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인스타그램
  3.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대부분의 SNS는 특성상 전세계인들이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공부를 하시는 유학생분들도 꽤 많으시고, 제가 대학교에 다닐때만 해도 중국인, 일본인, 서양인들과 함께 공부를 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instagram 에서 language 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PC에서는 해당 설정을 하실 수가 없으시고요~ 모바일 instagram 전용앱을 이용하셔야지만 지원하는 여러 국가들의 language로 바꾸기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방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사람모양 아이콘을 눌러 [프로필]로 이동

2. 우측 상단에 가로 세줄 아이콘을 클릭

3. 환경설정 (톱니바퀴) 아이콘 설정을 클릭

4. 사용하시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

- 지원하는 나라 언어는? instagram 8.4 버전

아프리칸스어, 아랍어, 불가리아어, 프랑스어, 중국어, 크로아티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 페르시아, 필란드, 프랑스(불어), 독일어, 그리스, 히브리어, 헝가리,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어, 한국어, 말레이어,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러시아,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스페인, 스웨덴, 타갈로그어, 중국어 번체(홍콩), 터키어, 우크라이아어, 베트남어 


좀더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서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과정을 캡쳐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PC 환경이 아닌 모바일 Mobile 환경에서 Instagram 전용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PC에서는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사진과 같이 "우측 하단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을 손가락으로 터치 해줍니다.



그런다음 이어서 이번에는 [우측 상단에 있는 가로 세줄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인데요~ Facebook 열기도 있고, 여러 항목들이 보이는데요~ 하단부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 (설정)]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해주세요.



옵션 화면에 들어올 수 있는데요~ 계정 (내 활동, 비밀번호, 숨긴 계정, 결제, 광고 활동,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 원본 사진, 검색 내역, 무선 데이터 사용) 등이 있는데요~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아직 원하는 항목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



음!? 검색 내역 아래에 무선 데이터 사용이 있고, 그리고 [언어] 가 있습니다. 언 어 항목을 터치해 들어가주세요.


"인스타그램 언어 바꾸기"

그러면 위에서 말씀드렸던 지원하는 언어의 종류들이 쭉 리스트로 나옵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은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임의로 영어 English 를 선택했습니다.



원하시는 나라의 인스타그램 언어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언어를 변경하시겠어요? 물음에 진행을 원하시면?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프로필에 팔로우수, 팔로잉, 포스트 게제수 등이 영어로 (posts, followers, following) 등이 변경이 되고, 설정 화면에서 각 항목들도 모두 바뀝니다.


저는 영어 English 로 Language를 변경했기 때문에 영어로 보입니다. 다시 변경을 원하시면? [Options] - [ Language] 에서 한국어로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