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해외직구
  3.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다나 캠핑장에 가실 계획을 세우고 계신분들, 자전거를 타거나 일상에 무드가 필요할때, 프로포즈 결혼계획을 준비하고 계신분들, 행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신분들 께 유용한 제품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가성비 끝판왕 브랜드인 "샤오미 Xiaomi"에서 새로운 조명을 출시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원격조절이 가능한 LED 간접등인데요~ 


주요 특징들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Wi-Fi 사용해 스마트폰에 연결해 Yeelight Smart Light Strip 을 제저할 수 있음

- MIJIA, IFTTT와의 연동, Open API도 지원

○ DIY 주변 조명

- 총 1600만 가지의 색을 지원하고, 언제든지 적절한 환경에 따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구부릴 수 있는 접착제의 플러그 앤 플레이

- 라이트 스트립의 뒷면에 붙어있는 접착 테이프를 찢어 내고, 원하는 곳에 붙여서 사용가능합니다. 

단, 사용시 완전히 새로운 간접 조명 효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하나의 키 조작으로 단순화

- 살짝 눌러 켜거나 끌 수 있는 인터페이스방식. 길게 누르면 색이 바뀝니다. 객실의 기능을 강조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음

○ 스마트폰에 연결해 음악을 추가해 음악과 동기화되어 불빛을 춤추게 하는 효과를 줄 수 있음

- Yeelight Smart Light Strip App 을 다운로드 받아 해당기능을 사용할 수 있음

○ 무선 연결기술

- Mi Smart Home 장치와 연결하여 놀라운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호환성이겠죠?

○ 재질: 수은이 없는 부드러운 PU 재질로 만들어져, 높은 유연성과 광 투과율, 내 산화성


○ 기능

- 1600만 컬러 

- 밝기 조절

- 원 버튼 키

- 프리셋 장면

- 타이머 기능

- 지연 스위치

- 지능형 앱 사용

- 펌웨어 업그레이드

○ 특이점

- Alexa 인증을 통과했으며 Amazon Echo가 음성으로 제어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상세 스펙으로는?

○ 브랜드명: 샤오미 Xiaomi 

○ 모델명: YLDD01YL

○ 유형: LED 스트립

○ 특징: 절단 가능, IP-65, 저전력 소비, 원격 제어, 방수

○ 길이: 2M

○ 선택 컬러: RGB

○ 커넥터 유형: CN 플러그

○ 입력 전압: AC100-240

○ 출력 전압: DC 12V

○ 정격 전력 (W): 12W

○ 정격 전류 (A): 1A

치수 및 무게

○ 무게: 0.1500 kg

포장된 제품의 무게: 0.4700kg

○ 패키지 크기 (L x W x H): 20.00 x 15.00 x 10.00cm / 7.87 x 5.91 x 3.94 inches

○ 패키지 구성품( Xiaomi Yeelight Ribbon Light 1ea, One Key Operation controller 1ea, 사용설명서)


아래에 계속이어서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에 두 영상을 시청해주시면 알 수 있습니다.

영문으로 설명을 하지만 그냥 사용하는 것만 봐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라이트 스트립의 뒷면에 붙어있는 접착 테이프를 찢어 내고, 원하시는 곳에 붙여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전원 포트에 꽂고, 스마트폰에서 "Yeelight Smart Light Strip App"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라이트 스트립과 연결하여

구성품 중 One Key operation controller 원 버튼 컨트롤러를 이용해 라이트를 살짝 눌러 켜거나 끌 수 있는 인터페이스 방식이고, 길게 누르면 색이 바뀐다고 합니다.

일반 적인 기능은 위와 같고요, 스마트폰에 연결해 음악을 추가해 음악과 동기화되어 불빛을 춤추게 하는 효과를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작법도 너무 간단한 것 같고요,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름 휴가지에서 고기를 구우며 음악을 틀어놓고 샤오미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도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쉽게 구부리거나 휘어져 설치를 하기가 쉽습니다.


"샤오미 Xia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총 1600만 가지의 색을 지원해서 언제든 환경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있습니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One Key Operation controller 입니다. 그냥 리모컨 컨트롤러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튼이 하나인 것이 특징이고요, 이것을 살짝 눌러 라이트를 킬 때 사용할 수 있고, 길게 누르면 색상이 바뀐다고 합니다.

무선기술을 이용해 스마트폰에 연결해 앱으로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으로 여름철 캠핑, 파티를 신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설치는 단순하게 위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뒷면에 붙어있는 접착 테이프를 찢어 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이 제품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 좌표입니다.

추가로, 해당 상품을 구입하시면 7월 14일 부터 7월 31일 사이에 발송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늦어지면 8월 초나 중반쯤에 받아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샤오미 Xiaomi 원격조절 LED 간접등"에 대해 소개 포스트였는데요~

유익하셨나요~? 여름철 물놀이, 캠핑장, 이벤트장, 결혼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용도로 활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