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안드로이드 앱
  3.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Android 환경을 오래 사용하시다 보면 iPhone ios 환경 처럼 꾸미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외관상 변화만 살짝 바꾸어 줄 수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먼저 iPhone 아이폰 iOS 환경의 모습입니다. 아래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iOS 전형적인 디자인, 상단에는 통신사 lte 그리고 가운데 시간, 그리고 오른쪽에는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또다른 특징이라면? 엄지손가락을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 기기에서 위로 들어올렸을때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는 도구들인데요~ (손전등, 알림, 계산기, 카메라, 저전력모드, 화면캡쳐) 등이 있습니다. 본문에서 소개드리는 앱은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기본 화면에서 시간, 배터리 위치) 그리고 손가락을 이용해 홈버튼에서 위로 들어올렸을때 나오는 빠른실행 대시보드에서 ios 환경처럼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위 화면은 Android 환경을 캡쳐했습니다. 시간 표시 위치가 상단에 있고 그 옆에 배터리 잔량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앱을 실행 후 "inoty"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iNoty = iNotify OS 10 이라는 앱이 보일 탠데요~ 다운로드를 받아주세요. 다음 항목 사용에 동의해 주세요 (주소록, 위치, sms, 휴대전화, 사진/영상/파일, 카메라, 와이파이)등 에 모두 동의를 해주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iNoty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위와 같은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설치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터치를 해서 실행을 시켜주세요.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그러면 무언가 설정하는 창이 나오고, 영문으로 적혀있는데요~ 이 내용들을 나중에 수정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태바를 색상을 변경할 수 있고, 백그라운드 등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간단히 적용하시키는 방법으로는? 맨꼭대기에 Notify Settings 아래에 [Turn On/ Off Notify]를 터치해주세요.

 

 

위와 같이 iNoty 허용 이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알림과 관련된 다른 동작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나오면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처럼 꾸미기"

 

이렇게 하자마자 바로 화면이 무언가 변한 것이 보입니다. 바로 상태바 인데요~ 꼭대기에 (통신사, 와이파이, 시간, 배터리 잔량) 순서로 아이폰 ios 환경처럼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한것은 상태바 만 달라진 것이 아니라 손가락을 이용해 홈버튼에서 위로 들어올리기를 했을때 나타나는 빠른실행 도구들도 ios 아이폰 처럼 변했습니다. 왼쪽부터 (환경설정, 와이파이, 블루투스, 소리, 손전등)이 보입니다. 위에는 Search 검색창 역시 아이폰과 동일합니다. Android 환경을 오래 사용을 하시다가 ios 환경처럼 바꿔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세요. 메리크리스마스 ^^  

{

'IT관련 > 안드로이드 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앱 SD 카드로 옮기기  (92) 2023.11.09
안드로이드 쿠키 허용  (98) 2023.10.19
갤럭시 배경화면 바꾸기  (24) 2023.08.20
안드로이드 키보드 변경 쉽게 해봐요  (20) 2023.07.17
갤럭시 사진합치기  (15) 2023.07.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