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버블프라이스 IT세상

  1. Home
  2. IT관련/페이스북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 댓글개 · 버블프라이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모바일과 PC환경에서 각각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facebook (얼굴책)에서 다른 친구나, 방문자들에게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소셜 링크"를 추가해 홍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의 소셜 링크 확인은? 프로필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의 동영상을 공유할때 주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긴 문장을 적을때, 사진, 동영상을 첨부할때는 정말 좋더라고요~ 좀 불편한점이라면? 서버가 느리다는 것입니다. 가끔 업로드하다가 멈추거나, 오류가 나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용량이 큰 사진, 동영상, 움짤 등을 올리기에는 페북이 좋더라고요~

 

아래에 이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PC환경에서 하는방법

 

먼저, 아래와 같이 얼굴책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접속후에는 계정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위와 같이 우측 상단에 프로필사진 (피사) 아이콘이 있고~ 왼쪽에도 동일한 프사 사진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Hyunsu Jang 이라는 제 가명입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프사를 클릭해주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PC에서 하는방법"

 

그러면 위와 같이 타임라인 Timeline 화면이 보일 것인데요~ [친구] 항목 옆에 있는 [정보] 탭에 들어가야 합니다.

 

 

[정보] 탭에 들어가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왼쪽에 카테고리에서 [개요] 에 선택이 되어 있을 것이고~ 우측에 보시면 [직장 추가]가 있고, 휴대전화번호 및 아래에는 [연락처 및 기본 정보 수정]가 보일 것입니다. 연락처 및 기본 정보 수정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연락처 및 기본 정보 ] - [웹사이트 및 소셜 링크] -[소셜 링크 추가] 순서대로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PC환경에서 하는방법"

 

위와 같이 소셜 링크에 instagram 본인 주소를 넣어주시면 되고요~ 우측에는 instagram을 선택해주신 다음 공개설정에서 [전체 공개]를 선택하신 후에 [변경 내용 저장]을 클릭합니다. 만약체 친구에게만 공개되는 것을 원하신다면 친구만 을 선택해주시면되겠습니다.

 

그런데 위에 사진을 보면 하나는 X를 쳐놓았고, 또다른 하나는 동그라미를 표시해뒀는데요~ 

방금 이전단계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를 하실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처럼 https 부터 주소를 모두다 적어주시는 것이 아니라 instagram 아이디 부분만 적어주시면되겠습니다. 소셜링크에는? 이미 인스타그램 주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로 주소를 적어주시면 bad request 라고 나옵니다. 따라서 그냥 본인 계정이름만 사진과 같이 적어주시면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위 사진은 다른 계정으로 접속 후 Hyunsu Jang 프로필 사진에 첨부된 인스타그램 링크를 클릭 후 사진입니다. 이렇게 소셜링크로 본인 프사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instagram 페이지를 바로 들어가볼 수 있게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지금까지는 PC환경에서 하는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렸는데요~ 아래는 모바일 FACEBOOK 어플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모바일 환경에서 하는방법"

 

위와 같이 FACEBOOK 어플을 실행 후 카메라 아이콘 밑에 있는 개인 프사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그런다음 [프로필 수정] 항목을 터치해주세요.

 

 

왼쪽 화면과 같은 구성이 나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관리 중이 페이지] 아래에 보시면 [정보 수정] 이 보일 것입니다. 정보 수정을 찾으셨다면? 터치를 해주세요.

 

 

이곳에서도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연락처 정보] 항목이 있는데요~ [수정]에 들어갑니다.

 

저는 PC환경에서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계정 이름만 보이는데요~ 추가로 계정을 추가하고자 원하신다면? [소셜 링 크 추가]를 터치하시면 (카카오톡, Instagram, Twitter, Snapchat,YouTube, Twitch, WhatsApp, 라인, WeChat, Kik, Pinterest, Tumblr, Ask.fm, SoundCloud, Spotify, Linkedln, Skype, QQ, VK, OK, BBM, GitHub) 항목중 원하시는 것을 추가하실 수가 있습니다. 꼭 인스타그램만 링 크걸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내용 유익하셨나요? 언제나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관련 >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북 탐라 막기  (74) 2024.04.20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68) 2024.03.10
페메 사진 자동 저장 설정 및 해제  (92) 2024.02.15
페북 나의오늘 링크 저장 활용법  (64) 2024.01.17
페메 읽음표시  (41) 2024.01.09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추천하는 글
버블프라이스 IT세상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