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리뷰
  3.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개인 사비로 구입한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이번 편은 개봉기이고, 일주일 뒤에 사용기 편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일상에서 직장인 분들은 업무로 인한 피로, 각종 스트레스 등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 학업을 위해 자격증, 공부를 하시는 수험생분들, 학생분들 모두에게 휴식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헬스 기기 입니다. 보스 Noise-masking-Sleepbuds는 Bose Sleep 앱에 포함된 사운드 재생만 가능하며, 통화나 음악듣기, 별도의 이어폰 용도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

불면증으로 인해 깊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작은 소음으로도 잠에서 깨는 문제가 있어서.. 이 제품에 핵심 기술은? "nois-masking" 이라는 기술은? 특별히 설계된 사운드를 통해 원치 않는 소움을 가려 줍니다.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에 있는 "노이즈캔슬링" 기술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소음을 완벽히 차단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가 귓속에서 결합하는 방식으로 작동을 한다고 합니다. 만약 서로 다른 소리가 일치하는 주파수를 가지고 있고, 마스킹 하는 소리가 방해하는 소리보다 충분히 크다면 우리의 귀와 뇌는 방해되는 소리를 감지할 수 없게 되는 원리를 이용해 만들어낸 기술이라고 합니다. 

2.

시중 판매하는 이어폰 보다 더 편안 착용감

S/M/L 사이즈별로 기본구성품을 갖춰 작은 이어버드와 부드러운 StayHear + Sleep 이어팁은 옆으로 누워 자거나 자주 뒤척이는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세가지 사이즈가 있어서 (어린이, 성인, 노인) 연령에 성별에 맞게 귀에 알맞는 사이즈를 착용하실 수 있어서 입니다.

3.

10가지 수딩 사운드 제공

해변에 부서지는 파도 소리, 낙엽이 부드럽게 바스락거리는 소리, 모닥불 소리, 귀뚜라미 울음소리, 자연의 소리들이 포함됩니다. 예전에 전자사전에서 듣던 비타민 음악? 과 유사합니다.

4.

기상 알람 기능

저는 스마트폰으로 알람을 맞춰 놓고 취침을 하는 편인데요~ 보스 슬립버드 에서 자체에서 기상 알람 기능을 맞춰두면? 옆 사람에게 방해 없이 알람을 사용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특징들이 있고, 저는 네가지 특징이 마음에 들어 이 제품을 테스트 할 겸 사비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래에 이어서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제품 구입처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했는데요~ 대부분이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에도 직구가 훨씬 저렴한 편인데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A/S 품질보증인데요~ 구입하시는 곳에서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는 직구는 아무래도 A/S가 안되는 점 등을 고려해서 정가에 BOSE 공식 수입원인 (주)세기 HE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해외직구 제품과는 가격이 6~10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제품이상시 A/S가 되지 않는 점은 상당히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예전에 이어폰을 직구하다가 수리를 못받은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이어폰이나 음악을 듣는 기기는 꼭 정품을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



택배 상자를 받고 첫 박스 상자를 오픈하니까 이렇게 BOSE SEKI HE 의 품질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구매한 영수증 날짜로 부터 1년 무상 AS 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비정상 경로로 유통된 상품이나 병행수입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국내에서의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AS 혜택 또한 받으실 수 없다고 합니다. 이부분은 구입하시는 분들은 꼭 아셔야 할 내용입니다.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위와 같이 상자 앞면과 뒷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품명은 SLEEPBUDS 이고요~ 음악용 기기가 아니라 BOSE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건강] 항목에 있는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인증사항 표시가 되어 있고요~ 기기의 명칭을 보니 특정소출력 무선기기 라고 되어 있습니다. 건강기능 보조 기구는 아닙니다. 제조국은 중국이네요



제품의 비닐은 벗겨낸 다음 두번째 사진과 같이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주시면 상자를 열수 있습니다.



상자 케이스도 저렴해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꼭 A 사의 그 포장처럼 아주 정교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제품 디자인은?

꼭 LTE 에그 Egg 를 보는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여성분들 사용하시는 화장품 케이스를 보는것 같이 둥그렇게 생겼습니다. 밑면은? 고무로 되어 있어 미끄럼방지 기능이 자동으로 들어가 있어 바닥에 놓아도 끌림이나 미끄러짐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제품 구성품으로는?

○ 보스 noise-masking 슬립버드 (L,R) X 1

○ 충전/ 보관 케이스 x 1

○ 3가지 사이즈의 StayHear + Sleep 이어팁 (S,M,L 사이즈) X 1

○ 마이크로5핀 USB충전 케이블 X 1

○ 전용 충전기

○ 충전기용 멀티플러그 X 6종

○ 휴대용 파우치 X 1

입니다. 



충전시 다른 충전기를 사용하실 수도 있겠지만, 가능하시면 해당 슬립버드 전용 충전기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자에서 충전기를 꺼내면 이렇게 충전기용 멀티플러그가 장착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추가로 나라별 6종 멀티플러그 중 원하시는것을 장착시켜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사이즈의 StayHear + Sleep 이어팁 (S,M,L 사이즈) 가 있습니다. 기본은 M 이고, S 소형, L 대형 이 여분으로 들어있습니다. 귀에 꼭 맞게 착용을 해주셔야 수면시 빠짐이 없고, 불편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 이미지는 전용 충전기에 꽂아서 충전을 하시거나 PC 등에서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5핀 USB 충전 케이블입니다. 1개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해외 여행시 혹은 전세계 나라별에 알맞게 충전기용 멀티플러그 도 6종이 기본구성품에 들어가 있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해외여행시에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직구 상품을 구입하면 국내서 사용시에는 돼지코를 구입해서 사용해야하는데요~ 세심한 부분까지 생각을 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멀티플러그 6종중 위와 같이 전용 충전기에 결합을 하신 다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본 제품인 Bose Sleep buds 제품 케이스 입니다. 위와 같이 심플한 케이스안에 슬립버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사진을 보시면 전원불? 같은 것이 보이는데요~ 케이스 내장 배터리 잔량입니다. 이어팟 처럼 사용을 하시고 케이스에 넣으면 충전된 내장 배터리 잔량이 있다면? 충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스 슬립버드는? 작고 충전 가능한 은-아연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한번 충전으로 초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음-차단 이어팁이 있어, StayHear+Sleep 이어팁은 귀 모양에 편하게 착용되며 소음으로부터 막아준다고 합니다.


"숙면과 휴식을 위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 개봉기"


케이스에서 본 제품을 꺼내면?

이어팁에 보시면 L, R 이 있습니다. L은 왼쪽귀에 착용, R은 오른쪽 귀에 착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금빛 모양이 있는데요~ 자성을 띤 부분으로 케이스에 충전하는 곳에 딱 소리가 나도록 위치를 시켜주시면 케이스에서 슬립버드를 충전할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이미지는 전용 보호 파우치 입니다. 여행시, 휴대시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스 슬립버드의 기본 제공되는 수딩 사운드는 10가지 (소나기, 바스락 소리, 브라운 노이즈, 하류, 순환, 폭포, 고도, 파도, 평온, 캠프파이어)가 기본 제공되는데요~ 추가로 스마트폰에서 Bose Sleep 앱에 들어가서 "사운드 라이브러리"에 가면 다른 사운드를 무료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개봉기 내용 위주로 작성을 했는데요~ 다음편에서는 실사용기, 사용소감 등을 중점적으로 다뤄 볼까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