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Tumblr는 티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텍스트, 사진, 인용구, 링크, 채팅, 오디오, 동영상)등을 업로드할 수 있고, 다른 SNS처럼 자신의 페이지를 꾸밀수도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오는데~ 요즘은 케이팝 관련 게시물들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링크 기능이 있어서 (유튜브, 비메오, 인스타그램) 의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고요, Tumblr 자체)에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video 를 내려받기 위해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등 위험이 없는 사이트이며 아래 사진과 같이

운영 체제도

Windows , 맥킨토시 Mac, Ubuntu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 주소에 접속을 하신 다음 무료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아래에 파란색 항목이 보이죠? 클릭 후 설치를 해주세요.

 

그런다음 Tumblr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런다음 돋보기 모양 검색란에 원하시는 키워드를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라면 위와 같이 페이지내에 링크가 되어 있고 그 링크를 들어가면 인스타그램 instagram 으로 접속이 되는데요~

텀블러는 사용자분들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을 하여 (인스타그램, 유튜브, 비메오) 등의 영상을 url 링크를 삽입하여 유입을 시키는 용도로 활용하시는분들이 꽤 되십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위와 같이 검색시 결과로 인스타그램 영상이 링크가 되어 클릭 후 인스타그램 페이지가 열리면 현재 실행중신 브라우저의 url 입력란에서 url 주소를 복사 후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 주세요.

2018/07/15 -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관련] - 4K Video Downloader 8K 영상도 다운 가능할까?

사용법은 위에 지난글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url 주소를 복사 후 유튜브 로고 모양이 그려진 모니터 화면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열리면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을 드렸다 시피 텀블러는 링크 기능을 이용해 (유튜브, 비메오, 인스타그램)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 이미지를 보시면 vimeo , youtube 라고 적혀있죠? instagram도 있지만 화면에는 없는데요~ youtube 나 vimeo , instagram 등이 표시되지 않은 일반 동영상은 그럼 멀까요? 텀블러에 영상을 업로드한 것 입니다. 비메오,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영상도 4k video downloader를 이용하시면 내려받으실 수가 있고요~

텀블러 또한 가능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해야하는데요

지금 보시는 돋보기 모양 검색창에서 키워드로 검색을 하여 내려받고자 하는 영상을 확인 후 화면인데요~

유튜브, 비메오, 인스타그램 이 적혀있지 않은 순수 텀블러 영상 입니다. hobies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팬 페이지 인 것 같습니다.  

계정이름 hobies 옆에 프로필 사진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들어 가주세요.

 

그러면 첫번째 게시물이 보일 것입니다.

동영상을 재생하지 마시고 창 테두리에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접혀진 모양이 보이죠?

그부분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 화면이 아니라 tumblr 내에 페이지에 들어올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부터가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새로운 탭에서 프레임 열기]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커다란 화면이 열릴탠데요~

지금 보시는 화면에서 브라우저 창 url 입력란에서 url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그런다음 4k video downloader 를 실행하시고 위 사진과같이 유튜브 로고가 보이는 그림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동영상 다운로드 메뉴가 보이고 포맷을 mp4로 지정후 [다운로드 위치]에서

[둘러보기] 를 마우스로 클릭 후 텀블러 동영상을 저장할 위치를 지정 후에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보통 지정을 하지 않으면?

유저에서 사용자 이름, 비디오, 4k video downloader 폴더안에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이렇게 저장된 파일은 Tumblr.mp4로 저장됩니다.

윈도우에서 찾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찾기 에서 Tumblr 를 검색해주시면 방금전에 내려받기 한 영상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잘 받았는지 확인을 위해 재생을 해봤습니다.

정상적으로 되네요^^

지금까지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Tumblr는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시거나 다른 방법을 이용하셔도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4K Video Downloader 라는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기에 소개를 드렸는데요~ 사용을 해보시고 편하신 방법대로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감사합니다.

{

'IT관련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코리아 이력서 비공개  (66) 2023.12.20
열린음악회 방청신청  (37) 2023.12.19
네이버 밴드 탈퇴  (15) 2023.12.09
ZOOM 소리가 안들려요  (12) 2023.12.07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도안  (30) 2023.12.02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