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페이스북
  3.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Facebook 은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중 하나인데요~ 주로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상품등을 판매할때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주제에서는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과 관련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N포털 사이트, 구글의 유튜브 YouTube, 트위터 Twitter 와 같은 큰 회사들의 특징은? 

모두 고객센터의 상담직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즉 연락처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 상황이 일어날 경우 가이드라인에 맞게 흔히 겪을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결방법 자료들은 있습니다.


결국 이 가이드라인을 통해서만 문제를 서비스 이용자들이 해결을 하셔야 하는데요~

정말 긴급한 문제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보통 긴급을 다룬다고 하면

"강제 비활성화" , "계정 해킹" 을 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행히 해킹에 대한 문제는 해결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간략히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머지 비밀번호 분실, 접속이 안되는 경우, 탈퇴를 하고 싶은 경우 등 같이 일반적인 문제의 경우는

Facebook Customer Service 에서 본인이 겪은 문제의 각 유형을 선택 후 항목을 선택 후 안내에 따라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해서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먼저 Facebook 사이트에 방문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겪을 수 있는 Facebook 이 말하는 유형들에서 답을 찾으시려면?

계 정에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하단에 위치한 [고 객 센 터]에 들어가셔서 문제를 검색 하여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사이트 하단에 잘 보시면 [Customer Service] 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겁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위 사진과 같이

인기 주제 유형에 따라 (로그인 및 비밀번호, 프로필 및 설정, Facebook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앱, 계정 보안 유지하기) 등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이곳에서 찾으실 수가 있는데요~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두가지가 있는데요~ [고객 커뮤니티 방문] 과 [광고주 지원 센 터 방문]입니다.

해당되시는 것은 전자 일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전문가를 통한 상담이 아닌 (페북 관계자가 설명해주지 않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문제를 겪고나서 해결을 하셨거나 다른 의견들을 남기신 것을 토대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타 사이트의 커뮤니티 처럼 온라인 상의 [유저게시판] 같은 곳입니다.. 

전문가의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곳은 아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1유형을 다른 분이 겪으셨는데, 해결방안을 제시 해주셨지만 그것이 100% 해결방안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문제를 해결하시는데 필요한 참고 용도로만 활용을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고객 커뮤니티 방문]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왼쪽 카테고리에 보면

[자주 묻는 질문]에 보면 

최신글들, 자주 묻는 질문, 답변 안 됨 등 게시판의 필터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고요~

여러 사용자 분들이 남겨주신 의견들을 이곳에서 종합적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계정이있는데 강제 비활성화나 탈퇴를 시킬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라는 질문에 답변이 12개가 달려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른 사용자분들이 남기신 답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료를 검색을 하시다 원하는 답변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질문하기]가 있습니다. 단 이 기능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Facebook 계정에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에 대해 조금더 살펴볼까요?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질문하기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1단계 (제목 추가), 2단계 (기존 질문 확인), 3단계 (상세 정보 추가) 총 세가지 단계로 나눠져 있고요~

각 단계에서는 필수 입력사항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1단계에서는? 주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겪으신 문제가 어떤 테마에 해당하는지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설정, 뉴스피드, 공유 및 연결, Messenger 앱, 채팅 및 메시지, 로그인, 그룹, 비즈니스 페이지, 광고, 타임라인(프로필), 계정 보안, 악용 사례 신고, 이벤트, 게임 및 앱, 사진 및 동영상]

이 있습니다.


주제 선택 후 하위 주제를 한번더 선택해주시거나 [다음]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1단계에서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찾고 싶습니다." 라는 질문을 남기고 [다음]을 눌렀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추천 고객 센터 도움말 정보가 나오고 그 아래에는 다른 사용자 분들이 남겨주신 질문들이 보기 메뉴로 나옵니다.

이곳에서 만약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실 수가 없다면? 3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새 질문입니다]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위에 사진은 도움말 정보를 클릭시 정보이고요~ 아래에는 [새 질문입니다] 클릭 후 3단계 화면입니다.

3단계에서는? 상제 정보를 추가할 수가 있는데요~ 

특이점으로는? 파일 등을 업로드해서 조금더 구체적인 정보를 Facebook 고 객 센 터에 보낼 수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질문을 위해서

사진등을 첨부해서 문제의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시고, [게시]를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고객 커뮤니티 방문] 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드렸고요~

아래는 고 객 센 터에서 여러 항목별 문제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Facebook 사이트에서 하단의 [고  객  센  터]를 클릭 하시면 위와 같이

상단에는 검색창이 있는데요 ~ "비활성화" 라고 검색을 하시면

총 23개의 항목의 결과 값이 나옵니다.

여러 경우가 상세히 나오고 아래와 같이 

계정 관리 -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항목에 가면

계정 비활성화와 삭제의 차이, 비활성화하려면? 등 "비활성화" 와 관련된 정보들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각 항목을 클릭 하시면 설명글이 있고, 파란색으로 링크가 되어 있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 하시면 해당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해킹 을 당한 경우에 접속금지된 경우 해결방법으로는?

위의 주소에 접속을 하신 후에 신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hacked


위와 같이 "해킹된 계정 신고" 라고 나오고

계정이 다른 사용자나 바이러스에 의해 해킹을 당했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계정이 해킹됨" 버튼을 누르세요. 문제를 바로 잡고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내 계정이 해킹됨] 항목을 클릭 후 신고하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접속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고객센터 에서 '고객 커뮤니티 방문'에서 사용자 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토대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facebook Customer Service 에서 공식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주제인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이메일은 없을까요?

전 화 번 호는 없습니다.

but Email 은 있습니다.


일반적인 페북 메일고객센터 email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facebookquestion@gmail.com 이고, 나라마다 앞에 연락처 처럼 국제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요


한국은  82facebookquestion@gmail.com

일본은  81facebookquestion@gmail.com

입니다.

N포털 사이트에 사이트를 검색 해보니

주소지는 나오지만 연락처 정보는 결과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 주소에 가셔도 실질적인 문제 해결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를 보시고 실제로 가시는분들도 봤습니다.. Facebook 은 아니었고 유튜브 였는데요.. 외국인분이

가셔서 도움을 얻지 못했다고 들은바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불편을 겪는다면 정말 난감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정책 등을 악용하여 차단되거나 문제가 생긴 것이라면 실질적인 문제해결이 안되어도 아무말 못하는 것이 맞지만,

정상적인 이용을 했음에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서 책임을 지고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메신저 엔터 키 설정  (30) 2018.03.02
페이스북 계정삭제 탈퇴방법  (34) 2018.02.10
페이스북 이름 바꾸기  (50) 2018.01.05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는법  (34) 2017.12.15
페이스북 차단푸는법  (20) 2017.11.0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