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상에서 흔히 '내기'를 하거나 어떤 일을 할지 고민이 있는 경우, 누군가 대신 결정을 해줬으면 좋겠는데 친구나 지인에게 의견을 물어보기가 쉽지가 않은 경우, 기타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친구나 지인과 1차로 술을 마시고 2차 장소를 고를때? 복불복 게임으로 '네이버 룰렛돌리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원래 모바일에서 N포털 사이트의 전용앱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어를 입력하면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가 있는데요~

PC에서는 "네이버 룰렛돌리기" 라고 검색을 하면? 통합검색 영역에서 게임 툴이 나오지 않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모바일 주소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현재 접속중이신 브라우저 상단 꼭대기에 URL 주소를 클릭하시면?

https://m.search

영문 search 앞에 모바일의 약자인 m. 을 붙어 주신다음 엔터키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바로가기 를 만들었습니다.

모바일 환경으로 접속이 됩니다. 위아 같이 통합 영역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바로 도구가 보입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 (원판돌리기)는 옵션 개수를 최소 2개 부터 최대 8개까지 옵션을 추가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기본은 6개로 초기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으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옵션 1 부터 옵션 6이 보이죠? 마우스로 클릭 후 적절한 단어를 넣어주신 다음 [설정완료]를 클릭해주시고 [원판 돌리기]를 클릭해주시면 결과 값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1차로 술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2차 장소를 어디로 할지 정해야할 때 다수결 원칙으로 정하셔도 좋지만 "네이버 룰렛돌리기" 를 이용하면 보다 재미있게 2차 장소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서 제가 설정한 장소로는? 


1. 아이스크림 집 (베스킨라빈스)

2. 술집

3. 통닭 (호프집)

4. 회 (일식집)

5. 노래방

6. 카페


옵션에 항목에 원하시는 내용을 적으신 다음 [설정완료]를 클릭해주시면?


위와 같이 재설정하기 버튼과 원판 돌리기 버튼이 생기는데요~ 원 판 돌 리 기 를 클릭해주시면 룰렛이 돌아가면서 멈춥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위와 같이 결과로는?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31)이 나왔습니다. 결국 1차를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2차에서 아이스크림 집을 간다? 좀 어울리지는 않지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금전에는 옵션 개수가 6개였었는데요~ 개수를 - 를 클릭해 4개로 줄여보았습니다. 

옵션의 개수는 0개는 불가능하고 최소 2개 까지 줄이기 할 수 있습니다.

50% 확률을 가지고 있는 옵션 개수 2개로 하고 옵션을 입력 후 원판을 돌려볼 수도 있겠습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PC에서 이용해보세요"

위와 같이 10대 분들이시라면?

1. 학원간다

2. pc방간다


중에 고민을 할 때가 있을것 같은데요~ 위와 같이 옵션에 내용을 넣고 "원판 돌리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래를 위해서 "학원에간다" 가 결과 값으로 나왔습니다. 역시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공부가 더 중요한가 봅니다. ㅠ 만약에 결과가 이렇게 나오고 "다시돌리기"를 시도하셨는데 결과가 같다면? 그것은 그냥 놀지말고 공부하라는 어떤 하늘의게시? 같은것이 있는가봅니다. 


마지막으로 최대 옵션 개수인 8개 옵션을 넣고 위 사진과 같이 앞으로 유망한 자격증에 대해서 입력을 해보았습니다. 

별다른 기술을 배워둔 것이 없으시고, 취업은 해야겠는데..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옵션란에다 자격증 이름을 넣고 [원판 돌리기]를 재미로 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너무 믿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것을 하세요. 룰렛은 그냥 재미로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앞으로 유망 자격증으로는?

1. 공인노무사

2. 물류관리사

3. 정보보안기사

4. 반려동물 관리

5. 3D 프린터

6. 잠수기능장

7. 농작업안전보건기사

8. 관광통역안내사


원판 돌리기를 했더니 

"3D 프린터" 자격증을 공부하라고 결과값이 나왔습니다^^

재미있네요. 지금까지 "네이버 룰렛돌리기 PC버전에서 하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