부가세포함하여 약 155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는 가전제품일경우 해외직구로 구입시 관부가세가 들어가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는지 따져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요

국내에서 A/S가 가능한지 유/무 와 한국어를 지원하는지도 구입전에 꼭 알아보셔야 합니다.


다음은 관련 포스트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졌는데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 ^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