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보드게임 부문중 고스톱 중 대한민국 1등 Go-Stop 앱인 '피망뉴맞고'는 모바일, PC 에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입니다. 모바일 용 앱에서는 시험용으로도 참여할 수 있고, PC 웹에서는 피망뉴맞고 게임 런쳐를 설치 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PC에서 게임런쳐를 설치하게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가 생성이 되지만 Pmang 의 로고로 ShortCut iCon 이미지를 만들수도 있고, 맥북에서는 모바일용 앱의 로고인 귀여운 Pmang Go-Stop Game의 이미지로 바로가기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Pmang Go-Stop 게임은 무료 게임이지만 선택에 따라 일부 Game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할 수 있고, 도박성 성격? 이 있어서 그런지 미성년자 분들은 이용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는 APK 설치 파일을 받아 앱을 설치하는 방법도 있지만 APK 설 치를 할 경우, 기기가 손상되거나 시스템적으로 안전하지 못한 파일을 잘못 설 치 하시게 되면? 고장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아이폰은 App Store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기종의 스마트폰은 Google Play Store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면?

 

 

'피 망 뉴 맞 고' 로 검색을 하면?  대한민국 1등 고스톱 앱이라고 나옵니다. 받기를 누르면 앱 설치를 할 수가 있는데요~ 18세 미성년자 분들은 안드로이드에서 앱 설 치 가 안되서 APK 설치 파일을 이용하면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APK 를 통한 설치는 보안상 취약한 부분이 될 수 있으며 각종 바이러스, 멀웨어, 악성코드 등에 감염될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권해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사진과 같이 앱 설치를 완료하면?

바탕화면에 자동으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가 생성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 손가락으로 탭만 해주면 되는데요~

 

모바일 앱 환경에서 Pmang Go-Stop 앱을 설치 하면 좋은것이 본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스트로 모의로 Game 환경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으로 접속을 하면 닉네임 그대로 머니 등이 나오는데요~ 모의로 게스트 참여를 하면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데스크탑 PC 환경에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는? (링크) 를 이용하시거나 Google 에서 직접 '피 망 뉴 맞 고' 를 검색 후 '대한민국 No.1 게임포털' Pmang 이라고 적혀있는 공식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회원가입을 먼저 하신 후에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은 이메일 또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올탠데요~

마우스 휠을 이용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피 망 뉴 맞 고 Game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클릭을 하면? NEW Go-Stop Game 의 상징인 초록색 새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Game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시작을 클릭하시면? Game 런쳐를 먼저 설치하신 다음 나중에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를 할 수 있는데요~ 런처를 설치하면 초록색 새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PC 방 같은 곳에서는 비슷한 Game을 폴더에 넣어져 있어 찾기가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는 방법은? 사진과 같이 크롬 브라우저 (Chrome)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URL 주소창에 자물쇠 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채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하면?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막상 만들고 나니 게임 런처를 설치했을때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iCon 보다 이미지가 예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Chrome 크롬 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있는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항목을 클릭 하신 다음 이어서 [도구 더보기] - [바 로 가 기 만들기] 순서대로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시겠습니까? 라고 묻는 창이 나오죠?

Pmang 상징의 로고가 보이는데요~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Pmang 공식 포털의 로고 모양의 iCon으로 Short Cut iCon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맥북, 아이맥 을 사용하시는 분들 애플 유저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Google Play 앱 에 있는 초록색 새 아이콘이 귀엽고 마음에 드는데요~ 이 아이콘으로 Short Cut iCon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맥킨토시 환경에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png, JPEG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이미지를 직접 디자인을 하시면 더 좋고요~  초록색 새 이미지를 Pmang New Go-Stop Short Cut iCon 으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구글에서 '피 망 뉴 맞 고'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로 Google Play 앱 이 나올 것입니다. 클릭을 하면? 귀여운 아가(아기) 새?가 웃고 있는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이 이미지를 캡쳐하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MacOS 맥킨토시에서는 캡쳐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단축키로는? Command + Shift + 3 (전체 캡쳐)

Command + Shift + 4 (특정 영역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는 캡쳐)

가 있습니다. 초록색 아기새가 웃고 있는 이미지를 따기 해볼탠데요~ 위와 같이 캡쳐를 하면? 두번째 첨부한 사진과 같이 나올 것이고, 데스크탑 화면에는 스크린샷 이라고 캡쳐한 날짜가 표시가 될 것입니다.

 

맥킨토시 MacOS 에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WEBLOC 웹주소가 링크가 걸려있는 파일이 필요합니다. 사진과 같이 Windows 에서 했던 것처럼 동일하게 URL 주소 에 있는 자물쇠 모양 아이콘을 클릭 하신 상태에서 데스크탑으로 끌어다 넣기 (드래그 앤드 드롭)을 합니다. 그러면? 사파리 Safari 브라우저의 이미지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WEBLOC 파일이 만들어져 있을 것입니다. 이 아이콘을 더블클릭해도 Pmang New Go-Stop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적용되어 있는 Safari 이미지를 웃고있는 초록색 아기 새 이미지로 교체를 해줄건데요~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먼저, WEBLOC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정보 가져오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잠시 대기합니다.


조금 전에 초록색 웃고 있는 귀염둥이 아기새의 이미지를 캡쳐했었죠? PNG, JPEG 등 이미지 파일이면 다 됩니다. 사파리 브라우저를 열고 현재 열려있는 포털에 드래그 앤드 드롭 (끌어다 넣기)를 해주세요.

 

이제부터가 중요한데요~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들기 위해서는?

현재 열려있는 브라우저에 확대된 이미지가 보일 것이고, 그 이미지를 우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이미지 복사하기' 라는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복사하기를 누른다음 이어서 조금전에 [정보 가져오기]로 문서 속성보기창이 띄워져 있을탠데요~ WEBLOC 조그만 아이콘을 마우스로 한번 클릭을 하신 다음에 아래와 같이

 

붙여넣기의 단축키인 Command + V 를 해주면?

Safari 사진이 사라지고 웃고 있는 초록색 아기새의 이미지가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위의 image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원하시는 사진으로 변경해주셔도 됩니다. 

 

MacOS 맥킨토시 운영체제에서 위 사진과 같이 비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들었습니다. 웃고 있는 귀여운 초록색 아기새 사진이 클릭을 하고 싶어지는데요~ ㅎㅎ 더블클릭을 하면?  

 

게임을 플레이 하시다 나중에 추가 아이템을 구입하시거나 할때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꼭 해야하는데요~ 캐시 충전을 할때, 운영체제 상관없이 하실 수 있어요. 맥에서는 게임런처 등이 설치 및 Game 플레이가 안되기 때문에 결제를 하실때 이용하실 수 있고,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Windows 7, 10 그리고 모바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를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creative cloud 삭제  (52) 2023.09.11
수면시간 계산  (48) 2023.09.05
동영상 자막 합치기  (90) 2023.08.17
망포역 시간표  (29) 2023.08.15
크롬 원격 데스크톱  (22) 2023.08.0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