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카메라 액세서리
  3.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카메라 액세서리인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를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간단 리뷰를 작성할까 합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쉽게 구입을 하실 수가 있고요~


본 제품을 구입하게된 이유는?

○ 무게가 가볍다

○ 적재하중이 무게에 비해 잘 버틴다

○ 가격은 보통

○ 활용도가 있다

○ 내구성

○ 초소형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구입을 했는데요~

영상을 주로 촬영하시는분들이라면 카메라 암 을 구입해서, lcd 모니터나, led 조명, 서브 카메라 등을 삼각대에 결합할때에는 "카메라 암" 이라는 것을 구입 후 한번쯤 사용을 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종류에 따라서 차량에다 부착하는 형태도 있고, 클렘프(집게)는 무게에 따라 더 강력하게 매달고자 하는 지형, 또는 사물에 잡아줘 제품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문제는 부피와 무게 입니다. 


보통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카메라 암은 무게가 가벼운 것도 있지만 가벼운 경우에는 적재하중이 낮아 안정성이 떨어질 수가 있는데요~ 보통의 미러리스 카메라나 하이엔드 카메라를 결합한다고 한다면? 최소 3KG 정도 무게를 버틸 수 있는 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클램프 또한 무게가 무겁고 큰 것일수록 더 무는 힘이 강해서 카메라나 다른 보조기기들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가벼운 무게와 활용성 그리고 내구까지 갖춘 괜찮은 제품입니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제품 특징으로는?

○ 항공기급 알류미늄을 사용해 가볍고, 작고, 단단합니다.

○ 최대지지하중은 3KG 까지 버텨냅니다.

○ 클램프 이빨

- 큐빅모야으로 된 이빨은 X 면, 격자무늬 면, 그리고 부드러운 면 총 3가지 종류로 되어있어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원하시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초록색 클램프 내부 이빨이 있어, 16mm ~ 30mm에서 사용시 한번더 고정을 해줍니다.

○ 디스크 핸들

- 클램프를 조여주는 디스크 핸들은 부드러운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가 쉽고 빠르고 강력하게 잡아줍니다

○ 기본 구성품으로 스마트폰 홀더

- 아이폰, 갤럭시 (S1, S2, S3), 갤럭시 노트 (1,2,3) HTC ONE end 5-8, 5CM 까지 잡아줍니다. 뒷면에 옆면에 각각 하나씩 스크류 구멍이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이 가능

○ 전용파우치

- 휴대시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상세 스펙

○ 기본구성품: 클램프바디 1ea, 볼헤드 1ea, 스마트폰홀더 1ea, 클램프내부이빨 1ea, 전용 파우치 1ea, 스탠드 1ea, G1 스탠드 1ea

○ 모델명: T1+

○ 제품크기: 폈을때 - 15 x 11, 5 x 16.4cm , 접었을때 - 15x4 x 17.3cm

○ 무게: 284g (볼헤드, G1포함)해서

○ 재질: 항공기급 알류미늄, 나일론, 고급 스테인레스 철

○ 클램핑: 4-50mm 굵기의 원형

○ 볼헤드 지지하중: 3KG

○ 바디 지지하중: 40KG


본 상품의 좋은점은?

- 볼헤드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볼헤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볼헤드에 조절 나사를 돌리면 퀵릴리즈 로 빠르게 클램포드에서 카메라를 분리시킬 수가 있고, 반대로 결합시에는 첫번째 조절 나사를 이용해 조이면 고정이 됩니다.


- 삼발이 삼각대 처럼 펼 수 있는(다리)가 있어서 책상 이나 바닥에 놓고 아래에서 깔아 찍을때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제품 개봉기 입니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면 위와 같은 제품 상자안에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제품을 개봉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하얀색 스티커를 떼어 내 줘야합니다.


포장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냥 기본에 충실한 포장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본품이 들어있고, 스마트폰홀더, 전용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볼헤드는 결합되어 있고요~

만약에 집에서 다른 카메라 암, 매직암 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연장을 해 사용도 가능합니다. 볼헤드만 변경도 가능하고요~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위와 같이 삼발이 삼각대 다리가 하단부에 있고요~

초록색 클램프 이빨 그리고 그 뒤에는 클램프를 조일 수 있는 디스크 핸들이 있습니다. 그 위로는? 볼헤드를 조절할 수 있는 나사, 그 위에는 볼헤드를 분리할 수 있는 조절나사 가 있습니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위에서 보면 사진과 같습니다.

서브 카메라나 촬영도구를 3/8 나사에 결합하여 마운트할 수가 있습니다.


조절 나사가 두개가 있는데요~

위에 있는 조절 나사를 풀면 퀵릴리즈 처럼 카메라를 마운트시에 빠르게 본제품에서 해제하여 사용할 수가 있고요, 다시 결합시에도 정위치에 위치시키고 나사를 조여주시면 고정이 됩니다. 그 아래에 있는 조절나사를 풀면 클램포드 암(팔) 부분을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TAKEWAY 테이크웨이 T1 PLUS CLAMPOD"


전용파우치와 스마트폰 홀더의 사진인데요~

전용파우치 소재는 캔버스? 소재인 것 같고 스마트폰 홀더는 플라스틱 재질인 것 같습니다.

여러 카메라 암을 사용해봤지만 본 제품은 가성비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카메라 암 구입을 고려중이시라면 본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