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응용소프트웨어
  3.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등을 PC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모바일에서 장시간 게임을 하다보면 발열, 손, 눈 등이 아픈 문제가 있는데요~ pc에서 앉아서 편하게 장시간 쾌적환 환경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모앱플레이어는? 뛰어난 호환성과 다중 플레이어 실행 기능으로 다양한 게임을 동시에 PLAY 할 수 있으며 컨트롤이 필요한 Mobile 게임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특징은? 아래와 같이

 

○ 최적화된 호환성

- 다양한 hardware 지원 및 안정적인 시스템 최적화 기능을 제공

○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서비스 이요가능

- 구글 마켓 등 local 마켓에서 서비스 하는 모든 mobile 게임 앱 서비스 이용이 가능

○ 구글 로그인으로 멀티 다중 플레이 가능

 

아래에 이어서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가장 먼저!

아래와 같이 'N포털 사이트'에서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합니다.

 

 

빠른 이동을 위해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직접 N포털 사이트에서 위 사진과 같이 검색을 하신다음 MOMOPLAYER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도 좋고요~ 본문에 첨부해놓은 링크를 클릭 후 접속을 하셔도 좋습니다. ^ ^

 

 

MOMOPLAYER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겁니다. 그러면 마우스 휠을 내려서 Download 클릭하셔도 좋지만, 또다른 방법이라면? 우측 상단에 있는 최신 모바일 앱과 게임을 지금 바로 설치하세요! 문구 아래에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를 마우스로 클릭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 창이 열립니다.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위와 같이 죄송합니다. 미리보기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는 중입니다. 라는 창이 뜨지만 프로그램을 내려받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왼쪽 상단에 보시면 momoplayer.3.20.zip 파일명이 보일 것입니다. 버전이 3.20 압축 파일입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Google 드라이브는 이 파일에 대해 바이러스를 검사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용량은? 253M 이며, 그래도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라는 물음에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해 파일을 받아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파일명이 momoplayer.3.20.zip 압축된 설치파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이 파일을 압축해제를 할 것인데요~ windows에서 압축해제는 알집으로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압축된 zip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위와 같이 알집이 설치되어 있으면 바로 해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압축풀기]를 클릭 후 이어서 [폴더에 압축풀기] - [압축 풀 위치 지정] 저는 Download 폴더를 선택 후  확인 클릭했습니다. 이렇게하면 Download 에 가면 아래와 같이

 

 

MOMO3.20 이라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보일 것입니다. 유형에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제 설치를 할 것인데요~ 더블클릭을 하면

 

"너무 쉬운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 에 체크를 하시고요~ [즉시 설치]를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컴퓨터, 인터넷 등 성능에 따라 저는 약 3분정도가 소요됐습니다. 아래에 설치 중 옆에 퍼센티지가 나옵니다. 대략 퍼센티지 게이지를 보고 완료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약 3~7분 정도를 기달리면? 위사진과 같이 [설치완료]라는 문구가 보일 것입니다. 이런 화면이 뜨면 설치를 정상적으로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제 [시작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위와 같이 방화벽이 켜지고 등급 수준에 따라 위와 같은 보안 경고 알림이 뜰 수 있습니다. '모든 공용 네트워크와 개인 네트워크에서 VirtualBox Headless Frontend의 일부 기능이 차단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홈 네트워크, 회사 네트워크 등의 개인 네트워크에 체크를 하시고 [액세스 허용]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VT 비활성화 라고 화면에 경고창이 뜨는데요~ VT가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VT 활성화를 권장합니다. 라고 합니다. X를 누르시고 VT를 활성화 시키시고 모바일 게임을 설치 후 플레이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법및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은 다음번 포스트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IT관련 > 응용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빈치리졸브 다운  (80) 2023.09.20
삼성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38) 2023.09.13
하마치2 다운로드  (9) 2023.09.01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로드  (19) 2023.08.25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128) 2023.08.21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