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2017.05.16 16:25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현재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인데요~

이 제품은 기존 '백팩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사항들 그러니까, 그 가려운 곳을 긁어 주는 녀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olffepack 이라는 브랜드 회사의 제품으로는

총 4가지 라인업 제품이 있는데요

○ 여행가와 도시인을 위한 백팩 - METRO

○ 일상 생활에 적합한 백팩 - ESCAPE

○ 스키 및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백팩 - SUMMIT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 사진가와 여행가를 위한 백팩 - CAPTURE

가 있습니다.

본 제품 설명에 들어가기 전에

이 회사 성공 스토리를 들어볼까요?

15년 전 저는 다른 사람들처럼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우체부 아저씨의 고통과 저 자신이 겪은 좌절 후 백팩 접근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발명이었습니다. 오래전에 공학 학위를 받기는 했지만, 미디어 기업에서 오랫동안 일한 후 산업 디자인, 백팩, 발명에 대한 전문 지식은 전무했습니다. 그래서 수년 동안 아이디어는 때때로 낙서가 되었다가 그 다음에는 두 개의 실패한 시험 원형이었다가 박스에 처박히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박스에서 먼지만 쌓여갔지만 제가 터닝 포인트에 도달할 때까지 제 곁을 떠난 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HMV Plc의 그룹 재무디텍터로서 강렬하지만, 의미 있었던 2년을 보낸 후 저는 무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해변에 앉아 쉬는 동안 오래된 백팩 아이디어가 떠올랐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새로운 시험 제작 원형을 만들었고 이번에는 놀랍게도 실제로 작동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1) 아무런 경험은 없지만 거대한 모험이 펼쳐질, 돈도 많이 들고 불확실한 프로젝트에 헌신할 것인지 아니면 2)아이디어는 아이어디로 남겨두고 편안한 삶을 살면서 무엇이 펼쳐졌을지 결코 알지 못하는 삶을 사는 것 중에 선택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거실을 작업실로 바꾸고 특허 신청을 하고 뛰어난 디자이너들과 팀을 꾸려 제14세대 시험 제작 원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위에 영상은 울프팩을 잘 사용하기 위한 총 5단계로 기본 사용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동작들을 보면 조금 기존에 없던 것이라 익숙하지 않아 적응이 잘 안될 수도 있으나, 계속사용을 하면 금방 적응이 되서 참 편할 것 같습니다.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위 사 진과 같이 2015년도에

'GOOD DESIGN AWARD JAPAN 2015' 상을 수상한 상품입니다.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 CAPTURE 제품의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주요 특징들을 정리하면?

○ 용량: 26L

○ 치수: 46cm x 31cm x 18cm

○ 중량: 약 1.5KG

○ 가방 바깥쪽 원단: 고품질의 방수 450x300D 혼합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었으며 포금 지퍼 손잡이와 고리가 달려 있음

○ 카메라 포드(분리 가능): 높이 18cms, 너비 25cms, 깊이 14cms, 중량 0.2KG, 부드러운 초미세 합성 섬유로 만들고 패딩 처리한 포드로, 내부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지퍼가 달린 포켓, 저장 카드 슬롯, 메시 사이드 포켓이 2개 달려 있다. DSLR(렌즈 포함)과 여분 렌즈 2개 (예: 24-70mm)또는 렌즈 1개와 플래시 장치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 삼각대 클립: 연결 고리와 클립이 달린 측면 포켓 양쪽에 딱 맞겠다.

○ 포켓: 정리용 내부 칸막이, G형 고리가 달린 전면 슬립 포켓, 충전기, 배터리, 매일 사용하는 장비용 수납용 메시 포켓이 있음

○ 외부 측면 포켓: 음료수, 소지품, 삼각대 다리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두개가 있음

○ 방수 레인 커버: 립 스톤 나일론을 사용해 제작한 울프 팩 로고가 찍힌 레인 커버로 백팩 아래 전용 포켓에 넣어, 우천시 바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음

○ 자재: 탄소 섬유 케블러, 디아니마 끈을 사용함

○ 색상: 질감이 혼합된 그레이로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줌

○ 특징: 끈 보관함, 상단 손잡이, 가슴 끈(탈부착 가능), 바이크 조명용 연결 고리, 메인 공간의 튼튼한 10번 지퍼가 특징

○ 가격 Price: 269,000 won

구입링크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가방 내부 카메라 포드의 사 진입니다.

파티션은 본인이 임의로 나눠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 진을 보시면 DSLR 바디 하나에 24-70mm 화각대 렌즈1개 , 노트북이 수납가능합니다.

캐논 DSLR 카메라 보다는 무게가 다소 가벼운 파나소닉 미러리스 카메라를 넣어 가지고 다니시면 렌즈의 화각대나 무게를 모두 고려했을때 파나소닉 브랜드 제품이 가장 이 울프팩에 가장 어울리지 싶습니다.


디테일면에서도 떨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색상도 심플한 그레이에 빨간색으로 중간중간 포인트를 준 모양세가 좋습니다.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위 사 진과 같이 휴대폰 보조배터리, 펜, 스마트폰 등을 넣는 포켓도 있습니다.

오른쪽 사 진과 같이 이동 중에 카메라 렌즈를 분리할때, 가방에서 바로 꺼내서 사용할 때

울프팩을 앞으로 돌려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참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저도 취미로 동영상, 사진 촬영을 다니고 있지만,

카메라를 (꺼내고, 넣을때) 바닥이 지저분하거나, 사람이 많아서 카메라를 바닥에 놓기가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왼쪽 사 진과 같이 앞으로 돌려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공공장소에서, 지하철과 같은 곳에서도 가방을 앞으로 돌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천시에는 오른쪽 사 진과 같이 방수 레인 커버를 사용해

비로 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필요할 때 등을 떠나 몸 앞으로 오는 백팩입니다. 비결은 착탈식 디자인에 있고, 울프팩은 일체화된 어깨끈과 등판의 가방이 끈으로 연결되어 장착된 형태입니다. 어깨끈 한쪽에 달린 손잡이를 당겼다 놓으면 가방이 등판에서 분리되어 몸 앞으로 쉽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다시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가방 역시 등 뒤로 다시 되돌아갑니다. 가방의 탈부착을 가능하게 하는 손잡이는 자석식이어서 평소에 제 위치를 잘 지키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미러리스 카메라랑 너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필요할때 카메라를 앞으로 돌려 (꺼내고, 집어넣고)할 수 있고 바로 촬영 포지션을 잡고 (사 진,동영상)을 가방을 맨 상태에서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관련 포스트 입니다.

지금까지 '사진가를 위한 아이디어 상품 Wolffepack 울프팩" 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내용 유익하셨나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성자

Posted by 버블프라이스

작성자 정보

IT, 뷰티, 엔터테인먼트, 일상이야기 관련테마 블로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