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터넷
  3.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저는 엘지유+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membership 기본 혜택으로는? (카페나, 푸드, 영화/공연, 편의점, 베이커리, 패밀리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피자, 쇼핑, 자동차, 뷰티, 기타) 가맹점을 이용시에 포인트 적립을 해주거나, 멤버쉽 포인트를 차감해 일정 금액을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평소에 잘 사용을 하시다가 휴대폰을 분실하시는 경우, 그리고 요즘은 모바일 전용 앱인 "U+멤버스"에 바코드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시지만 이전에 있었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 하는 경우에는? 다른 사용자가 휴대폰을 줍거나 플라스틱 card를 재사용하는 문제를 겪지 않기 위해서는? 재발급을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에 이어서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먼저, N포털 사이트나 다음, 또는 구글에서 "유플러스' 를 검색 하신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바일 환경이 아닌 PC 환경에서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우측 상단 꼭대기에 있는 [내정보] 옆에 있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꼭 하셔야지만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바코드를 이용해 제휴 가맹점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지만, 멤버쉽 카드 재발급을 위해서는 PC환경에서 홈페이지에서 접속하신 다음 절차대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혜택보기] - [카드신청 및 혜택변경] 순서대로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멤버십 이용안내 옆에 보면 [멤버십 카드 신청 및 재발급] 항목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가입자 고객명, 휴대전화 번호, membership number 정보가 나오는데요~ 이 membership number 가 재발급을 받으시면 숫자가 달라지게 되면서 갱신이 됩니다. 다음단계로 계속 진행을 위해서는? [재발급 신청하기] 항목을 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이용약관 동의 옆에 멤버십 card 신청 항목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고, VIP 회원 이상이신 분들은 membership '나만의 콕'에 현재 받으시는 혜택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는 교통&레저콕을 선택해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 마우스 휠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면?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신청 시 유의사항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이전에는 플라스틱 card를 사용했었지만, 이제는 더이상 발 급이 안되는 것은 아니고, 2번 내용에 보시면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발 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멤버십 card를 사용은? 앱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사용이 가능하시고요~ membership card는 고객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카드를 대여하거나 양도할 수 없다고 합니다. 내용을 확인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안내문자 수신설정에 포인트 및 취소 내역 등 정보를 수신하고자 원하신다면? 수신에 체크를 원치않으시면 수신 거부에 체크를 하신 후에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LG U플러스 멤버쉽 카드 재발급"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작성하신 사항으로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시겠습니까? 묻는 창이 나오면 [승인]을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발급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멤버십 카드번호"가 기존의 번호에서 다른것으로 갱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시고 기존 모바일 App 등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갱신된 Number 변경된 내용이 반영됩니다. 안전하게 membership 서비스를 이용 후 혜택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