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솔가(SOLGAR) BEST TOP5

솔가(SOLGAR) BEST TOP5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솔가(SOLGAR) BEST TOP5


안녕하세요~ 혹시 봄철 알러지와 무릎통증을 앓고 계신분 계신가요~?


이러한 고통에 조금 도움이 되고자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시는분들께 오늘은 솔가의 베스트5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할까 합니다.


제품군은 정말 다양한데요~

그 효능의 카테고리를 만들어 분리하면 (비타민부터 피부아토피 그리고 피부와 뼈에 좋은 글루코사민)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위 사진은 오늘의 소개할 솔가(SOLGAR) BEST TOP5 제품인데요~


가장 첫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이름이 꾀 길어요~


솔가 초강력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컴플렉스 300타블렛 영문으로는 Solgar Extra Glucosamine Chondroitin Complex 300 tablets 입니다.




SOLGAR BEST TOP5




엄청나게 큰 병안에 300 타블렛 TABLETS이 들어있습니다.


먹는것은 캡슐이나 동일한데 형태 분류에 따라 캡슐형과 타블렛 형이 있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에서 꼭 알아야 될 필수사항인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것인데요~


위에 보시면 EXP(만기기간) 04월 2017년까지라고 하얀글씨로 기입되어있습니다.




복용법으로는?


하루 3회 (아침, 점심, 저녁)에 맞춰서 1정씩 섭취하시면 되고요~


캡슐의 사진인데요~ 노란색에 냄새는 칼슘냄새가 납니다.


영양정보로는


위 제품의 성분분석표를 보면


글루코사민 황산염이 1500mg


콘드로이틴 황산염 1500mg


비타민C와 칼슘, 프로틴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솔가제품에서 뼈에 관련하여 도움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단연코 최고인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솔가에서 비슷한 제품들도 있지만 영양정보를 봤을때 뼈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도가 높은 영양요소가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의 mg 수치인데요~ 이 수치를 제품구입시 따져보는 것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는 하나의 구입요령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효능및 쓰임으로는?


1. 우리몸의 연골, 손톱, 피부, 머리카락(비오틴)을 구성하는 성분


2. 연골 형성에 도움


3. 관절의 윤활제 역할


4. 항염증 작용(관절의 염증을 완화시킴)


5. 키 성장(호르몬작용)에 도움을 줌



주로 노인(어르신)들이 뼈가 아프다는 소리를 많이 하시는데


주요 부위는? 연골의 마모로 고관절뿐만 아니라 무릎과 팔꿈치 어깨 쪽에 통증이 있어서 이를 완화시키는데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이 도움이 된다고해요.


다음 소개할 제품인데요~



SOLGAR 명품 솔가 에스터 C Ester C Plus 1000mg Vitamin C 90 Tablets 입니다.




솔가에서 스테디 셀러로 지난 수십년동안 정말 많이 판매가 되었던 상품 중 하나인데요~


위 제품의 좀 독특한 점은? VITAMIN은 VITAMIN이 맞는데~


앞에 Ester라는 문구가 붙음으로써 일반 우리가 아는 수용성비타민과 지용성비타민과는 좀 다른 성질이 작용해서 좀더 우리몸에서 흡수를 돕고 더 오랫동안 그 효능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한가지 좋은예로는) 식사 후 바로 VITAMIN을 먹고 복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는데~ 에스터C 제품은 이런것이 없다고 합니다.


에스터C는 미국 Ester Company의 등록상표이고 에스터C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한해서 에스터C 라는 용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에스터C 제품중에서는 솔가제품이 유일하다고 합니다.




저는 180 타블렛 용량을 구입했습니다.용량은 (30,90,180 Tablets)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정도면 2달 정도는 복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2017년 09월까지네요


아직 2년이나 남았으니 시간을 가지고 복용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곡류 VITAMIN B군의 베타글루칸의 타블렛 모양과 거의 흡사합니다.


그리고 향은 비타민제 특유의 신냄새가 나고 맛도 신맛이 납니다.


복용법으로는?


하루 (아침, 점심, 저녁) 1회 씩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영양정보로는?


비타민 C 1000mg (as Ester-C calcium ascorbate)


칼슘 125mg (as Easter-C calcium ascorbate)


citrus bioflavonoids


주로 감귤류에 포함한 시튜러스 성분과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루틴, 헤스페리딘, 시트린, 플라보날, 플라본)으로 구성되는 수용성 바타민 입니다.


200mg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Aceroia (아세로라 - 서인도 제도에서 생산되는 체리 모양의 과실, 비타민 C가 풍부) 25mg 


Rose Hips (fruit) 25mg(들장미의 열매)


Rution 25mg 플라보놀 배당체 글리코시드의 하나로 연한 노란색을 띄며 주로 뇌출혈·방사선 장애· 출혈성 질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에스터 C의 주요 특징은? VITAMIN C군과 더불어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로즈힙, 루틴, 아세로라의 첨가로 그 효과를 증대 시켰다고 합니다.


그런데 첫번째 소개 제품에서도 뼈와 관련된 상품이었는데 VITAMIN이 들어있었죠?


근데 위 제품에도 뼈와 관련이 많은 칼슘성분이 들어있네요? VITAMIN과 CA을 함께 복용하면 그 효율이 더 높기 때문에 이렇게 주요성분은 아니지만 낮은 함량이라도 제품에 넣는다고 합니다.



효능과 쓰임으로는?


1. 피부미용


2. 피로회복


3. 항암효과


4. 면역력 향상


5. 동맥경화 완화


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수험생 및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솔가 여성용 멀티플 120정, Solar Female Multiple 120tablets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제 입니다.


위 제품은 일반 종합비타민과는 좀 다른데요~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이라는 이름에서 나타나듯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꼭 필요한 성분인 (미네랄, 아메리칸 인삼 추출물, 아이소 플라본, 밀크 씨슬, 인삼 농축액)의 성분을 모아서 건강기능식품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영어로 FEMALE MULTIPLE 여성 종합영양제


120 TABLETS 라고 적혀있습니다.


복용법은?


1일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눠서 1정을 섭취하라고 되어 있어요. 비타민은 식사전 30분에 복용하시거나 식사를 하면서 복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120개 약이 들어있으니 하루 3정을 복용한다고 가정하면? 약 한달 하고 10일정도 더 복용을 하실 수 있는 용량입니다.




SOLGAR BEST TOP5




종합영양제 답게 타블렛 색상이 컬러가 있네요


이와같은 색상 건강기능식품이 솔가의 옴니움이 있는데 색상이 둘이 같습니다.


향은 옴니움은 구수한 향이 나는데 이건 좀 지독하네요;


물고기 사료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목구멍에 넘기면 생선오일이 많이 함유된 오메가3제품처럼 생선비린내가 소화가 되면서 올라오거나 그러진 않지만 처음 복용시 비위가 안좋으신분들은 코를 막고 복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영양정보는 종합영양제이기 때문에 여성 갱년기에 꼭 필요한 성분인


블랙코오쉬 Black Cohosh 추출물이 25mg


밀크씨슬 25mg


이소플라본 25mg


비타민 C 400mg


비타민A 15,000 IU


이 함유되어있고 질병치료에 관한 특별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밀크씨슬은 우유엉겅퀴로 우리나라 토종엉겅퀴에 비해서 효능은 월등히 좋다고 알려져 있고, 간건강에도 좋으며 면역력강화와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효과가 있고, 홍경천과 같이 사용하면 강장제로써 체력증진과 기력회복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 좋은 약제죠?


40대 중후반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부모님 선물용도로요.





다음은 솔가 달맞이꽃 종자유 1300mg 60정


Solar Evening Primrose Oil 1300mg 60Sgels 40~50대 여성 GLA

  


바로 전에 소개한 여성멀티플종합영양제와 함께 구입한 상품으로


갱년기 여성을 위해서 꼭 필요한 성분 중 하나인 달맞이꽃 종자유가 함유된 제품이에요. 


제품을 고를때 용량과 유통기한을 보셔야 하지만


SOLGAR에서 비슷한 이름, 기능을 하지만 성분함량이 약간씩 다르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EVEVING PRIMROSE OIL 1300MG 수치도 함께 보시고 비교하여 물품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저는 좀 작은용량인 60 소프트겔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위 소개한 제품에는 타블렛 TABLETS 이지만 이 상품은 SOFTGELS 로 부드러운 겔


주로 오메가3 상품이 소프트겔 형태로 되어 있어요. 




얼추보면 오메가3랑 정말 너무나 흡사하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시중에 판매되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의 겔 크기가 조금 더 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복용법으로는? 1일 아침, 점심, 저녁 식사와 함께 1정씩 복용하시면 되세요.


영양정보로는


한정당 1300mg의 달맞이 종자유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효닝및 쓰임으로는


* 혈액개선 및 체력증진


* 관절염 효과


* 질병예방 (고혈압, 당뇨병)


* 갱년기병 (갱년기에 올 수 있는 질병예방)


* 피부노화 개선


* 아토피 개선


갱년기 여성과 더불어 여드름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사춘기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마지막 소개할 상품은?


SOLGAR  히아루로닉


Hyaluronic Acid 120mg 30Tablets입니다.


일명 먹는 수분크림으로도 유명한 SOLGAR 히아루로닉 산 인데요~


2014년은 히아루로닉 산 성분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건강기능식품에서부터 화장품원료까지 정말 시중에 많은 상품들이 출시가 되었고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제가 365일 복용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매일매일 복용을 하고 있는데 딱히 부작용은 없는것 같고, 피부 보습및 미용에 도움이 되어서 계속 복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위 상품은 타블렛 형태로 하얀색 그리고 맛은 아무런 맛이 안나고 향 또한 무향입니다.


복용법은


다른 건강기능식품의 복용법과 동일합니다.


하루 1회씩 아침, 점심, 저녁에 복용하고 * 단 히알루론산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복용전/ 후 충분한 물을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히아루로닉 성분이 채내에서 물을 저장하거든요


수분저장창고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영양정보


비타민 C 100mg


바이오셀 콜라겐 2 1,200mg  이것이 히알루론산의 대표적인 성분인데요~ 이것의 영양수치가 높을수록 히알루론산 역항르 더 잘 수행한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단 주의하셔야 할 것은? 하루에 적정한 용량이 있고 너무 과하게되면 오히려 탈이 날 수 있으니 꼭 적당용량을 꾸준히 복용하시는 것이 몸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효닝 및 쓰임


피부에 탄력을 주는 것은 콜라겐이고 영양을 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히알루론산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신체내에서 형성되는 탄수화물로서 피부조직에 대한 친화력과 지속성으로 인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보습을 유지시킵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에서 수분을 결합하여 관절 같은 부분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합니다. 머리두피의 진피층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은 두피와 머리카락에 수분과 영양분, 머리뿌리를 지지하는 힘을 주어 두피와 머리카락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게 합니다. 히알루론산의 콜라겐은 입술 주변의 수분을 공급하고 입술과 영양을 공급하여 입술건강을 유지하며 외부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합니다. 히알루론산이 부족하면 피부에 탄력과 수분유지력이 저하되어 건조현상이 와서 피부노화가 빠르게 됩니다. 피부가 생기가 없으신분들에게, 그리고 계절로는 수분이 많이 필요한 (여름, 겨울)에 피부타입으로는 수분부족형 지성형 타입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SO솔gar 베스트 탑 5 상품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긴 장문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